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섭통합되고 던전매칭 진짜 잘되고잇네

2017-09-13 17:00:05 | 조회수 : 916


 

 

 


 


 


 

지금 서버통합되고 매칭 돌려봤는데 진짜 ㅎㄷㄷ..매칭 돌린지 거의 10초도안되서 풀팟됨 ㅎㅎ

진짜 서버통합 잘된거같은느낌.. ㅋㅋ 다른던전도 마찬가지고 이번 업데이트로 유저들도 다시복귀한분들도

꽤나많은거같은느낌? ㅎㅎ 빨리 이거 돌구 장비던전좀 돌아봐야겠음

 


잼구팔 / 25,830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
껀트 / 11,462 [09.13-05:47]

서버통합 사람많아서 좋음


[1]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1733

폭스 하고 나니 딴겜 못하겠음

 머지 이 의외의 중독성은?그냥 평범한 RPG겠거니 하고 깔았는데자꾸만 하게됨 캐릭터가 노출도가 있어서 그런...

NEW
용사니케
18:20
27

21732

라그나로크M 해외버전 미리 플레이~

  은근 재미짐 이게임~

NEW
퐁퐁!
17:35
30

21731

뮤템페스트 신규직업 마검사의 1차 전직 이름도 마검사! 1

회사 취직하고 게임을 못하고있었는데 얼마전에 친구가 회사에서도 게임 할수 있다면서 뮤템페스트 알려줫습니다. 그...

NEW
아호루
16:58
41

21730

[스페셜솔저] 숨바꼭질 혼자 하드캐리 했습니다.

  모바일FPS게임인 스페설솔저에 숨바꼭질 모드를 주로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오늘...

NEW
오미세고
16:24
34

21729

강동이교 퀄리티..ㄷㄷ 와.. 진짜 이쁜듯... 1

 이문열씨가 경외한다는 삼국지m이 cbt를 시작했길래 다운받았습니다!!저를 삼국지에 입문시켰던 이문열씨가 선택...

NEW
루룰룰루
16:17
42

21728

천녀유혼 집사기 프로젝트..

​천녀유혼을 플레이하며 지나가던길.. 어여쁜 캐릭터를 발견하고 고백을 해보았습니다.그러나 1초의 망설임도 없이 단...

NEW
메이비텔
15:10
39

21727

시그널 초보들이 모를만한 워프 방법

 시그널을 처음 시작하면 많은 유저들이 겪는 어려움입니다MMORPG에 익숙한 유저라면 금방 익숙해지겠지만생소한 유...

NEW
벨벳비엔나
14:17
44

21726

진시황 정도되면 게임 스케일은 기대할만 할듯?? 1

  오랜만에 춘추전국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진시황 더 킹덤이라는 게임이 사전예약 중이더군요.거의 시뮬게임...

NEW
쭈2891
12:23
62

21725

시간 떼울때 할 수있는 최적의 플레이스

 반차쓰고 여유롭게 커피 한잔 하면서 가볍게 게임 할꺼 없나 찾아보다가 알게된 모바일 볼트라는 사이트!미니게임이...

NEW COOL
에너지절약
00:49
175

21724

보드게임의 원조 부루마불m 꿀잼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1번 이상은 해본 부루마불.이번에 그 유명한 부루마불이 모바일버전으로 나왔...

NEW COOL
무둡꾸더용
18.02.22
138

21723

1등하고싶당 오늘도

 

NEW
퐁퐁!
18.02.22
89

21722

오늘 소울오브히어로즈 오픈했네요!!ㅎ.ㅎ 1

 심청과 황진이, 그리고 홍길동이 나온다던 그 소울오브히어로즈가 오늘 오픈했어요ㅋㅋ프리오픈이라고 cbt랑 비슷...

NEW COOL
감자달인
18.02.22
240

21721

성인게임인데 매너모드가있어서 밖에서도 가능합니다.

  성인을 위한 하드코어 액션 게임 폭스가 이번에 첫번째 업데이트를 했습니다. 아직 시작한지 얼마...

NEW COOL
메이비텔
18.02.22
155

21720

삼국지 거장이 선택한 삼국지 게임ㄷㄷ 타이틀 갑이네 1

 삼국지 열풍을 몰고 왔던 삼국지 거장 이문열씨가이번에 삼국지M이라는 삼국지 게임 모델로 나오더군요ㄷㄷ게임에서...

NEW COOL
코모도도마뱀
18.02.22
228

21719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 2차전직 완료! 1

   라그나로크M 해보려고 캐릭터명 선점했었는데, 오픈할때까지 좀 걸릴것 같아서 라그나로...

NEW COOL
출첵출첵
18.02.22
158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2차 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