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Re:제로 콜라보레이션 1주차 퀘스트 가이드!

2018-08-10 15:30:15 | 조회수 : 1360



 

 

마비노기에서 엄청나게 많은 받고 있는 일본 애니메이션 Re:제로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주차에는 '올가름 피하기'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일단, 접속하면 던바튼 광장에 서있는 스바루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에린 시간으로 오전 6시 이후, 매일 스바루에게 말을 걸면 렘, 혹은 람을 도와주라는 퀘스트를 주는데

 



 

렘은 티르코네일 뱅크 앞, 람은 던바튼 성당 앞에 있습니다.

말을 걸면 간단한 채집퀘스트를 주는데

퀘스트를 완료하면 울가름 피하기 입장권 5장을 얻을 수 있죠.

 



 

울가름 피하기에 입장하면 랜덤으로 20초, 30초, 45초 중 하나의 시간동안

계속 생성되는 검은 늑대, 울가름을 피해야합니다.

울가름의 패턴은 단순하기 때문에 울타리를 따라 돌면 충분히 클리어가 가능해요.

 


 

울가름 피하기를 3번 진행하면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는데

해당 퀘스트를 9번까지 완수하면 에밀리아의 간호 침대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Re:제로의 팬이라면, 꼭 놓치지 말아야겠죠!

팬이 아니어도 침대는 굉장히 유니크한 휴식 아이템이기 때문에

꼭 얻어놓으시는 걸 추천합니다


메리메리 / 594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3269

신사조영웅전, 캐릭선택 팁 1

 무협 자체는 워낙 좋아하는 지라, 모바일로 무협게임 나오면 한번씩 다 해보는데이번에 신사조영웅전이라는 게임을 ...

COOL
풍류비
18.11.05
216

23268

검은강호 스킬 괜찮아 보인다

  무협게임 찾아보다가 검은강호 알게됬는데캐릭터 스킬 괜찮아 보이는거 같군여.권사인데 마지막에 용 날...

COOL
말리부짱짱맨
18.11.05
174

23267

올인이후 맞이한 승리.. 3

 넷마블포커를 즐기면서 오늘은 꼭 승리해야겠다는 다짐을 품었습니다.그리고 대기실을 통해 가장 승리에 유력한 장...

COOL
메이비텔
18.11.05
199

23266

워라밸M, 한꺼번에 보상 획득해부리기

  왜냐하면 방치형 게임이기에 최대 8시간동안 모아 둔 경험치를 한꺼번에 획득할 수 있...

COOL
하히후헤효
18.11.05
179

23265

뮤온라인H5 재미있어요!

 오늘 하면서 느낀건데,무과금러는 월드보스를 잘 이용해야 할 듯. 월드보스에서 1등하면 1등보상 주는데,무...

COOL
raind87
18.11.04
254

23264

자.. 이제 제작이다! 1

  파판14에 새로운 야만족 나마즈오족이 등장했습니다 ㅠㅠ​ 이 친구들과의 우호도를 쌓기 위...

COOL
빨간엉덩이
18.11.04
258

23263

오늘자 뮤온라인H5 일일 퀘완료 1

   그냥 이것저것 하다보니까 생각보다 빠르게 일일퀘 클리어! 그냥 자동사냥 돌려놓고 있으면 될줄 알...

COOL
하히후헤효
18.11.04
211

23262

오크 직업 멀 골라야 할까요 ㅠㅠ

 현재 사전예약 사이트에 공개된 1차 직업군만 9개라초반 어떤 종족에 직업을 멀로 정할지 고민이네여 겜이...

COOL HOT
2no2no
18.11.04
307

23261

Erevollution 2

    클릭시 사이트로 이동됩니다​ 

COOL
게임보이즈2
18.11.02
252

23260

확실히 편합니다 크..

 뮤온라인H5 하고있는데,오래 접속하지 않아도 경험치가 위처럼 쌓여있는걸 보면흐-뭇 저 경험치로 캐릭터들...

COOL
raind87
18.11.02
284

23259

신사조영웅전 군협 승리 즐겨보기!

 신사조영웅전 군협승리를 해보았습니다.PVP PVE를 함께 즐길 수 있어 더욱 재미있는 컨텐츠죠.  처...

COOL
안맨맨
18.11.02
201

23258

프렌즈레이싱 이벤트 많이 해줘서 좋은거 같습니다.

​오늘 프렌즈 레이싱 하려고 들어갔는데이벤트로 풍뎅이차를 주더군요!제가 보석을 모아서 사려고 했던건데시범운전 해...

COOL
말리부짱짱맨
18.11.02
275

23257

할거많은게임은 역시 SLG 게임!

 ㅎㅎ 벌써 창세기전 한지도 6일차가 되었네용.시간이 없어 제대로 관리를 못해주지만 그래도 천천히 성장하는 맛이 ...

COOL
후루뚜루뚜
18.11.02
243

23256

아이폰으로 어검 출시했네욥 1

 !!! 드디어 어검이 아이폰에 출시했습니다 ㅠㅠㅠ 덕분에 이제 앱플레이어가아닌 핸드폰으로 할 수 있게 되...

COOL
빨간엉덩이
18.11.02
203

23255

외모지상주의 사전예약 보상 꽤 쏠쏠한 거 같음!!

 웹툰 외모지상주의가 이번에 게임으로 사전예약을 시작했습니다.금요일마다 열심히 챙겨읽는 웹툰인 만큼 사전예약 ...

COOL
감자달인
18.11.02
232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