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실결에 카르마 엄청보이는듯..

2018-08-07 13:56:45 | 조회수 : 1015


 

이번에 카르마 각성을 하고 출석 체크 보상으로 6성 스폐셜 영웅을 마구 뿌리고 있는데

실시간결투장을 보니까 카르마가 없는 덱이 없더라고요.

거의 카르마 방덱이긴한데 상위 랭커의 영향인지

방덱 말고도 태오를 포함한 마덱도 조금씩 보이기 시작하더라고요.

 

 

저도 방덱을 하려다가 멜키르 아탈란테 태오 실베스타 카르마 덱을 한번 만들어볼까

생각중입니다.

멜키르로 인해서 카르마와 태오 딜량을 높여주고

실베스타로 뒷심까지 있어서 승률이 꽤 잘나온다고 해서 ㅎㅎ

 

멜키르는 속속 반반을 껴주고 방어력 1순위 세팅을 하고

아탈란테와 실베스타까지 속속 반반

태오는 속속 생생

그리고 카르마의 경우에는 약약 반반(5강방어구)

방덱에서는 약약생생을 하지만 마덱에서는

생방을 모두 빼고 방어구 5강을 주는데 이럴경우 

카구라 궁저격과 팔라누스 생전환을 

태오로 돌리게 되는 결과를 가져와서 그걸 노린거죠.

 

 

 


루시하 / 3,710

c. 인!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3694

검은강호에서 빠른렙업은 전수!

 오픈부터 지금까지 검은강호 쭉 플레이 하고있는데최근에 레벨올리는게 정체가 되다보니까길드원들한테 부탁해서 전...

COOL HOT
말리부짱짱맨
18.12.19
429

23693

이데아 잡으러 오긴 왔는데..

  어제는 린엠 이벤트 퀘중 보스 사냥 실패해서 이를 악물고버프 최대치로 받은 다음 이데아 잡으러 오긴 ...

COOL
샤샤샷
18.12.19
298

23692

바카라는 이맛에 ㅎㅎ

 오늘도 역시 넷마블포커를 즐겼습니다 ㅋㅋ오늘은 뱅커가 굉장히 유리했던 방....저는 역배팅거는 걸 좋아해서 플레...

COOL HOT
메리메리
18.12.19
314

23691

스낵월드 챕터 17 별 30 팁 공유

 스낵월드 어렵다는 챕터 1730별을 채웠습니다.ㅎㅎ 과연 어떻게 30별을 채웠을 까요~? &...

COOL
무둡꾸더용
18.12.19
292

23690

블소 신규 각성 기대만빵이구먼

  이번 1월에 공개된다는 신규 각성 ㅠㅠ 과연 제 검사는 강해질 수 있을까요 ㅋㅋㅋㅋㅋ 근데 좀 ...

COOL HOT
구름나래
18.12.19
331

23689

박짐감 넘쳐보여서 가문등록 완료!

 친구녀석이랑 할만한 모바일RPG 찾다가 보게된 블러디!사전예약 페이지에 영상 공개된 것 봤는데 박진감 넘쳐보이더...

COOL
안맨맨
18.12.19
285

23688

캐릭터를 너무 어려보이게 만들었나봐요 ㅋㅋ

 아키에이지 청소년서버에서 요즘 새로하고있는데 청소년서버답게 엘프남캐 캐릭터를 어려보이게 만들었...

COOL HOT
원코인
18.12.19
318

23687

미르의전설2리부트 편하게 즐길수 있어서 좋은듯..

 다른게임보다 미르의전설2리부트는 편하게 할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요즘 좀 피곤하고 해서 저녁시간에는 좀 편하...

COOL HOT
하아로
18.12.19
305

23686

내일 블소 레볼루션 업데이트 내역!!

  세력전 열심히 플레이하면서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키우고 있는 1인입니다ㅋㅋ 친구 따라서 경...

COOL HOT
감자달인
18.12.19
432

23685

드디어 하루 남았습니다.

  버스트라는 게임을 사전예약까지 다 넣고 기다리고 있습니다.버스트는 RPGAOS라는 신개념 장르인데 AOS도 ...

COOL
푸키
18.12.19
290

23684

뮤 오리진2 영지전 업뎃 영상 너무 웃긴 ㅋㅋ

 어제 뮤 오리진2 어비스 영지전 업데이트가 되어서 영상이 나왔는데,이거 영상 보고 진짜 간만에 엄청 웃어본 것 같...

COOL
다위
18.12.19
282

23683

후헤.. 드디어 파판 4.35 업데이트 등장 ㅠㅠ

  헉헉.. 드디어..파판14에 4.35 대규모 업데이트가 등장했습니다 ㅠㅠ 덕분에 요로코롬..신나는 천...

COOL HOT
메이비텔
18.12.19
382

23682

로스트아크 밸패되고 그래도 괜찮은듯

  요즘 로아 패치되고 더 재밌는 것 같습니다제가 바드입장이라 그런건진 모르겠지만 일단 전체적으로 보면...

COOL HOT
삐리링
18.12.18
412

23681

이번주 금요일날 뮤오리진2 어비스 첫 영지전이라던데

 열심히 달려보려고 대기 좀 타고 있습니다ㅋㅋ길드레벨 8레벨이야 진즉에 넘어선지 오래라 거의 다 참여하실 꺼 같...

COOL HOT
코모도도마뱀
18.12.18
366

23680

노돌리 무엇 ㅋㅋㅋㅋㅋ

 토욜에 막을 내린 포트나이트 코리아오픈 대회 사진인데 분명 초대된 스트리머 중에서 저런 뒤통수는 노돌리 밖에 ...

COOL HOT
구름나래
18.12.18
330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