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괴3 대규모 업뎃했네요 ㅋㅋ

2018-03-08 18:31:50 | 조회수 : 3370


 



 

 

와...역시 한국섭은 업데이트 진짜 빨라서 좋네요....

 

해외섭에 추가된지 얼마 안된 숙소도 이렇게 빨리 업뎃해주다니

 

진짜 그거 보면서 엄청 부러워했었는데, 생각보다 빨리 즐겨볼 수 있어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숙소에서는 가구나 기타 요소들로 방을 꾸미고, 상호작용을

 

통해서 캐릭터의 경험치를 올리거나 각종 유용한 재화들을 얻을 수 있는 컨텐츠인데요,

 

SD화 된 캐릭터들과 오손도손 노는 듯 한 느낌이라서 재밌네요 ㅋㅋ 사냥에서만 데리고 다니기

 

심심했었는데, 이제 제 캐릭터들과 더욱 가까워진 느낌이 듭니다.

 

쿠로냐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그리고 브로냐가 주인공인 외전 스토리도 오픈됐는데, 브로냐의 영혼각성 캐릭터인

 

은랑과 쿠로냐 까지 추가되서 즐길거리가 갑자기 많아졌네요 ㅋㅋㅋ 특히 쿠로냐의 경우

 

해외서버에서 물리딜러중 가장 강력한 활약을 보여주고있는 캐릭터인 만큼, 꼭 얻어봐야겠습니다.

 

다들 가챠 화이팅 하세요! ㅎㅎ


출첵출첵 / 4,460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4091

세나 이번에 크리스 신각 평 어떰?

내가 결장에서 만나보니까 ㅈㄴ 사기같던데.. 상위 티어 평은 안좋고 하위티어 평은 겁나 좋아서 어떡해야될...

NEW
반려동물
03:46
24

24090

이사만루 요새 열심히 달리는 중!!!!!! 1

 프로야구 시즌도 얼마 안남았고열심히 한화 이글스 키우면서 프로야구 시즌 좀 기다려보는 중입니다ㅋㅋ이번에도 한...

NEW
고추먹고맴맴
19.03.22
44

24089

블소레 포화란 등장!

  블소레 대규모 업데이트 하면서 티징 페이지 새로 오픈되었습니다.다양한 소식들 전하고 있는데 개인적으...

NEW
안맨맨
19.03.22
42

24088

이거 웹게임 맞음??????????

 웹게임 대가 봄날에서 이번에 새로운 웹게임을 하나 내놨더라구요.대장부 온라인이라는 게임이 CBT를 진행하고 있길...

NEW
합성착향료
19.03.22
44

24087

사무라이쇼다운M 오픈이라규~~

사무라이쇼다운M이 드디어~~오픈했습니다 ㅎㅎㅎ 기존의 사무라이쇼다운 시리즈를 플레이해보지 않았더라도충분히 ...

NEW
개풀닭풀
19.03.22
54

24086

오크 복수의맹세 새로운 이벤트 스타뜨! 1

 점검후 업데이트 되고 새로시작하는 이벤트 만월의밤!  댕댕이 총동원은 지하성던전을 돌아서 목줄...

NEW
아호루
19.03.22
58

24085

2001 서울의 봄

  이때만 해도 미세먼지 같은게 뭔지도 몰랐을 때인데 어쩌다가 이렇게 된건지... 요즘 미세먼지 때...

NEW
이니그마1
19.03.22
48

24084

마스터탱커로 도서어부급 낚시하는재미 1

   오늘도 츠키요미는 마스터탱커를 접속해서 낚시를하러갑니다 제가 가장좋아하는 프로그...

NEW
아쿠아파이브
19.03.22
48

24083

트라하 서버&닉네임 선점 !!

트라하가 21일 낮 12시 부터 닉네임과 서버 선점에 들어갔습니다!! 트라하 너무 기대하고 있는 게임이라 12시 땡치자...

NEW
쪼롱쪼롱
19.03.22
55

24082

린m 암흑기사 키우는 재미가 확실히 있네여 ㅎ

   기존엔 기사 키웟는데이번에 암흑기사는 뭐 장비 호환 잘되서 일단 좋았고키우면서 느끼는건데 ...

COOL
이얼싼쓰
19.03.21
158

24081

드래곤의 용옥은 사랑입니다

  리니지M 하시는 유저분들이라면, 누구나 대다수 느끼는게 있죠.아인이 엄청 필요해!!!! 라고 말이죠.&n...

COOL
무둡꾸더용
19.03.21
147

24080

와 5주년이라고 또 3배 모험 횟수 2배로 늘어났네요ㄷㄷ

최대 루비 1만개 준다길래 복귀해서 바로 8천개 받고 플레이 중입니다ㅋㅋ역시 세나가 이런 혜자스러운 이벤트들을 많이 해줘...

COOL
마지카
19.03.21
182

24079

삼국지M 관도대전 포스트시즌 시작했네요. 1

 삼국지M 어제 제 5차 관도대전 포스트시즌 첫 경기가 시작이 되었는데요.사실 1등vs32등 2등vs31등이 붙어서 좀...

COOL
하아로
19.03.21
124

24078

프리코네 빨리 오픈하자!!!

 얼마전 삼성역인가 지나가다가 프리코네 광고판을 보았어요!!그래서 알아보니 일본에서는 이미 모바일게임으로 오픈...

COOL
메이비텔
19.03.21
153

24077

난세 재밌네여 3

​오늘 난세 오픈해서 플레이중인데 상당히 재밌습니다 모션도 부드럽고 타격감도 좋네영 일단 백화고 ...

COOL
삐리링
19.03.21
146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