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나 카르마 각성 듣고 복귀했네요

2018-08-03 16:59:50 | 조회수 : 2039



 

카르마 각성떡밥은 이전부터 좀 풀려있었지만, 드디어 나왔다는 소식에

바로 복귀했네요 ㅋㅋ

워낙 오랜만이라 그런가 각성하는데도 헤메는 멍청이지만

다행히 모아둔 재료가 있어서 손쉽게 각성까진 해놨습니다.

 


 

그와중에 복귀자나 신규유저를 위해 튜토리얼을 처음부터 다시 진행하는

엘리시아 사관학교의 경우, 다크나이트나 스페셜영웅 선택권, 각성재료 등

다양한 고급아이템을 보상으로 주기 때문에, 진행하는 내내 만족스러웠던것같은데

이렇게 퍼주는 방식으로 기존유저들 조금씩이라도 따라갈 수있으니

확실히 혜자이긴 하네요


스코티쉬폴드 / 446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4433

이번 린엠 클래스 케어 대박인듯 ㄷㄷ

 이번 린엠 클래스 케어 역대급이 아닐까 싶음 ㄷㄷ이정도면 앞으로 요정은 꽃길만 주구장창 걸을듯 미리 아...

COOL HOT
샤샤샷
19.05.23
364

24432

용타고 다니면서 전투를 하게 될 줄이야ㅋㅋㅋㅋ 1

 오늘 드래곤라자2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 열심히 플레이 중입니다.소설을 원작으로 한 게임이라 그런지 스토리도 ...

COOL HOT
고추먹고맴맴
19.05.23
410

24431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 2주도 안남았습니다!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가 정식 오픈을 앞두고 있습니다!! 정식 오픈일은 6월 4일인데 드디어 2주가 안남...

COOL HOT
두번
19.05.23
445

24430

엄청 오랜만에 다시해보는 카발

  카발 온라인 처음 했던게 거의 10전쯤 전이었던 것 같은데이번에 폰버전으로 옛날 그대로 나왔다길래 한번...

COOL HOT
gfreeman98
19.05.22
423

24429

블소 레볼루션 용오름 계곡 플레이 후기!!!!!!!!!!!!!!!!!!!!!!! 1

 일단 제일 좋은 점은 능력치 보정이 된다는 점?!덕분에 홍문 레벨 유저들이랑 비벼볼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거 같습...

COOL HOT
합성착향료
19.05.22
490

24428

드디어 조합을 조금씩 맞춰가고 있네요ㅜ 1

  스타리라를 하면서 캐릭터가 없어서 3성4성 카렌을 같이 쓰니까 효율이많이 떨어지더라구요... 근데 얼마...

COOL HOT
감가상각비
19.05.22
453

24427

드래곤라자2 x 미스 맥심 예리&예린 1

 드래곤라자2 퓨처워커 이번에 모바일게임으로 나와서관심을 많이가지고 있던데 미스맥심 예리와 예린이 나오는영상...

COOL HOT
하아로
19.05.21
546

24426

소울아크 무과금으로 재미 보고있습니다

​최근에 소울아크 게임을 하다보니까모바일 게임중에서 무과금으로 이런 재미를 보는건처음인거 같습니다 ㅎㅎ막히는것...

COOL HOT
말리부짱짱맨
19.05.21
473

24425

이벤트가 좋아서 그런가 선수 모으기 편함

 얼티밋풋볼클럽 혹시 하는 사람 있음?지금 시작하면 일일로그인 보상으로 원하는 선수들 받을 수 있음 ㅋㅋ솔직히 ...

COOL HOT
게임샷의진리
19.05.20
526

24424

A:IR가 이번에 제대로 갈고 왔다 1

 A:IR가 1년만에 드디어 모습을 들어냈음이번에는 이전과 다르게 공식 티저 페이지가 공개 되면서CBT 트레일...

COOL HOT
Attention
19.05.20
402

24423

안 튕기니까 사람 더 많아지는듯ㄹㅇ 1

 신섭 복귀해서 열심히 블소 레볼루션 플레이 중인 1인입니다ㅋㅋ암살 키우는 중인데 확실히 간만에 복귀해서 그런지...

COOL HOT
고추먹고맴맴
19.05.20
418

24422

소울워커제로 하루 에스티아 나리 코스프레 1

  소울워커제로 코스프레 사진 올라왔는데게임도 원작 소울워커랑 퀄 똑같더니코스프레까지 똑같게 만들어버...

COOL HOT
만나뇽
19.05.20
418

24421

겜방가기 귀찮아서 모바일 배그를 하고 있는데...

  갤럭시 스토에서 다운 받아서 하고 있는데 상자깡이 너무 하고 싶어서과금 조금 하려고 하는데 10%나 할인...

COOL HOT
감가상각비
19.05.20
433

24420

경품 어떤걸 노려야하나.... 1

 R2 업데이트로 리워드존이 나왔는데요.거기에 포인트존에 가보면 경품들이 있는데이제 어느정도 포인트가 쌓여서 응...

COOL HOT
하아로
19.05.20
360

24419

각시탈 너무 좋으다. 1

 일령계획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재미있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사전예약하면 한국형 6성 캐릭터 각시를 지급하...

COOL HOT
에너지절약
19.05.20
427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