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찮음 많은 저에게는 이런 게임이 딱..

2018-08-08 17:22:22 | 조회수 : 677


 

 

 

ㅋㅋㅋㅋ 놀고는 싶은데 귀찮아서 누운채로 노는 모습ㅋㅋㅋ

제 상황하고 완전 똑같아요 ㅠㅠ

저는 게임을 하고 싶은데 막상 누우면 귀찮아서... 그냥 휴대폰 몇번 누르다가 잠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근데 요즘 인터넷 돌아다니다가 제 취향을 탁하고 저격해버린 게임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매크로M!!

이름부터 강렬한 인상을 받았는데.. 자동으로 사냥하는 것 뿐만 아니라

모든 육성 시스템의 자동화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완전 누워서 떡먹기일 것 같아요 ㅋㅋ

 

 

하지만 아직 플레이는 못하고 사전예약만 할 수 있습니다 ㅠㅠ

그래도 사전예약 하면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주기 때문에

사전예약 하고 만족하면서 오픈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ㅋㅋ 귀찮은데 게임은 하고싶은 저같은 사람들에게는 최고의 게임이 될 것 같군요 

 


메리메리 / 594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
오미세고 / 2,716 [08.08-06:12]

저도 귀찮은거 딱 싫어하는데 한번 예약해봐야겠네요


[1]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3197

외모지상주의 사전예약을 하니까 이모티콘도 주고..

 외모지상주의웹툰이 게임으로 이번에 나오던데이거 CBT도 진행을 했다고 하는데 혹시 해보신분 있으신가요?액션게임...

COOL HOT
하아로
18.10.26
327

23196

내일 한, 일전 2차전 - 삼국지M 1

 한창 제3관도대전 포스트 시즌이 끝나고 한일전에 대한 반응이 뜨거운데요.듣기로는 일본 연맹들도 전투력이 꽤 강...

COOL
엘리샤스
18.10.26
221

23195

[다크에덴M] 29일 CBT

 친구들이랑 옛 추억들 가득 담은 게임이였던 다크에덴, 이걸 모바일로 만날 수 있다니.. 기분 묘하네요 ㅋㅋ뭐 여튼...

COOL
풍류비
18.10.26
239

23194

창세기전~기대 이상 만족하며 하고 있습니다!

 창세기전 오픈해서 드디어 시작했습니다.생각보다 그래픽도 깔끔하고 RPG에 전략적요소까지 더해져 컨텐츠가 상당히...

COOL
후루뚜루뚜
18.10.25
294

23193

뮤온라인H5 빨리 하고 싶어요 ㅠㅠㅠ 1

 뮤온라인H5의 CBT를 즐기면서 정말 다양한 재미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그 이유는 친근한 컨텐츠들을 그대로 즐길 수...

COOL HOT
빨간엉덩이
18.10.25
307

23191

성도사 할 때마다 느끼지만 1

 뮤오리진2 성도사 키우고 있는데 할 때마다 느끼지만스킬들 정말 좋은 것들만 모아놓은 느낌이네여 ㅋㅋ광역딜에 상...

COOL HOT
만나뇽
18.10.25
440

23190

호잉! 호잉! 호잉! 1

 흐히흐히!!! 드디어 2018년도 시즌이 끝나면서..2018 몬스터카드, 스페셜카드 등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nbs...

COOL
메이비텔
18.10.25
270

23189

[세븐나이츠] 델론즈 각성 완료~

 이번에 세븐나이츠에 신화각성이 나왔죠..ㅎ델론즈, 세인, 손오공 중에 저는 델론즈를 선택해 뽑았는데솔직히 말해...

COOL
엘리샤스
18.10.25
263

23188

[와호장룡M] 사전예약 서막 시작! 1

 이번에 무협 기대작으로 뽑힌 와호장룡M대충 감이 오셨을지는 모르겠지만, 영화 와호장룡의 이전 이야기를 다룬 게...

COOL
풍류비
18.10.25
255

23187

미르의전설2 이거도 모바일로 나오네요.

 말그대로 전설의 게임 ㅎㅎ미르의전설2 이거도 모바일로 나온다고 하네요.요즘에 추억의 게임들이 모바일로 하나씩 ...

COOL
하아로
18.10.25
294

23186

할로윈이라고 메이플스토리m 또 업데이트 하더니ㅋㅋ

 헤네시스 마을 갔더니 완전 할로윈 축제장 같네요ㅋㅋㅋㅋ여기저기 할로윈 소품들도 많이보이고 덕분에 할로윈이라...

COOL HOT
코모도도마뱀
18.10.25
331

23185

모바일 좀비물 데스워Z

 베리드, 좀비스위퍼, 라스트데이 온어스, 레포데, 카운터스트라이크 등 좀비물 좋아하시는 분들 진...

COOL
ppeps
18.10.25
222

23184

진짜 그때 게임들이 모바일로 다 나오네요..

 4가지 게임 모두 아나 추억하나쯤 가지고 있을만한 게임입니다.아마 처음 접했던 게임은 리니지로, 가장 오래했기도...

COOL
엘리샤스
18.10.25
279

23183

문양 축복포인트 적립중

  오늘 린엠 업데이트로 나온 문양 시스템아인 소모와 축복의 성수로 얻은 축복 포인트를 재화로기본 스텟을...

COOL
벨벳비엔나
18.10.25
296

23182

한일전은 진짜 무조건 이겨주라

 한국 1위 2위 VS 일본 1위 2위...이번에 삼국지M에 글로벌서버 오픈하면서국가전이 열리는데, 진짜 이건 무조건 이...

COOL
뿌잉뿡
18.10.25
233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