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m 빨리 좀 나왔으면ㅠㅠ

2018-03-08 16:26:57 | 조회수 : 1855


원래 시뮬게임을 좋아해서

이번에 이문열씨가 모델로 나오는 삼국지m이라는 게임이 클베 테스트를 진행하길래 참여해봤습니다!!

클베 끝나고 기다리는 중인데 도대체 언제나오련지 너무 기다려지네요ㅠㅠ

 


 

일단은 장수들 일러부터 굉장히 고퀄이라서 맘에들었습니다.

실제로 살아움직이는 듯한 느낌의 그래픽이라서 넘 좋더라구요!!

 


 

조운 자룡도 제가 삼국지에서 제일 좋아하는 장수 중 하나인데..ㅋㅋ

진짜 잘생겼죠? 원래도 이렇게 잘생겼을진 모르겠지만

그래도 어떤 삼국지에서든 굉장히 멋있게 나오는 젊은 장수 중 하나죠!!

 


 

성을 침략할수도 침공할수도 있습니다!!

주성 주변에 황건적이랑 도적들이 침략하기도 해서 계속 성 주변을 정리도 해줘야되죠.

다른 유저들 성에 침공해서 장수들을 포로로 데려와 노역을 시키기도 하고

pvp 컨텐츠도 되게 재밌게 했었습니다..ㅋㅋ 

정식 출시되면 열심히 키워서 주변을 아예 다 정복해버릴 생각인데 빨리 좀 나왔으면 좋겠어요!!ㅠㅠ

 


곶감먹으러곧감 / 3,044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
껀트 / 14,006 [03.08-04:30]

저도 이거 기다리는중..


[1]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3003

모두의마블에 새로 생긴 폭탄맵

 모두의마블에 새로 생긴 폭탄맵입니다각 줄에 폭탄을 설치할수 있는 곳이 1칸 있는데 이 칸에 멈추게 되면맵 아무곳...

NEW
속보
05:20
27

23002

던파 진짜 이벤트 혜자네요 ㅋㅋ

 간만에 추석에 할거없어서 던파 켰는데와..이거 보상 진짜 혜자네요 ㅋㅋㅋ갠적으로 이번에 핀드워 레이드도 나왔다...

COOL
껀트
18.09.23
140

23001

마이프렌즈 독스 정식 출시

귀여운 강아지를 입양해서 키우고 교감하는 게임 마이프렌즈 독스가 9월 13일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마이프렌즈 독스...

COOL
ppeps
18.09.22
210

23000

뮤레전드가 역시 복귀에 후하긴하네

 간만에 뮤레전드 복귀해봤는데 레벨업에 따라서 주는보상이 장난없네요 진짜 ㅋㅋ블랙팬텀이라고 신캐릭 나와서 해...

COOL
스코티쉬폴드
18.09.21
158

22999

어센던트원에 등장한 탈로스 1

 후 신캐고르려고 얼마나 신경을 썻는지 모르겠습니다...ㅋㅋㅋ 하도 사람들이 다 신캐만 하려고 하니깐 엄...

COOL
엘리샤스
18.09.21
241

22998

확실히 어센던트원이 모바게임 중에 젤 신선하긴 하네여

  일단 제일 신선한건 요 맵의 자전이 아닐까 싶습니다.행성이 자전하면서 밤과 낮이 생겨서 밤을 피해다녀...

COOL
코모도도마뱀
18.09.21
213

22997

북유럽신화 스토리라더니 게임 자체에 북유럽 감성이ㄷㄷ

 사전예약해두고 기다리던 팬텀게이트라는 게임을 플레이 중입니다.북유럽신화를 바탕으로 한 게임이라더니 북유럽을...

COOL
곶감먹으러곧감
18.09.21
201

22996

영웅 3마리에 유닛 6마리 조합이면 엄청 경우의 수 많을듯??

  트리플하츠라는 게임 사전예약 해두고 찾아보고 있습니다.수집형RPG와 RTS가 합쳐진 게임으로 영웅과 유닛...

COOL
루룰룰루
18.09.21
135

22995

리그오브엔젤스 덱짜는데 너무 고민할 필요 없습니다 1

 리그오브엔젤스 조합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이 많던데전혀 그럴 필요 없이 팀편성을 보시면 됩니다.어차피 초반이라 ...

spree
18.09.21
93

22994

린엠 신섭에서 키우면 좋은점

 일단 이번에 리니지m 투사 클래스 캐릭터 사전생성도 가능하지만이번에 새롭게 오픈된다는 신규 서버인 라스타바드...

핵펀치킬
18.09.21
65

22993

린엠 라바던전 맵 공개했네

  린엠에 라바던전 입장 방법이랑 맵이 공개됐는데각 층마다 출현하는 애들은 아래와 같음 ㄷㄷ 지...

샤샤샷
18.09.21
66

22992

폭천성의 차이점.

 천애명월도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로 많은 분들이 복귀 하고 있습니다.저도 일단 부캐를 잠시 뒤로 하고 이제 본격 ...

COOL
에너지절약
18.09.21
130

22991

던파 핀드들 도트 일러 이쁘길래 가져왔음!! 2

 공홈보다가 핀드워 몬스터들 도트일러가 있길래 가져왔습니다.꽤 일러가 잘 뽑힌 거 같지 않나요?! 저는 아직 핀드...

쭈2891
18.09.21
75

22990

프렌즈레이싱 사전예약 시작했습니다 1

 카카오프렌즈가 주인공인 프렌즈 레이싱이 사전예약을 시작했습니다최대 8명의 친구들과 실시간 대전을 펼칠 수 있...

속보
18.09.21
65

22989

모두의마블 접속만 해도 S+캐릭 카일라 줍니당

​ 모두의마블이 이번에 크게 업데이트를 했는데 신규 맵도 생기고 여러가지 많이 생겼습니당ㅎㅎ그리구 이벤트...

메리메리
18.09.21
82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