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오..오랜만에 할만할듯

2017-11-09 11:08:57 | 조회수 : 1104


 


 

지금 아홉번째 하늘 사전등록 진행하고있는데 애니메이션풍의 그래픽이나

다양한 컨텐츠도 상당히 마음에드는데 이게임이 성우진도 상당히 빵빵하고

확실히 즐길수있는게 상당히 많은듯? 

 


 

 

이초홍이 나레이션 까지 해줬는데 참 듣기괜찮은듯 -ㅁ- 

아아..오픈 하면 재대로한번 달려봐야겠음 


랫서팬더 / 17,028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2043

포링대난투 할만한데?

사과뺏는게 꿀잼ㅋㅋㅋㅋ1위 달리고 있으면 개꿀잼ㅋㅋㅋ근데 결과는 꼴등이네여 ㅋㅋㅋㅋ 골드훈장 받으셨다는 분들...

NEW COOL HOT
쫑이세상
18.04.25
339

22042

핫! 정말.. 루나온라인M 여성분들 많으신거 같네요 ㅎ

 후후.. 루나온라인M 예전 추억도 있고 했어서출시 되었다 하자마자 바로 시작하게 되었는데  사전...

NEW COOL
핵펀치킬
18.04.25
115

22041

ㅋㅋㅋ 포트나이트 새로나온 무기 재밌네요 ㅋㅋ

 포트나이트 무슨 업데이트가 되었길래뭐지 하고 봤는데... ㅋㅋㅋㅋ???ㅋ ㅋㅋ점착폭탄인가요??  ...

NEW COOL
간다간다곡
18.04.25
137

22040

뮤오리진2 CBT 당첨!!!!!!!!!!!!!!!!!!!!

 이번에 그 어마어마한 경쟁률을 뚫고 5천명에 당첨되서뮤오리진2 CBT에 참여할 수 있게 됬습니다!!ㅋㅋㅋㅋㅋㅋ오...

NEW COOL
쭈2891
18.04.25
200

22039

장난감 갖고 놀기가 이렇게 힘듭니다

 장난감 가지고 놀겠다고 밀어두었던 바드 퀘스트 깨고 있는중...콘텐츠 증말 많긴허다...ㅎㅎ

NEW
게임은한방
18.04.25
89

22038

관도대전 업데이트 기념 쿠폰 대박 ㅋ 1

 이번에 삼국지M 관도대전이 업데이트 되어서 어제 신청을 받고오늘 드디어 처음 시작이 되는데요.업데이트를 기념해...

NEW COOL
루시하
18.04.25
159

22037

가이아 사전예약 진행 소식입니다.

보도자료: 인벤 모바일 MMORPG 가이아 사전예약을 지난 19일부터 진행 중입니다. 스네일게임즈가 선보이는 ...

NEW COOL
무둡꾸더용
18.04.25
113

22036

넷마블에서 이번에 대작 냄새나는 전략게임 사전예약을 시작했습니다!!

 아이언쓰론.. 뭔가 이름부터 대작 냄새가 나는 듯한..ㅋㅋㅋㅋ저 화면이 실제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볼 수 있는 3D ...

NEW COOL
감자달인
18.04.25
179

22035

화룡어를 뽑았습니다..ㄷㄷ

 피싱스트라이크라는 게임인데 RPG요소가 있어서 더 재밌는거 같습니다..ㅋㅋㅋㅋ앵글러로 스킬을 사용해서 물고기들...

NEW COOL
코모도도마뱀
18.04.25
167

22034

VR기어로 할 수 있는 게임 중엔 에이스온라인듀얼엑스가 제일 할만한듯?

 그동안 VR기어를 사두고 어드벤쳐류 구경하는 게임들만 하곤쓸일이 없어서 방에 고이 모셔놨었는데 이번에 에이스온...

NEW COOL
곶감먹으러곧감
18.04.25
201

22033

관도대전 오늘부터 신청들어갔네요

 삼국지m에도 드디어 전서버 최강자를 가리는 대전투가 시작됐군요 ㅋㅋ안그래도 전서버에서 어떤 연맹이 제일 강할...

COOL HOT
땅땅빵빵꽝꽝
18.04.24
411

22032

리니지m 신비한 섬 경험치 파밍 좋네요

 이번 300일 이벤트로 열린 신비의 섬 던전경험치 파밍 상당히 괜찮은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소감으로는 버...

COOL HOT
gfreeman98
18.04.24
476

22031

이거보니까 캐릭터 뭐키울지 고민되긴 하네요 ㅋ

 갠적으로 뮤오리진 진짜 재밌게 했던 게임중 하나인데..이번에 뮤오리진2 나온다고 해서 뭐키울지 고민중사...

COOL
껀트
18.04.24
215

22030

ㅋㅋㅋㅋㅋㅋㅋ반지 1주년 돌밴~지 업데이트ㅋㅋㅋㅋㅋㅋ 1

 애기 너무 귀엽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에 1주년이라고 돌밴지 업데이트로 컨셉잡고 영상 촬영했나보...

COOL HOT
루룰룰루
18.04.24
304

22029

VR게임은 처음인데

 진짜 장르도 슈팅게임인데, 그동안 하던 게임들이랑은 느낌이 다르네요VR기어 친구가 가져왔길래 한번 해봤는데게임...

COOL
껀트
18.04.23
279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