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t기다려짐 ㅎㅎ

2017-03-20 17:49:13 | 조회수 : 153



 

소문만 무성했던 아이테르 : 천공의 성이

드디어 cbt를 진행한다는 소식 ㅎㅎ 

바로 21일인 내일부터 진행한다고 합니다!!!!

 

 

 

저도 엄청 기다 했던 게임이라

21일이 기다려 지는데 ㅎㅎ

요즘 할게임 없었는데 잘됐네요 ㅋ

 


 

 

저는 공식카페에서 본 천공의 성 컨텐츠가 가장기대되는데요

저 천공의 성에서 건물도 업그레이드 시키고

새로운 자원도 획득 할 수 있다니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ㅎㅎㅎ

 


그리고 배경음악 또한 기대가 됩니다 ~

세계적인 작곡가 다니엘 사도스키가 참여했다고 해서

제작영상부터 기대를 했어요 !

 

 

http:// 

 

 

내일 cbt시작이니 저와 같이 당장 시작합시다 ㅋㅋ

그 전에 사전예약 하시면 1000다이아, 50골드등 다양한 아이템도 증정한다고 하니

한 번 참여해 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관심있으신 분들은 여기로 오시길!!!!!

 


공실이당 / 400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19336

CBT 진행중인 에잇킹덤즈

   이번에 CBT 진행중인 에잇킹덤즈인데 확실히 전략시뮬레이션게임이 몰입되고 상당히 괜찮네요지...

NEW COOL
안맨맨
17.03.28
154

19335

진삼국무쌍 언리쉬드 개인적으로 가장 기대가 많이되는게임중 하나

 이번에 진삼국무쌍 언리쉬드가 사전예약을 진행하면서 다양한 영상들이 공개가됐는데각각 스토리모드 영상들이랑 장...

NEW COOL
빡빡이형
17.03.28
133

19334

게임별 이모티콘 활용기

  얼마전에 카톡 게임별 이벤트로 받은 아이유 리얼콘 확실히 다른 이모티콘보다 퀄리티가 좋아서 ...

NEW COOL
아메님카노
17.03.28
131

19333

시브들고 쏘판 사냥하니 완전 편해졌어요

 특이하게도 UI를 모두 없애는 카메라 모드 있어서 신기해서 찰칵! ㅋㅋ 쏘판타지가 손안에 작은 모바일 세...

NEW
용사니케
17.03.28
56

19332

ㅋㅋ 라이징포스 웹툰 재밌는듯

    라이징포스 공식카페에 올라와있는 웹툰 1화 게임 시작하기전에이런 스토리같은것좀 알...

NEW
만나뇽
17.03.28
68

19331

[진실 혹은 거짓] 당신이 모르는 삼국지 바로알기

    

COOL
발효홍삼헛개
17.03.27
129

19330

테일즈런너 패션왕, 끝판왕

  테일즈런너가 최근 패션왕 이벤트릴 진행중입니다 누구나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나 npc, 몬...

COOL
아메님카노
17.03.27
161

19329

삼국지 맹장전 다시 해보고 있습니다

  예전에 잠깐 했었던 게임인데, 다시 하려고보니 폰을 바꿔서 그런가 아이디가 기억이 안나더군...

COOL
껀트
17.03.27
237

19328

3월 30일날 CBT 시작!! 아우라킹덤 모바일

 이번에 새롭게 신작 모바일로 나오는 아우라킹덤 모바일인데3월 30일에 CBT를 시작합니다.기본적으로 가디언들과 교...

COOL
랫서팬더
17.03.27
217

19327

원티드킬러가 사전예약을 하고 있어요

 평소에 모바일 FPS를 좋아하는 편인데 이번에 원티드 킬러가 사전예약을 진행중입니다 평...

COOL
껀트
17.03.27
189

19326

라그나로크 R 센스있네요 ㅋㅋ

   뭔가 하고 읽어봤는데 ㅋㅋㅋ 마지막꺼 읽어보고잠시 생각하다가 완전 공감했습니다 ㅋㅋㅋ하상...

COOL
게임은한방
17.03.26
111

19325

cbt끝났네요 ㅠㅠ 아쉽

 아이테르 : 천공의 성이 진행하였던 cbt가 오늘 12시에 끝났습니다 ㅠㅠ너무 재미있게 플레이 해서 너무 아쉬웠어...

COOL
공실이당
17.03.24
160

19324

쏘판 던전 돌다가 득템했어요

 친구들 말마따나 그냥 던전열심히 돌면 초반 장비는 다 갖춰진다길래 육성 어느정도 하고 던전...

COOL
용사니케
17.03.24
151

19323

레볼루션 CF 새로공개된거 2개 1

 이번에 CF 2탄이 공개됬는데 레볼루션이랑 지디랑 상당히 캐미가 잘맞는듯.. 요즘 가장 대세게임인 레볼...

COOL
랫서팬더
17.03.24
153

19322

삼국지 인물이 게임에 나와야한다면 전 조운을 바로 추천하겠습니다.

 조운이 근접 캐릭터로 펜타스톰에 나옵니다. 삼국지연의 속 조운이 어떤 인물이었나요?충절로 대변되는 인물이죠. ...

COOL
자칭연꽃
17.03.24
154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점검 공지

게임샷 서버점검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