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투 이제 막 시작했어여!!

2018-07-13 13:42:23 | 조회수 : 1507


 

지금 메투(메이플2)에 전직 같은게 나왔다고 해서 영상을 찾아보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헤비거너의 전격트리가 가장 마음에 드는 듯 것 같아요 무슨 공격이 지그제그로 때려버리던..

 


​​

하지만, 솔직히 다시 메투 레벨업 하라고 하면 레벨업도 힘들 것 같아서 안하고 있었는데..

지금 캐릭터를 새로 생성하면 8월 23일까지인가

1레벨 오를 때마다 2레벨 씩 오르는 썸머버닝 이벤트가 있더라구여 +_+?

 

 

그래서.. 저도 모르게 헤비거너를 키우고 있게 되었다는 것인데...

캐릭터 동작이 너무 커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도둑질 하는 것도 아니고, 파닥파닥 거리면서 보물 상자를 여는지.. 빠르게 60레벨 가즈아!


메이비텔 / 4,848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
오미세고 / 2,716 [07.13-04:49]

저도 이번에 버닝이벤트로 키웠는데 레벨업 진짜 빨리 해요 중간중간에 댄스댄스스탑 개꿀잼 경치도 잘올라요


메이비텔 / 4,848 [07.14-12:13]

이벤트 기간도 길어서 충분하겠더군요! 주말에 달려봅니다 부릉!



신고:0

[1]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3803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경험치&은화 일일던전 오픈!!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플레이하시는 유저분들에게 희소식입니다!!바로 경험치&은화 일일던전이 오픈했기 ...

COOL HOT
쪼롱쪼롱
19.01.11
515

23802

신세계 캐릭터들 공카에 잘나와있군요

   요즘 기다리고있는 게임이 있는데요 ㅎㅎ바로 15일날 출시되는 신세계입니다첨에 제목만 들었을...

COOL HOT
블러드타임
19.01.10
540

23801

천애명월도 신년 달력 갖고싶다......

 이번에 천애명월도 달력 주는 이벤트를 하네요..... 너무 갖고싶네요......천애 특유의 저 귀여운 캐릭터가 ㅋㅋㅋ...

COOL HOT
정과강
19.01.10
650

23800

새로운 액션 모바일RPG?? CBT 사전예약 소식! 1

 오랜만에 할만한 모바일게임 없을까..인벤 눈팅하다가 발견한 소녀병기라는 게임이에요! 기사 본문을 살펴...

COOL HOT
메이비텔
19.01.10
535

23799

아스텔리아 꾸준 리뷰! 1

  아스텔리아가 요새 정말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얼마전에는 전설던전 업데이트와 ...

COOL HOT
개풀닭풀
19.01.10
423

23798

리니지m 신규 이벤트 진행 방식이 참신하네요 ㅋㅋ

처음 기란 마을에서 생성되는 포탈을 타고 들어가면 상자들이 있는 방으로 들어가는데상자를 치다보면 상태이상도 걸리고 어...

COOL HOT
gfreeman98
19.01.09
583

23797

아키에이지 고대장비 각성 스펙 진짜 괜찮은듯

 이번에 아키에이지 고대장비 각성이 새로 생겼는데 진짜 스펙이 엄청납니다... 역대급이라 꼭 각성...

COOL HOT
삐리링
19.01.09
537

23796

마비노기 크리스마스 이벤트 막판 스퍼트!!! 1

 착한 밀레시안의 증표를 모아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다들 퀘스트 많이 진행하셨나용...

COOL HOT
펜타토닉스
19.01.09
502

23795

스코어보드판 다시 공부해봐야겠군요 2

 ​ 요새 넷마블바z카라에서 최근에 연승을 하고있으니 기분이 좋더군요거기다가 오늘 마스터 채널까...

COOL HOT
말리부짱짱맨
19.01.09
452

23794

어제 업뎃했으니 괜찮아 지겠지?

 어제 블소레 일일 던전 업뎃 해서 조금 할만 해진듯 하네요.퀘스트 진행 하는데 막혀서 계속 사냥 노가다 뛰고 있었...

COOL HOT
푸키
19.01.09
499

23793

헌드레드 소울 드디어 한국 사전예약 시작!

 전에 우연히 찾아서 지금까지 플레이하고 있는 모바일 액션 게임인데, 헌드레드소울이 드디어한국 사전예약을 시작...

COOL HOT
다위
19.01.09
490

23792

꼭 애니메이션 보는것 같네 이거.. 2

   히어로칸타레라고 네이버 웹툰 갓오브 하이스쿨이랑 열렙전사 캐릭터가 같이 나오는건데이거 지...

COOL HOT
하아로
19.01.09
472

23791

신세계 이벤트 보고 빵터졌네요 ㅋㅋㅋㅋㅋ

  이번에 게임 신세계 공식 카페에 이벤트가 하나 올라왔는데 ㅋㅋㅋㅋㅋ빵터졌네요 ㅋ이젠 상을 줘도 아싸...

COOL HOT
킬베로스
19.01.08
503

23790

논검대회 상금이 후덜덜하네요.....

 천애명월도 논검대회 상금 액수가 엄청나네요.....확실히 천애 1주년 기념으로 열리는 대회이기도 하고 실력있는 선...

COOL HOT
정과강
19.01.08
462

23789

허헛 루비 500개 쿠폰 다 모아야징! 1

 사전예약하고 기다리고 있는 블러디 이벤트 아이디어 좋은것 같아요.게임 블로그에서 쿠폰 찾는 건데 7일 동안 다 ...

COOL HOT
펜풀치면
19.01.08
470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