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습에 당한 후 철벽녀가 된 그녀

2016-01-26 10:38:21 | 조회수 : 17669


 

지붕킥에서 나쁜손에 호되게 당한 신세경 ㅠㅠ

 

아직까지 역대급 나쁜손으로 기억되는 짤

 

 

그리고 나서 줄리엔강의 빠른 속공에도

 

능수능란하게 대처하는 모습 ㄷㄷㄷ 철벽녀 ㅋㅋㅋ

 

 

요가하는 것도 이쁜듯 +_+

 

 

게다가 최근에는 헤븐이라는 모바일게임의 CF도 찍으면서

 

여전히 청순한 모습을 보여줌 ㅋ 역시 신세경은 하얀 드레스가 예쁜듯

 

헤븐은 최근 구글플레이 사전모집을 진행하면서 모델 신세경과

 

백지영의 OST곡 발표로 인해 급격하게 관심이 많이지고 있다고 함

 

 

신세경은 어릴적부터 예뻤음 ㅎ_ㅎ 

 





 


안맨맨 / 19,698

c. 하이여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9727

어서와 이런언니랑 이런게임은 처음이지?

  도리짓고땡 게임 / 갑오잡기 게임게임 사이트 주소 WWW.CIDERSCORE.COM <<  클릭!

COOL HOT
옴뫄2
16.07.07
6444

9726

CSL 피온

  현역으로 활동중인 코스팀 CSL의 피온입니다 보통 코스어들을 보면 고퀄리티의 코스튬과 자태...

COOL HOT
아메님카노
16.07.05
13711

9725

스파캣 타샤

 코스프레팀 스파이럴캣츠의 맴버 타샤의 모바일게임 헤븐 신규직업 거너 코스프레입니다. LOL의 케...

COOL HOT
안맨맨
16.06.17
9635

9724

김이브 도 겜하네 ㅋㅋ

    원체 게임 안하기로 소문난 아프리카의 귀염둥이 김이브님~ 쇼미더머니 보면...

COOL HOT
미래생활
16.06.10
8136

9723

레이싱모델 이지나

​   레이싱 모델 겸 맥심 모델 이지나 워낙 예전부터 레이싱 모델 활동이나 ...

COOL HOT
안맨맨
16.06.02
18517

9722

태연 모음

​ 섹시 탱구 우리린 + 탱구 최강 캐미인듯 소녀시대 데뷔 당시 태연 완전 순수한...

COOL HOT
안맨맨
16.05.25
8468

9721

에키홀릭의 백전백승 메이킹 필름

  최근 백전백승이 cbt도 성황리에 마무리되었고 이제 정식오픈만 남았는데 코스어 에키홀릭의 촬...

COOL HOT
음지
16.05.18
8314

9720

코스어 에키홀릭

  LOL은 물론 각종 게임 및 애니메이션 코스프레로 유명한 코스어 에키홀릭님 입니다. 이번...

COOL HOT
안맨맨
16.05.11
9194

9719

이상적인 여자친구

 귀여운 얼굴  그리고 겜덕  그것도 단순한 겜덕이 아닌 열정적인 겜덕자기 인스타...

COOL HOT
뿌잉뿡
16.04.28
10580

9718

코스어 에키홀릭

​​​​​​ LOL 캐릭터 코스프...

COOL HOT
안맨맨
16.04.18
16048

9717

러블리즈 류수정, 정예인 연필 초상화

    출처 - 러블리즈 갤러리 러블리즈 갤러리 중 금손 갤러가 직접 그린 연필 ...

COOL HOT
두유리멤버
16.02.19
11590

9716

박현서 근황

  넘나 아름다운 bj 박현서 예전에 아프리카 bj 최우수상의 명예로움까지 차지했고 꾸준...

COOL HOT
음지
16.02.19
18251

9715

역습에 당한 후 철벽녀가 된 그녀

 지붕킥에서 나쁜손에 호되게 당한 신세경 ㅠㅠ 아직까지 역대급 나쁜손으로 기억되는 짤  ...

COOL HOT
안맨맨
16.01.26
17669

9714

헤븐 신세경 영상이 만들어 지기까지의 과정

 때로는 섹시하게, 떄로는 청순하게, 이중적인 매력을 가진 신세경! 예전 헤븐이 n스토어에서 단독적으로 ...

COOL HOT
아메님카노
16.01.22
9917

9713

설현 등신대를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

  모든 것의 시작은 이 이벤트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설현 입간판과 직접 미팅을 위해&nb...

COOL HOT
음지
16.01.20
11580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