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에 남는 특이한 탈것들

2018-11-21 19:24:21 | 조회수 : 1861


 

게임하다보면 가끔씩 괴악한 탈 것들이 나오거나

 

어느 정도는 평범한 탈 것이긴 한데, 탑승자 때문에 웃긴 상황이 발생하는...

 

위의 스샷은 믿기지 않겠지만 와우 신규 탈것 중 하나. 심지어 유저가 변하는 거라고 ㄷㄷ;

 

별 게 다 나온 와우이긴 하지만 원 참...이젠 저런 걸로 변하다니...

 

 

와우 탈 것 하니 생각난 미미론의 머리

 

당시 와우를 같이 하던 친구들은 저 기계노움 새끼 머리가

 

저렇게 컸었냐고 물었었는데,

 

나라고 대답할 수 있을리가 ㅋㅋ; 

 

 

최근에 시작한 바람의검이라는 게임에서도 탈 것 여러 개 나오던데,

 

그 중 기억에 남는 건 물고기...

 

솔직히 모습이 웃기거나 한 건 아닌데, 아니 어째서 물고기가 ㅋㅋ;

 

심지어 저거 지상탈것임;

 


 

옆 동네의 깨알 같은 동물, 아니 정정.

 

고블린 학대 ㅋㅋㅋㅋㅋ

 

보물 고블린을 타고 다닌다는 건 참 신박했는데 ㅋㅋ

 

처음엔 어떻게 타고 다니는 건가 했는데 저것도 참 중노동일 듯;

 

추억의 고전 게임인 메탈슬러그 크으...

 

탈 것이 정말 많이 등장하는 게임인데,

 

그 중 참 인상 깊었던 오스트리치 슬러그 ㅋㅋ

 

사실 타조라는 거 빼면 크게 이상한 건 아니긴 한데,

 

당시엔 타조를 타고 다닌다고 해서 되게 신기했음

 

근데 성능은 저거 너무 구려서;
 


다위 / 1,652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7525

블소레 공격력&방어력 랭킹 순위(+ 은화파밍팁)

 블소레 공격력&방어력 랭킹 순위 입니다.공격력에서는 기공사 우다인이 압도적으로 1위자리를 차지하고 있고...

NEW COOL HOT
하아로
19.02.21
1034

7524

역시 일러는 미소녀 게임들이 최고죠.

   개인적으로 미소녀 일러가 예쁜 게임들을 무진장 좋아해서 ㅎㅎ 특히 소녀전선이랑 벽람...

NEW COOL HOT
다위
19.02.21
1079

7523

웹툰 작가는 이제 흥행수표

 웹젠(대표 김태영)이 자사의 신작 모바일 MMORPG '마스터 탱커'에서 웹툰 작가인 나승훈과 마케팅 협력을 맺는 한편...

COOL HOT
풍류비
19.02.19
460

7522

최강 복서가 나타났다

 

COOL
예랑해
19.02.16
164

7521

역시 코스프레는 적당히 노출이 있어야 좋은...

 올리다보니 라그 캐릭 코스프레가 좀 더 많은 것 같네요 ㅎㅎ 라그나로크가 여캐들 복장이 노출도가 높아서...

COOL HOT
파인애플군
19.02.14
1204

7520

덕질하기 좋은 게임

PS4게임이라는데 뭐하는 게임인지는 모르겠음..  클로져스도 은근 룩덕질을 많이 하더라구요. 엘소...

COOL HOT
감가상각비
19.02.08
1338

7519

보겸이 구독자 400만 만드는 방법.JPG 1

 얼마 전 BJ보겸은 300만명 이라는 구독자수를 기록해서 많은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더 욕심이 난 보겸은...

COOL HOT
걔츠비
19.02.08
460

7518

요즘 할만한 퍼즐게임 추천

COOL HOT
asasasasqwttty
19.02.08
323

7517

국내 게임의 로리 캐릭터들.

테라의 엘린이나 블레이드앤소울 및 블소 레볼루션의 린과 포화란 등, 생각보다 국내 게임에도 로리 캐릭터들이 많은...

COOL HOT
쥬디스
19.02.08
1243

7516

유미라 리디 라크롤러 코스프레!! 1

웹툰을 자주보신다면 전부 아는 캐릭터 일 것 입니다.특히 갓오브하이스쿨에 등장하는 유미라는 정말 유명하죠 이번...

COOL HOT
개풀닭풀
19.02.01
1879

7515

그 유명한 방탄소년단이 게임으로!! 1

넷마블의 기대작 BTS WORLD가 티저페이지를 오픈했습니다 방탄소년단이 해외에서 끌고 있는 인기는 다들 아시다 ...

COOL HOT
쪼롱쪼롱
19.01.31
1291

7514

디테일, 스케일, 화려함의 3중주 녹정기 1

 84버전의 유덕화 - 양조위가 호흡을 맞추며 사랑과 우정의 균형점을 보여주었고00버전은 다소 러브스토리쪽에 치중...

COOL HOT
루시하
19.01.28
1532

7513

최근 가장 많이 다운 받는 앱 1위에 국세청 홈택스?! 1

 1월20일기준 구글 플레이스토어 모바일 어플 인기 순위 1위는 국세청 홈택스지난주 순위 17위에서 껑충 뛰어서 1위...

COOL HOT
하아로
19.01.21
1829

7512

포링 스너프 필름.jpg 2

 라그나로크를 몰라도 포링을 모르는 분들은 없지 않나요? 거의 지금 액체괴물의 원조격이라고 봐도 될만한 ...

COOL HOT
코모도도마뱀
19.01.21
1472

7511

초등학생을 대하는 방법 2

 

COOL HOT
anjgody00
19.01.17
650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