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속작의 후속작의 후속작의 후속작의 후속작

2018-09-04 11:03:07 | 조회수 : 3248


방대한 세계관을 가진 게임의 경우 후속작이 끊임없이 방출되기 마련인데

여러가지 시리즈물을 가진 방대한 세계관의 게임은 어떤것들이 있을지 한번 모아봤네요 ㅎㅎ

 

1. 디아블로 시리즈

 

디아1

 

디아2

 

 

디아3


핵앤슬래시장르의 원조장로보스격 게임..ㅋㅋ

 

2.스타크래프트

 

 

스타1​

 



스타2

 

역시 빼놓을 수 없죠. 블리자드의 대작중 하나.

외전하나씩 나올때마다 스갤이 들썩인다는 전설의 게임

 

3. 리니지 시리즈

 








 


리니지 시리즈는 리니지를 시작으로 리니지2 , 리니지2 클래식, 리니지 레볼루션2,

리니지 레드나이츠, 리니지m 등 다양한 버전으로 나뉘는데

나오는 족족 흥하고있는 웹젠 최고의 대작이라고 할 수 있죠 ..ㄷㄷ

 

4. 뮤 시리즈

 


 







 

 

리니지와 함께 웹젠을 일으킨 양대산맥이라고 할 수 있는 뮤 시리즈..ㄷㄷ

뮤온라인의 ip를 토대로 뮤 레전드, 뮤 블루

뮤 이그니션, 뮤 템페스트, 뮤오리진1에 이어

최근 대규모업데이트를 진행한 뮤오리진2까지..

세계관이 엄청나게 방대하고 짜임새있는 게임들은 역시 한번 쓰고 버리기 아까워

계속해서 후속작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웹툰의 경우에도 세계관이 잘 짜여진 주인공의 스토리가 완결과 함께 버려지는 것이 아까워

와이랩의 슈퍼스트링프로젝트같은게 나오는 거겠죠


스코티쉬폴드 / 446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
지존갑옷 / 4,460 [09.05-09:07]

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속작


[1]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7466

세계의 리니지2 코스프레를 찾아서!!! 12273

오늘은 팬 플레이의 극치 중 하나인 코스프레!! 그중에서도 리니지2 코스프레를 찾아 떠나보도록 하겠습니다.&...

COOL HOT
곶감먹으러곧감
18.11.01
2625

7465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컴투스 프로야구 유튜브 체널 갔다가 엄청 웃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273

https://youtu.be/jbLRz0OxHd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COOL HOT
돈이필요해
18.10.25
1746

7464

금요일에 볼만한 드라마 빅포레스트 12273

 ​ 요즘 금요일에 빅포레스트 보고 있는데 여기에 처음으로 정식 드라마에 도전을 한신동엽이 나오는...

COOL HOT
하아로
18.10.24
2136

7463

커마신들의 솜씨 12273

다른 게임들 커마는 솔직히 만들면 다 만들 수 있음.하지만 블소에는 제약이 살짝 있기 때문에 퀄이 엄청나게 중요해 지는....

COOL HOT
풍류비
18.10.23
1724

7462

고전 삼국지 유머 - 조조할인.jpg 12273

 적벽대전을 앞둔 유비와 관우, 제갈량은  해전은 처음인지라 소주잔을 기울이며  ...

COOL HOT
루룰룰루
18.10.19
2842

7461

조정석,거미의 작은언약식 축가를 못해 아쉬워하는 정상훈 인터뷰 12273

  1998년 데뷔를 한 정상훈은 드라마와 뮤지컬을 오가면서 연기 내공을 쌓았고 SNL코리아에서 능청스러운 코...

COOL HOT
하아로
18.10.18
2732

7460

한나라 유방과 그 후손 촉한의 유비가 외계인이었다..???? 12273

  머리크고 귓볼 넓고 팔길면..  저도 조상님이 외계인인가 봅니다.. 

COOL HOT
코모도도마뱀
18.10.12
2960

7459

블소 명승지 TOP 4 12273

주말이나 황금연휴가 되면 떠나기 좋은 곳을 찾아서 떠나는 사람이 많은데요.어디 가야할 곳도 없고 가고 싶은 곳도 없다면블...

COOL HOT
하아로
18.10.10
2752

7457

천하 절색 대교와 소교의 애달픈 삶 12273

 중국 3대 명루의 하나인 악양루..여기를 보면 삼국지에서 떠오르는 인물이..여기서 수군을 훈련 시켰던 노숙그리고 ...

COOL HOT
루시하
18.10.02
3157

7455

??? : 토르 너 이새끼!!!!!!!!!!!!!!!!!!!!!!!!!!!!!!!! 12273

 마블에서 토르가 등장하고 나서 북유럽 신화들이 굉장히 인기있어 진 것 같습니다. 뭐 원래 이런 저런 재밌...

COOL HOT
곶감먹으러곧감
18.09.28
3674

7454

게임과 현실 속 제갈량, 어떻게 다를까? 12273

제갈량은 지략가를 뜻하는 대명사로 쓰일 정도로 빼어난 능력을 지녔던 인물입니다. 어린 시절 삼국지 속에 등장하던...

COOL HOT
하아로
18.09.28
3209

7453

e스포츠 대회에 AI 등장! 12273

 지난 주 e스포츠 대회 블레이드앤소울 토너먼트 2018 월드 챔피언십결선에서 비무  AI 이벤트 매치를 선보...

COOL HOT
하아로
18.09.18
3371

7452

ㅎㅂ) 호랑이 쓰다듬는 핫한 인도 글래머녀 12273

COOL HOT
엠이넴
18.09.13
2515

7451

절로 미소짓게 되는 아기와 개의 다정한 모습 12273

COOL HOT
엠이넴
18.09.12
2207

7450

눈 속에서 신난 강아지들 12273

COOL HOT
엠이넴
18.09.12
1876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