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 마블 포탈맵 꽤 재밌네요!!

2018-08-03 14:39:27 | 조회수 : 409



 

 

이번에 모마가 5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새로 포탈맵이라는 재밌는 맵이 나와서 열심히 플레이하고 있는데

확실히 변수도 많고 플레이하는 재미가 있는 맵입니다!!

 

포탈생성기를 밟게되면 포탈을 생성하거니 원하는 빈 곳에 건물을 지을 수 있죠.

내 랜드마크가 있는 땅에 재도달하면 그 랜드마크 있는 땅에 화이트홀이 생기고

원하는 곳에 블랙홀을 지정에 그곳에 도착한 사람을 끌어올 수 있습니다!!ㅎ.ㅎ

이게 진짜 상대를 한번에 파산시킬 수도 있어서 열심히 포탈 사용법 익히면서

요령 배워서 점차 승률 좀 올려보고 있네요ㅋㅋ

 


 

워너원 캐릭터들도 모두의마블에 등장하고 잇습니다.

저번 주 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되고 있는데 이번에 나온 강다니엘이랑 박지훈도 뽑았네용..

강다니엘 s+급 캐릭터가 그렇게 사기라고 하던데

저도 얼른 에스쁠까지 성장시켜서 플레이 좀 해봐야겠습니다!!

확실히 재료 모으기도 쉬워지고 캐릭터 모으기도 쉬워져서 더 열심히 모으게 되는 것 같아요!!ㅎ.ㅎ


코모도도마뱀 / 2,822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
풍류비 / 3,379 [08.03-06:09]

와 저거 다 나오신거에요?



...
지존갑옷 / 3,620 [08.06-07:48]

포탈맵보다도 워너원 캐릭터에 눈이..


[1]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2851

RPG보다 더 재밌는 카드게임 ㅎ 1

 카드로 할수 있는 게임중에 가장 재미 있는 바1카1라 일단 이번 업데이트는 대박이라고 봅니다. 외국에서 ...

COOL HOT
오미세고
18.08.28
318

22850

배그모 후라이팬 진짜 탐나서.. 1

 배그모 요즘 푹 빠져 즐기고 있는데  kt에서 노트9 구매하면 배그모 한정판 후라이팬 받을 수 있...

COOL HOT
에너지절약
18.08.27
345

22849

편-안하게 파밍만 한 결과

     이번에 점수제 배틀로얄 듀오모드가 나와서랜덤으로 매칭돌려가지고 멀찍이서...

COOL HOT
gfreeman98
18.08.27
327

22848

청단을 노려야 하는 이유

 피망뉴맞고에서 진행하는 일차별 이벤트1일차에는 청단을 한번만 성공하면 이벤트 성공인데추가머니로 50만이 지급...

COOL
벨벳비엔나
18.08.27
270

22847

갓꿀잼겜찾음 ㅋㅋ

 노바워즈라는 RTS게임인데 이거 진짜 대 수작이네 ㅋㅋㅋ이걸 왜 이제야 발견했는지 모르겠음. 근거리 유닛...

COOL HOT
오필리아
18.08.27
484

22846

모바일게임에선 진짜 첨 보는 그래픽인듯.... 1

 팬텀게이트라는 게임이 사전예약 중이라길래 참여하고 왔습니다.그래픽 딱 보는데 뭔가 인디 콘솔게임 같은 느낌이 ...

COOL HOT
감자달인
18.08.27
340

22845

홀덤이 하고 싶을 땐 플레이포커

​카드게임중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 게 홀덤인데플레이포커에 홀덤이 있어서 요즘 이 것만 하구 있습니다 ㅎㅎ홀덤은 페...

COOL HOT
삐리링
18.08.27
321

22844

오.. 랭커분을 파티에서 보다니.. ㅎ

 요즘 진삼국영웅전 정말 열심히 육성중에 있는데...결전의장 컨텐츠에서 파티로 해서 해야하는데 여기서 저랑 같은...

COOL HOT
핵펀치킬
18.08.24
590

22843

린엠 월보 리뉴얼되더니 바리에이션이 다양해짐 ㅋㅋ

      월보 리뉴얼 되서 시간 될 때마다 참여해보고 있는데이전보다 확실...

COOL HOT
gfreeman98
18.08.24
641

22842

맞고치다 분노오는 순간

 오랜만에 피망뉴맞고를 해보고 있습니다간간이 시간떼우기엔 역시 맞고만한 게임이 없는것 같네요 근데 시...

COOL HOT
벨벳비엔나
18.08.24
432

22841

안되겠다...핸드폰 바꿔야 겠다 1

  PC검사에서 엄청 사기였던 금수랑! 이번에 검사M에도 새로나와서 키우고 있습니다 핸드폰 요금제...

COOL HOT
아호루
18.08.24
454

22840

로드러너 가성비 진짜 최고인듯;

   코스트도 30밖에 안먹고 체력 퍼센트 딜이라 대형유닛이건 소형유닛이건 범용형으로 쓰이는거의 ...

COOL HOT
오필리아
18.08.24
537

22839

항해 덕분에 가능해진 컨텐츠들!

 히히.. 천애명월도에 드디어 항해가 등장하면서 수영을 할 수 있게 되었어요!! 사실 예전부터 수영 방법이 ...

COOL HOT
게임의사
18.08.24
462

22838

나이츠크로니클 신캐 이자벨 뽑기 도전! 2

 나이츠크로니클에 신규캐릭터가 나왔는데.. 진짜 역대급 컨셉입니다..부자집 딸이라는 컨셉인데 3번스킬 연출이 ㅋ...

COOL HOT
삐리링
18.08.24
331

22837

넷마블포커 짜릿한 한판 1

  점심먹고 쉬는 시간에 넷마블포커 몇 판 했습니다 ㅎㅎ 근데 뭔가 감이 좋은 판이 있어서..&nb...

COOL HOT
원코인
18.08.24
330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