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널 Lv 60 캐논, 카타나, 대검 무기 추천 드립니다.

2018-03-08 17:40:52 | 조회수 : 2891



 

안녕하세요.~! 제가 시그널에서 Lv60 을 달성했습니다.

기념으로 Lv60에 어떤 무기를 착용해야 하는가를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캐논을 살펴 보겠습니다.

캐논은 응축된 광휘의 캐논 무기가 가장 좋다고 생각됩니다.

 

옵션은 요약하자면 

1.파티전체 공속,이속,시전속도 모두 15%증가

2. [네이팜 밤] 사용시 주변아군 치명타 명중률 10%증가, [마그네틱 밤] 사용시 적군 받는 피해 30%상승 입니다.

3. 스킬 사용시 파티원 속성피해 15%증가 , 일반공격시 파티원 공격력 15%증가

 

아무 이유없이 파티전체 공속과 시전속도를 15% 증가한다니.. 말그대로 사기입니다.ㅋㅋ

적군 받는피해 30%... 말그대로 갓무기에요. 다른거 볼 필요없이 이무기 사용하십시오.

 


 

다음으로눈 카타나입니다.

옵션은 발도술,환영 사용시 도의가 100이됩니다.

도의 100일때는 치명타명중률 20% 증가, 치명타 피해 50% 증가 됩니다.

 

나머지 카타나 무기 중에 이게 그나마 제일 좋다고 생각합니다.ㅠㅠ

PVE기준으로 봤을때 말이죠. 카타나는.. 애정으로 키우는거라 무기를 쓰실려면 이거를 쓰십시오

 


 

다음으로는 대검 무기를 보시겠습니다.

대검무기는 푸른 심판의 대검을 추천드립니다.

공격력 25%증가와 소모된 체력만큼 치명타 명중률 증가됩니다.

체력 0이되면 10초간 무적에 공격력이 무려 70%가 증가되는 무시무시한 녀석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공격력 25%증가.. 이건 대박입니다.

소모된 체력만큼 치명타? 이게 말이 됩니까?!!! 대검이 드디어 활쟁이들을 무찌를 기회입니다.

 

제가 사용해본 무기는 위 3개인데 , 시그널을 하시는 분중에 대검, 카타나, 캐논 중 무기 고민을 하신다면

저 위주로 사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무둡꾸더용 / 5,055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3628

뮤오리진2 어비스 영지전 나오던데 아시는분? 1

 뮤오리진2 이번에 다시 해보고 있는데요.성도사 스킬 화려하긴하네요 ㅎㅎ흑마법사랑 성도사 어느걸로 할까 고민을 ...

NEW
하아로
18.12.11
37

23627

선계로 처들어가는군요

 이번에 블소에서 공개한 영상보니가 무신이 기어코 군대를 이끌고 선계로 진격하는 모양이네요. 서연이는 ...

NEW
구름나래
18.12.11
29

23626

미르의전설2 리부트 핵꿀팁 1

미르의전설2 리부트 재화 부족하신분들 있으실겁니다. 금화 딸려서 일일퀘스트 갱신도 못하고 계신분들 정말 많으실 ...

NEW
헬가이아
18.12.11
38

23625

아스텔리아 커스터마이징 대공개!

정통MMORPG 게임이 다죽은 지금 앞으로 나올 아스텔리아가 커스터마이징 공개를 했습니다.너무 양산형 게임만 맨날 해서그런...

NEW
쪼롱쪼롱
18.12.11
52

23624

역시 신화급이라 클라스가..

 린엠에 새로 나온 신화급 마법인형 구경했는데 옵션이 후덜덜합니다​일단 스턴 내성이랑 스턴 적중이 10%.. ...

NEW
샤샤샷
18.12.11
41

23623

검은강호 접속하자마자 해야할 것!

  검은강호는 접속만해도 보상 챙길 수 있는 컨텐츠들이 몇가지 있는데요.강호축제에 있는 동설룰렛은 하루...

NEW
펜타토닉스
18.12.11
47

23622

페그오 7장 진행중입니다..ㅎㅎ

 페그오가 얼마전에 제7특이점을 업데이트했는데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하느라 천천히 하다가 오늘부...

NEW
삐리링
18.12.11
44

23621

다크에덴M에서도 성서전이 다시... 1

 다크에덴 하셨던 분들이라면 다들 기억하고 있을 성서전이 다크에덴M에서도 곧 오픈할 예정이라고 하네요.성서전 해...

NEW
다위
18.12.11
44

23620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꿀잼 ㅎㅎㅎ

요새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플레이 하고 있습니다. 무협게임 찾던 중에 간만에 제대로 된 게임이 하나 나왔네요 ㅠㅠ ...

NEW
쪼롱쪼롱
18.12.11
43

23619

역시 이런 무협게임들은 컨텐츠가 많아서 좋음!!

   네이버 배너 보니까 김민교가 천존협객전M 모델로 발탁됬다보더라구요ㅋㅋ 개밥주는 남...

COOL
곶감먹으러곧감
18.12.10
161

23618

아레나M 당차게 토너먼트 도전 결과는? 1

 윾 역시 고수들의 벽은 높네요... 한창 BJ들이 많이 하는 아레나M 궁금해서 해봤는데 게임은 괜찮습니다...

COOL
엘리샤스
18.12.10
145

23617

포세이든 진짜 대박..

  이번에 아스텔리아tv에서 껨생 술집하는거 보니까 진짜 쟁쟁하신 분들이 많이 나오시더군요....

COOL
루룰룰루
18.12.10
156

23616

아 진짜 죽이는 맛에 다크에덴 못 끊겠음....

 다크에덴M 열심히 플레이하는 중입니다ㅋㅋ확실히 PK가 메인인 게임이다보니 다른 종족 죽이는 맛에 끊을 수가 없...

COOL
쭈2891
18.12.10
150

23615

멧돼지 탔습니다!

 흐흐 아키 에안나서버에서 드워프 키우는 중인데 직접 아기 멧돼지 키워서 샤워도 시키고 같이 놀아주고 했...

COOL
펜풀치면
18.12.10
186

23614

린엠 습격자 주둔지 이벤트 후기

 오늘도 어제처럼 린엠에 접속해서 습격자 주둔지 이동 줌서를 얻었습니다아인하사드 300만 소모하면되는거라 나름 ...

COOL
샤샤샷
18.12.10
151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