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 vs 안화장

2015-01-19 14:37:55 | 조회수 : 12280





크..개인적으로는 화장이 취향이긴 한데,

안화장도 존예..진짜 리얼 여신인듯 ㅠㅠ

요즘 나나 왤케 이쁜거지 하악...정말 어마어마 하게 물오른듯.




여신 vs 마녀 컨셉도 아 호불호 ㅠ

난 드센 여자가 좋아서..마녀컨셉이 더 이뻐보이는데

친구들은 여신쪽이 예쁘다고 하네 흠흠.



본인은 천사가 좋다고는 하나..

여튼 난 마녀 모습이 더 좋아 나나찡 ㅠㅠ..


요즘 구글판 사전등록에 

오스트크로니클 단독 광고도 찍고

난리났군요 나나+_+!!!!


난 일단 구글판 사전등록 하면서

나나찡 새로운거 또 나올까 기대한번 해봄 ㅠ




raind87 / 13,610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
마리아또 / 31,729 [01.19-04:00]

둘다 화장이구만...이쁘건 인정
이뻐~~


[1]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9695

디바제시카

 디바제시카의 렛츠고 클러빙 영상 ㅋㅋ첫부분이랑 중간중간 댄스 추는거 있는데진짜 대박인듯....몸매랑 애교 섹시...

COOL HOT
랫서팬더
15.04.23
29198

9694

덕중에 덕은 양덕..

 왜 서양인이 코스하면 뭔가 완성도가 높아보일까요 :) 출처 : 여러자료통합 ...

COOL HOT
Moon 
15.04.22
19567

9693

BJ이설 렛츠고 클러빙 방송 도중 춤 ㅋㅋ

 이설님 방송 보는데, 렛츠고 클러빙이라는모바일 댄스게임 춤 따라하는데,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지뭔가 잘 못추시더...

COOL HOT
raind87
15.04.20
33945

9692

서유리 프야매 화보

 생각보다 서유리가 프야매 화보 찍은게 많았네요 이번에 서유리의 카드깡 이벤트가 돌아왔다길래 검색해 봤었거든요...

COOL HOT
리모르
15.04.14
25255

9690

야구 여신들 모음

야구 개막 시즌을 맞이해야구 여신들에 대해서 몇글자 적어볼까 함.  윤태진 개인적으로 요즘 제일 ...

COOL HOT
raind87
15.04.08
16097

9689

초 집중 대박

 

COOL HOT
마리아또
15.03.17
18577

9688

무용과 학생의 컴퓨터앞 기본자세^^

 

COOL HOT
아뵤아뵤
15.03.17
24297

9687

왜 이런 여자는 소라에만 있나요?

소라넷 여신들      

COOL HOT
마리아또
15.03.17
49424

9686

국가대표 드레이닝 코치 ^^;;; 몸매 쥑이네용~

 

COOL HOT
아뵤아뵤
15.03.17
14550

9685

도입이 시급한 봉사활동

 

COOL HOT
아뵤아뵤
15.03.17
21831

9684

은퇴한 ㅊㅈ

 

COOL HOT
마리아또
15.03.17
14800

9683

각종 민폐녀

   

COOL HOT
마리아또
15.03.17
60840

9682

빨간 입술 오홍

 

COOL HOT
마리아또
15.03.17
13752

9681

성인판 디즈니

 

COOL HOT
아뵤아뵤
15.03.17
31049

9680

나르샤 속옷 화보 오홍~

  

COOL HOT
마리아또
15.03.13
25579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