음바페 인성 sujun

2018-07-11 16:37:41 | 조회수 : 1706



킬리안 음바페: "나는 단 6개월 만에 역사상 모든 모나코 선수의 3/4를 합친 것 보다 굉장한 일을 해냈어.

그 누구도 하지 못했던 일이지. 나는 계속 비난을 받았지만 걔네는 내가 모나코 역사상 가장 굉장한 6개월을 보냈다는 걸 아려나."

 

현지시각 2018년 5월 18일 저녁6시에 Ouest-France 작성된 기사에 실린 인터뷰입니다.







몇몇 팬들 반응: "진짜야? 진짜 그가 그렇게 말했어? 믿을 수 없어...
난 처음으로 그를 모욕하고 싶어."

"우리 모나코의 역사가 수준 낮다는 것을 말하고 싶었던 침착한 소년이 여기있네. 우리 역사가 개쓰레기거나 음바페가 역사상 가장 쩌는 선수거나 하나겠지?"

“그가 설사 그렇다하더라도 저 발언은 무례하고 오만하기 짝이 없어."


"주작이지? 주작일 거야... 이 개XXX"

"쟈르딤과 모나코가 그에게 기회를 주지 않았다면 그는 어떤 선수였을까. 조금의 은혜도 모르는 배은망덕한.."

"그는 진짜로 모나코가 그를 위해 한 일들을 이해하지 못하고 있나봐.
음바페의 인성은 역겨워.
때때로 인성은 실력보다 중요한 문제야."

"야.. 우리가 2004년 챔스 결승전을 할 때 저런 선수가 있었냐?"

"앙리나 트레제게, 튀랑이 모나코를 이런 식으로 말한 적이 있었나?
호날두가 스포르팅을 이렇게 말한 적 있어?
리오넬 메시가 뉴웰스에 대해서 저따위로 말한 적 있어?

하다못해 베르나르두 실바가 벤피카를 저렇게 말한 적은?

음바페는 모나코의 역사가 수준 낮다고 욕한 거야.

우상이라고 했던 호날두가 스포르팅에서 지금처럼 대단한 선수가 아니었다는 걸 그는 알까"


"부모들이 과잉보호하면서 양육한 아이들이 그런 것처럼...
그는 자신의 집이었던 클럽에 대한 존중심이 없어"

"쟤는 그당시 지 혼자 축구했다고 생각하는 거야? 동료에 대한 존중심조차 없는 건가?"

"나는 방금 그에게 살해당한 기분이야."

"정말 실망하고 실망하고 실망하게 하는구나. 지킬 박사와 하이드."

 

 


 

이번 월듬컵때 같이 시작한 축구게임 챔피언스 매니저 모바사카에서 

음바페가 나왔는데 왜이렇게 쓰기 싫어 지네요 ..ㅋㅋㅋㅋ

 

하.. 시뮬레이션 게임이라 재밌게 하고 있는데

기대하며 뽑은 사람이 음바페라니ㅠㅠ..


걔츠비 / 2,260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
마카세 / 190 [07.11-06:21]

에휴 조용히 축구만 했으면 알아서 떴을텐데 ㅠ


[1]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7453

e스포츠 대회에 AI 등장!

 지난 주 e스포츠 대회 블레이드앤소울 토너먼트 2018 월드 챔피언십결선에서 비무  AI 이벤트 매치를 선보...

COOL HOT
하아로
18.09.18
1222

7452

ㅎㅂ) 호랑이 쓰다듬는 핫한 인도 글래머녀

COOL HOT
엠이넴
18.09.13
399

7451

절로 미소짓게 되는 아기와 개의 다정한 모습

COOL HOT
엠이넴
18.09.12
405

7450

눈 속에서 신난 강아지들

COOL HOT
엠이넴
18.09.12
360

7449

흔한 온라인게임 커마 자유도 수준.jpg

    ​ 는 블소 ㅋㅋㅋ며칠전에 테스트서버 업데이트되서 직업확장된거 확인...

COOL HOT
오필리아
18.09.11
1420

7448

북유럽신화 배경의 영화와 게임.. 1

 먼저 영화는 아마 많은 분들이 재미있게 보셨을것 같은데 토르: 라그나로크 입니다.라그나로크는 북유럽 신화에서 ...

COOL HOT
하아로
18.09.11
1398

7447

유행 댄스 추는 비키니 여성들

COOL HOT
엠이넴
18.09.10
321

7446

사라지는 마술에 대한 고양이 반응

COOL
엠이넴
18.09.08
259

7445

까줘의 반댓말은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형 진짜 말도 너무 재밌게잘하고 타고난 아들바보라서 엄청 가정적이기까지 한데다뮤오리진...

COOL HOT
스코티쉬폴드
18.09.06
1735

7444

개 앞에서 아이가 하모니카를 연주했을 때 반응

COOL HOT
엠이넴
18.09.05
371

7443

운수대통 甲 OF 甲 1

   요새 뮤오리진2 어비스 현상금 퀘스트 때문에 좋은 운세 좀 공유받으려고 노력 중입니다!!이게 ...

COOL HOT
루룰룰루
18.09.05
1410

7442

화제의 벨리댄스녀 영상들

COOL HOT
엠이넴
18.09.04
389

7441

갑자기 맞고치고 싶어지는 영상

 이 누나 광고 영상 참 잘찍는거같아..LG 빡치게하는 영상부터 대박치더니 ㅎㅎ.. 이거 보고 하고싶어져서 ...

COOL HOT
한카리아스
18.09.04
381

7439

후속작의 후속작의 후속작의 후속작의 후속작 1

방대한 세계관을 가진 게임의 경우 후속작이 끊임없이 방출되기 마련인데여러가지 시리즈물을 가진 방대한 세계관의 게임은 ...

COOL HOT
스코티쉬폴드
18.09.04
1791

7437

남자가 흑마법사가 되는 과정.jpg 2

 오리지널 마법사가 되는 방법.. 그리고 흑마법사가 되는 과정.... 그렇다면 갓겜 뮤오리진2의 흑마...

COOL HOT
쭈2891
18.09.03
1341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