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소리 진짜 좋은듯..ㅎㄷㄷ

2017-11-14 11:24:22 | 조회수 : 2012


 

이번에 아홉번째 하늘이 사전등록을 진행하는데 나레이션 하는분이 

크리에이터 이초홍님이시네요 ㅎㅎ

요즘 트위치에서 방송하고있는데 배그나 롤 그리고 야디오 등등 다양한 컨텐츠를 진행하시는 분이죠 

저도 짬짬히 방송보고있는데 목소리가 너무좋음 ㅎㅎ 

 

 

이번에 방송에서 자신이 나레이션한 게임 소개해주는데

목소리 듣자마자 ㅋㅋㅋ 으으 오그라든다고함 ㅋㅋ 

많이 부끄러워 하던데 ㅋㅋㅋ 
 


랫서팬더 / 17,028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2962

그래픽 장난없긴하네요 1

  어센던트원 얼리액세스로 서버 오픈했길래 바로 플레이해봤는데그래픽카드 1060기준으로 봐도 어마어마하...

NEW
오필리아
18.09.18
36

22961

파판14의 모그모그는 귀여워어! 3

 이번에 파판14에 삼성테마라고 해서 삼성폰들에게 적용시킬 수 있는 다양한 테마들이 공개되었거든요...?그런데 여...

NEW COOL
게임의사
18.09.18
139

22960

흑태자가 칼 스타이너라는 사실을 안다면. 1

출처 : 유투브 크 창세기전 시리즈 명작이죠!? 개인적으로 창세기전2 엔딩보고 완전 감명 깊었는데...그래서...

NEW COOL
에너지절약
18.09.18
136

22959

천애명월도 9월 업데이트 미리 알아보기! (feat. 진무) 1

 9월 20일! 천애명월도에 찾아오는 수라성이 던전과 함께새롭게 제작할 수 있는 최상급무기 팔황무기라는게 탄생을 ...

NEW COOL
메이비텔
18.09.18
147

22958

던전앤파이터 핀드워 업데이트~

 던전앤파이터 이번에 업데이트로새로운 레이드 콘텐츠 핀드워가 나왔는데요.테이베르스 에픽 방어구에 초시공 능력...

NEW
하아로
18.09.18
40

22957

리듬 게임 소식!! 1

 유미의 세포들 곧 CBT가 시작 된다고 하죠.개인적을 리듬 게임이라는 반가운 장르로 나온다고 해서 일단 사전예약을...

NEW
엘리샤스
18.09.18
54

22956

용대운작가님이 게임을..? 1

 무협 좋아하는 사람은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작가이자제가 제일 좋아하는 무협소설가가 용대운 작가님...

NEW
삐리링
18.09.18
57

22955

분명 이기고 있었던 것 같았는데...?

    누가 일당백이라도 하는건지중간부터 팀원이 쓱쓱 사라지더니 역전 패 ㅋㅋㅋ ...

NEW
gfreeman98
18.09.18
43

22954

어떤 사람이 만든 리니지m 경험치표라던데...

 어떤사람이 만든 리니지m 경험치표라던데..이게 72렙까지의 경험치만 나와있어서 그 이후가 모르겠는데..ㅋㅋ제 총...

NEW
핵펀치킬
18.09.18
46

22953

제5인격출시!!!색다른 게임!!!

듀랑고 만큼 독특한 게임 제5인격 20일 출시~~ pc로 하면 폰으로 하기보단 더 쉽다고 하니~ 사잔등록 녹스에서 함~녹...

NEW
퐁퐁!
18.09.18
41

22952

라바던전 내일 정보 공개!

 현재 공홈에 공개된 정보만 보면 모든 서버의 유저들이 모여사냥을 할 수 있는 월드던전의 개념으로 설명되어 있습...

NEW
벨벳비엔나
18.09.18
39

22951

악마의 게임 HOMM:EOC가 돌아왔습니다.

 턴제RPG 게임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 안다는 HOMM...정말 유명한 게임인데 모바일게임으로 곧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

NEW COOL
펜타토닉스
18.09.18
110

22950

얼리액세스 어센던트원 리얼 플레이 후기 2

 일단 그래픽하나는 끝내주는 게임입니다.게임 플레이할 때 안걸리는 렉이 게임 대기열에서 걸리기도 하는..ㄷㄷ모델...

COOL
곶감먹으러곧감
18.09.17
181

22949

리그오브엔젤스 일러 퀄리티 2

 제가 일러스트 예쁜 게임을 굉장히 좋아하는데이번에 리그오브엔젤스라는 게임을 발견해서 아주아주 기대중입니다사...

COOL
메리메리
18.09.17
201

22948

포나 도주 모드 처음하는데 ㅋㅋ

  확실히 지금까지 즐겼던 모드랑은 방식이 틀려서 그런지 신기하네요 시작하면 정해진 위치에 보석...

COOL
샤샤샷
18.09.17
151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