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만에 웹게임 손에 잡히는데여 ?

2017-09-29 14:04:07 | 조회수 : 788


 

 

진짜 요새 좀 느긋하게 해보고 싶어서 언어의장벽이 있지만 웹게임 쪽으로 돌아다녀보고 있어요

우리나라도 한 때 웹게임이 핫 했는데 요새는 좀 식엇죠.

반대로 중국은 여전히 인기가 있구요. 그래서 찾다가 발견한 서유지로.

그래픽, 보이스, 타격감 모 다 괜찮아서 지금 막 시작해서 해보고 있는데 괜찮더군요.

근데 거기서 자꼬 저 왼쪽 하단에 여자가 나와서 눌러봤더니. 

 

 

이렇게 캐릭터가 뜨네요. 아마 저여자가 이 게임의 모델이고 모델을 캐릭터화 한 거 같은데 

자세히 보면 누구랑 닮았다 닮앗다 .... 해서 다시 재접을 하니까 로딩창에서 정체를 알아냈습니다 ㅋㅋ 

 



린즈링.

중국에서 결혼하고 싶은 여자 1윌 꼽힌 배우로 정말 아름다운 배우인데 

와 웹게임에 이런 배우가 모델이란것을 보면서 얼마나 웹게임 시장이 크고 경쟁력있는지 알게 됐네요. 

 

 

사실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린즈링은 매우 익숙한 얼굴일꺼에요

일드 달의연인에서 키무라타쿠야랑 호흡도 맞췄고 특히 적벽대전에서 소교로 나와 

임팩트 있는 연기를 했으니까요 ㅎㅎ 

 

 

제가 더 이 린즈링을 기억하고 있는 것은 적벽대전에서 손상향으로 나온 자오웨이 때문입니다.

적벽대전 때 자오웨이는 정말 예뻤지만 이 두 히로인은 시간이 갈 수록 양극의 방향을 걸었습니다.

린즈링은 결혼하고 싶은 여자 1위로 자오웨이는.. 

 

 

하하... 근데 또 최근에는 이전 4대 미녀 시절로 돌아왔다고하는데 

그래도 적벽대전만큼의 포스는 아닌 것이 린즈링가 비교해서 확 눈에 들어왔죠. 




다른길로 많이 빠졌지만 어쨌든 이정도로 중국에서 웹게임에 힘을 쏟는 서유지로가

한국에서 암흑전설이란 이름으로 나오려고 합니다.

근데 여기서 살짝 궁금한건 중국 서유지로의 모델 린즈링. 그러면 우리나라는 누굴까요?

클래스를 비슷하게 한다면 ... 누가 모델일 될지 이부분도 꽤 저에겐 궁금한 관심사가 될듯합니다 ㅎㅎ 


사전예약 사이트 http://www.bomgames.com/teaser/ah/

 

 


간절하게곶 / 2,270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1185

월드오브탱크 복귀 유저 이벤트 중이네여 ㅋㅋ

 이번에 월드오브탱크에서 복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보상이 푸짐하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저도 지금 복귀했...

NEW
스완키팬츠
17.12.14
62

21184

오.. 점점 오나라 장수들 위주로 모이는 느낌이네요 ㅋㅋ

 싸우자 영웅 요즘 원보 모일때마다 뽑기를 하고 있는 중인데...이게 워낙 캐릭터가 아기자기한 맛이 있어서 여러 무...

NEW COOL
핵펀치킬
17.12.14
193

21183

지금 불멸님 방송보고있는데

   ㅠㅠ 아 진짜 플레이 하고싶네요 ㅠㅠ 뭔가 영상으로만 봤던건데이렇게 플레이 하는거보니..우선...

NEW
후루뚜루뚜
17.12.14
40

21182

영국남자 가면 ㅋㅋㅋ

 와..ㅋㅋ이번에 영국남자랑 카스온라인2 콜라보한다길래 들어가봤는데보니까 영국남자 가면 착용할 수 있네요 ㅋㅋ...

NEW
껀트
17.12.14
43

21181

지갑을 닫고 게임할 수 있는 삼국지게임 하나

 요​즘 붕3 때문에 과금 엄청 했는데;;VIP제도를 제거한 게임이 나온다길래 한번 빠져보려고 합니다.&nb...

NEW COOL
메이비텔
17.12.14
120

21180

루나 아이기스 오디오무비 티징영상 공개!

  개인적으로 상당히 기대하고있는 캐릭터인데..클로저스에서 이번에 사냥터지기 멤버로 등장하죠이번에 사...

NEW
후루뚜루뚜
17.12.14
43

21179

리얼루다가 기대됨

   지금 소울오브히어로즈 사전예약 진행하고있는데 다양한 영웅들이 등장하는 수집형 RPG게임임이...

NEW
안맨맨
17.12.14
44

21178

삼국지 라이브 채문희가 ㅋㅋ

 삼국지라이브 드디어 오픈을 했는데 세력전쟁 RPG 게임이라고 하던데 세력을 나눠서 싸우는삼국지류 게임을...

NEW
루시하
17.12.14
50

21177

배그.. 다들 한번쯤 이런 경험 있으시죠?

 이제막 배린이 티를 좀 벗으려고하는 카카오섭 유저입니다. 이제좀 오토바이 운전이 익숙해진거 같아서 요...

NEW
오거
17.12.14
95

21176

시작은 창대했으나 끝은 비참했다.

  8.K 풀하우스로 시작.이건 잡았다. 다 덤벼로. 판돈 뿔려라   어 8,ace다. 이...

NEW COOL
노들노들
17.12.14
181

21175

테라M 지금 호수 파밍하는중

    뭔가 테라M은 확실히 파티사냥에 특화되어있는거같네..기본적으로 탱/딜/힐 을 기본으...

NEW
후루뚜루뚜
17.12.14
39

21174

그림노츠 스토리 보는 재미가 쏠쏠하네

   지금 그림노츠 정식오픈해서 플레이 하고있는데 확실히 게임 괜찮은거같음기본적으로 그림노츠는...

NEW
랫서팬더
17.12.14
45

21173

괜찮네요 ㅎㅎ 아크로드어웨이크

   아크로드 어웨이크가 정식오픈해서 지금 열심히 플레이중인데 경험치 던전부터 메인퀘스...

NEW
후루뚜루뚜
17.12.14
36

21172

테라 최초 각성 컨텐츠 도입합니다.

 테라 각성 업데이트 소식이 떠서 공홈에 가봤습니다테라 최초의 각성이라는데 이정도면 대규모 업데이트겠죠?각성에...

NEW
spree
17.12.14
45

21171

배그 삼쿼드 강제로 치킨 먹었습니다 ㅠㅠ

  우승 당해 버렸네요...  친구들이랑 간만에 스쿼드 돌렸는데 3연속 핵에 광탈하고&nbs...

NEW COOL
오거
17.12.14
189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2차 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