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츠크로니클 길드전 업데이트 됐습니다

2018-08-09 22:07:46 | 조회수 : 793


 

나이츠크로니클에 길드전 업데이트 됐습니다.

기존 일본판과 전혀 다른 길드전을 선보인다고 공지해놓은 터라

유저들의 기대감이 어마어마했죠 ㅋㅋㅋ

첫 길드전은 12일에 시작됩니다!

 

 

길드전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자면 공격/방어로 각각 진행됩니다

1주일동안 길드전이 진행되며 상대 덱을 미리 살펴보고 골라서 공격이 가능합니다.

우리팀이 공격한 거점을 제가 또 공격할 수 있어서 맛집이 열릴 우려가 있습니다 ㅋㅋ

 

 

허나 이런걸 모두 예측했는지 한번 참여한 영웅은 다시 못쓰는 조건..!

이런 방식이라면 아무리 맛집이라도 두번 이기긴 힘들겠네요

그리고 더 많은 덱을 요구하는 조건이기도 하고요

첫길드전 엄청 기대됩니다!

 


spree / 2,702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3312

블소2 제일 기대됩니다.

  블레이드앤소울을 해보신 분들은 아실겁니다. 고퀄리티 그래픽 탄탄한 스토리,,친구들과 같이 레이드 돌고...

COOL
무둡꾸더용
18.11.09
182

23311

이런 느낌의 블소는 어떨까

 그냥 평소에 알고있던 블소는 길쭉길쭉 캐릭터인데분명히 이런 취향 좋아하는 사람들도 있을듯... 내년에 ...

COOL
차가운시선
18.11.09
155

23310

내년 게임대상 예약 완료

 는 블소2 엔씨에서 5종의 신작 mmo를 공개했지만개인적인 생각으로 가장 완성도가 높은 게임은블소2가 ...

COOL
벨벳비엔나
18.11.09
184

23309

아스텔리아 지스타에서 댄스 챌린지를?! 1

 아스텔리아가 이번 넥슨 지스타 라인업에 포함되면서재작년부터 아스텔리아를 기다리던 유저들을 설레게 하고 있죠!...

COOL
코모도도마뱀
18.11.09
282

23308

꿀떡이자넝~

    크퀘 골수 유저 친구놈 덕분에 나도 푹 빠졌는데 페이코 첫 결제 하면 구글플...

COOL
라이라
18.11.09
233

23307

포나 드디어 겜방 런칭!

 포나가 어제 게임방에 정식 런칭했습니다이미 영상부터 약빤 퀄리티로 주목을 받았는데여기서 눈여겨 볼 점은 모델...

COOL
벨벳비엔나
18.11.09
160

23306

뮤h5 레벨업은 진짜.. 쉬운듯 :O

요즘 뮤h5를 즐기고 있는데.. 가만히 있어도 휴식경험치가 쌓이고?하루 접속 못하고 접속하면 비전투 경험치라고 후두두둑 ...

COOL
메이비텔
18.11.09
174

23305

신사조영웅전 구휘 강룡 등장 ㄷㄷ

  고수 콜라보가 이렇게 길었었나요...거의 모든 캐릭터가 다 나오는것 같은데;  전 강룡같...

COOL
다이꺠자
18.11.09
217

23304

벌써 리니지2가 15주년이라니..

 올해 15주년 이벤트라고 여러 이벤트들 하고 있더라구요!!이벤트 내용들도 꽤 괜찮은 터라 리니지2 하고 계신 분...

COOL
곶감먹으러곧감
18.11.09
221

23303

다크에덴m 정식오픈 얼른 했음 좋겠습니다!!!!

CBT 끝나고 정식 오픈 열심히 기다리는 중입니다ㅠㅠ끝난지 한두 주 됬는데 왤캐 그리운 건지.. 얼른 오픈했으면 좋겠어...

COOL
루룰룰루
18.11.09
257

23302

블레이드앤소울 모바일 공개

  이번에 엔씨에서 신작 다섯종을 공개했는데 그중 하나인 블소M 특이하게 블소만 3종류로 나눠...

COOL
한카리아스
18.11.09
129

23301

워라밸M 아레나 꿀팁입니당 1

  워라밸M은 방치형RPG에 다양한 영웅들을 수집해 육성하는 재미가 있어요.그 중에서도 크리스탈 리그는 전...

COOL
펜타토닉스
18.11.09
169

23300

달려봅시다~전쟁의 서막! 2

 오크 CBT때 카니발탭에 용 탈 것 보고 겁나 가꼬싶었는데 혹시나 정식출시되면 딴거 나오려나 엄청 조마조마 했...

COOL
에너지절약
18.11.09
201

23299

진짜 믿을건 블소 2밖에 없다

 오늘 NC 쇼케이스 했다고 인벤 생중계 봤는데블소 IP 활용한 모바일게임이 총3가지라고 합니다.그 중에서도 제일 기...

COOL
무둡꾸더용
18.11.09
209

23298

블소 해본사람이라면

 닥 포화란 아닙니까 ㅋㅋ블소 할 때도 포화란 옷만 입고 다녔는데블소s 나오면 포화란으로 플레이 해보고 싶네...

COOL
gfreeman98
18.11.08
227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