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쥐를 보고 떠오르는 인물은?

2018-03-13 11:21:34 | 조회수 : 2324


 

수많은 박쥐를 보고 생각나는 인물은 누구인가요?

  

 

김건모???? (미우새 보신분들은 아시겠쬬..?)

 

 

하지만 제가 알리고 싶은것은 바로 DC언체인드!!

DC언체인드는 DC캐릭터들 (영웅과 빌런 모두)로 전장에 참여하는 모바일게임​입니다.

 

특히 DC언체인드만의 매력은 영웅팀, 악당팀, 연합팀으로 나누어져 있어

상황에 따라 조커와 할리퀸 사이에 뱃맨을 넣어 팀을 꾸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_+


 

그런데.. 그것을 또 언제 뽑냐.. 막막하실 수 있는데!!

지금 사전예약을 통해서 패밀리 선택권과 함께 조커와 뱃맨을 주고 있었습니다.

( 인원수가 많아져야 하긴 하지만.. CBT를 즐겨본 바로 유저가 상당히 많았기에 기대중!! )

 

 

그래도 혹시 모르기 때문에 사전예약하고 친구코드를 받아 친구들에게 전파하고 있는데~

전파하면 할수록 보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계속 초대하구 있땁니당!


메이비텔 / 4,278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
AllureB / 7,205 [03.14-10:14]

건모옹 ㅋㅋㅋㅋㅋ


[1]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3662

트오세 만렙까지 가즈아!!

​이번레 랭크 시스탬 개편되고 거기다가 신규 클래스인 어쌔신 하니까졸잼이더라고요 ㅎㅎ 스카우트 스킬인 총 스킬도 ...

NEW
말리부짱짱맨
18.12.14
59

23661

마비노기 G23 다들 하고 계십니까~ 1

 마비노기 새로운 챕터 G23이 업데이트하면서 복귀유저도 한층 늘어난 것 같아요.던바튼에 앉혀놓으면 주변에서 수다...

NEW
펜타토닉스
18.12.14
74

23660

장비만 있으면 절반은 해결되는 게임

 미르의전설2 리부트는 일단 장비가 제일 중요한 거 같습니다.장비로 전투력을 높이고 영웅이라는 부하한테 장비를 ...

NEW
곶감먹으러곧감
18.12.14
52

23659

AOS게임들은 모바일로 해도 재밌는 거 같음 1

 아레나M이라는 모바일게임 열심히 플레이해보고 있습니다!!원래 AOS게임들을 좋아하기도 하고 16강만 가도 10만원을...

NEW
루룰룰루
18.12.14
61

23658

이 게임 하는 형님 누님들 계신가요?

 미르의전설2 리부트라는 게임인데 얼마전에 여기저기 둘러보다가 알게 됐는데옛날 미르의전설2가 모바일로 나온건가...

NEW
푸키
18.12.14
55

23657

어비스에 영지전 나온다길래 열심히 준비하고 있는데 1

 아마 조만간 업데이트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사전예약 해두고 보상도 받고 열심히 기다리는 중이네요ㅋㅋ ...

NEW
쭈2891
18.12.14
57

23656

이번에 새롭게 나온 천존협객전M 영상

 유툽 보다가 보니깐, 재미있는 영상 하나가 나오더군요 ㅎㅎㅎ보통 게임 광고들은 그냥 넘기는 게 대부분인데,김민...

NEW
풍류비
18.12.14
43

23655

ㅋㅋㅋㅋㅋㅋㅋ 이런게 분산투자지! 2

​ 오늘도 출근길에 넷마블 포커를 하려고 들어간 뒤!!완전 초반부를 플레이하고 잇는 새로운 방을 찾아 플레이...

NEW
빨간엉덩이
18.12.14
52

23654

진짜 슬레 잡는 맛에 끊을 수가 없네요ㅠㅠㅠㅠ

​슬레이어 잡는 맛에 다크에덴M 열심히 플레이하고 있습니다.조만간 피의성서전도 업데이트 된다고 하니 미리 계급도 ...

NEW
감자달인
18.12.14
45

23653

아 캘린더 받구 싶은데.. 머사징 ㅜ_ㅜ 1

 파이널판타자14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모든 유저들에게 공식 캘린더를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

NEW
메이비텔
18.12.14
50

23652

어제 세력전 진짜 재밌었는데 1

  블소 레볼루션에 드디어 첫 세력전이 시작되었었죠 어제열심히 기다렸다가 접속했더니 세력전 시작도 안...

NEW
코모도도마뱀
18.12.14
56

23651

캐릭터 하나는 진짜 귀여운...

 데일리판타지 하는 중인데 진짜 캐릭 일러는 최고인 것 같습니다.게임을 시작한 이유도 일러스트 때문이었는데 인게...

NEW
파인애플군
18.12.14
42

23650

국왕의 은혜 하세욧! 1

  오크에서 국왕의 은혜 이벤트가 열렸습니다.명절 이벤트로 3가지 미션을 하면 되는데요.스칸블레성을 돌아...

NEW
에너지절약
18.12.14
74

23649

이번 모두의마블 새로 나온 조커&할리퀸 성능이...

  이번에 모두의마블 DC콜라보 캐릭터가 나왔다고 해서 봤더니 조커, 할리퀸, 배트맨 세 캐릭터가 나왔군요...

NEW
Purplegshock
18.12.14
57

23648

블소 복귀 기념 샷 1

   이번 선계 업데이트 됐다고 해서다시 설치하고 린족 새직업인투사를 만들었습니당 ㅋㅋ항상 다시...

COOL
한카리아스
18.12.13
162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