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츠크로니클 네메시스 떡상!!!!!!

2018-08-10 16:30:09 | 조회수 : 1051



 

나이츠크로니클의 네메시스가 떡상했습니다!

 

어제 패치로 그동안 성능이 별로였다는 평이 많았던 네메시스가

 

완전 리메이크 되면서 스킬도 바뀌어 OP영웅으로 재탄생 했습니다.

 

네메시스 가지고 있던 분들의 반응이 뜨거운데요


 

상점에서 네메시스의 등장확률이 높은 상태라 저도 200다야로 질러봤는데

 

정말 믿기지 않게...네메시스가 등장했습니다 ㅋㅋㅋㅋ

 

네메시스 없었는데 패치 후 첫 가챠에 네메시스가 나오다니..

 

바로 6성 찍어주고 지금 한돌 작업 중입니다

 

얼른 써보고 싶네요!

 


속보 / 2,332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3821

아우라킹덤s 사전예약 진행 중입니당

  유명 온라인게임인 아우라킹덤의 IP를 활용해 만든 모바일 MMORPG게임 아우라킹덤S가 최근 정식서비스를 ...

NEW
구름나래
14:38
22

23820

마녀병기 캐릭터들 드디어 나오기 시작했당

  최근에 마녀병기 OST듣고 게임 나오기 기다리고있는 유저인데영 ㅎㅎ오늘 공카에 들어가보니까 캐릭터들 ...

NEW
블러드타임
14:29
23

23819

또 보고 싶네요,, 관도대전

 저번 4번째 관도대전 구경 참 많이 했었는데, 끝나고 나니깐 뭔가 허전 하네요 정말 ㅋㅋ뭐 컨텐츠에 참여하는 입장...

NEW
걔츠비
13:08
33

23818

웹툰 2가지가 한세계관이라니..

 요즘 히어로칸타레라는 모바일게임 기다리고 있는데 열렙전사랑 갓오하 웹툰이합쳐져서 새로운 세계관을 이룬다고 ...

NEW
푸키
13:04
28

23817

소소하게 할만한게임~

 요즘 모바일게임이 한창 많이 나오고 많이들 하지만,,저는 개인적으로 모바일은 그렇게 재미를 못 느끼겠더군요......

NEW
엘리샤스
11:28
27

23816

신세계 골드 얻는 법!

 어제 정식 오픈한 신세계 플레이하고 있습니다!웹툰 신과함께랑 콜라보해서 덕춘, 해원맥, 강림 세 명의 캐릭터도 ...

NEW COOL
펜타토닉스
19.01.16
229

23815

웹게임 새로나와서 하고 있는데 신기한게 많네요.

 명작온라인이라는 웹게임인데요.오늘 정식출시가 되었길래 해보고 있는 중입니다.따로 설치할 필요없이 그냥 바로 ...

NEW COOL
하아로
19.01.16
111

23814

이 재미때문에 손절을 못하지요 1

  점심시간이라서 오랜만에 넷마블바z카라에 들어가서 플레이 해봤습니다 ㅎㅎ근데 첫방 부터 2판밖에 시작...

NEW COOL
말리부짱짱맨
19.01.16
128

23813

포트리스M 이벤트소식

  지금 추억의 포트리스가 포트리스m으로 모바일게임으로 새롭게 등장해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nb...

COOL
구름나래
19.01.15
147

23812

CBT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해보시면 좋을 듯! 1

  이번에 새로 나오는 마녀병기라고 하는 게임인데요! 저는 처음에 정식 오픈 사전예약인줄 알았더니알고보...

COOL
정과강
19.01.15
170

23811

RPG의 꽃은 뭐다? 1

 탈것이다~ 블러디가 드디어 오픈하면서 부푼 기대와 함께 탈 것 부터 확인했습니다.워낙 기대하며 기다기...

COOL
펜풀치면
19.01.15
174

23810

생각보다 모바일게임 정모를 많이하네요 1

 요즘 오크 진짜 재밌게 하고있는데..저처럼 즐기는 분들 상당히 많더군요 ㅋㅋ근데 사실 모바일게임은 보통 온라인...

COOL
삐리링
19.01.15
228

23809

헌드레드소울 너무 재밌어보이길래 미리 해외서버로 해봄!!

 TVCF 보니까 엄청 재밌어 보이더라구요.원래 요런 액션게임을 좋아하는 편이기도 하고 상대성 액션이론이라는 게 뭘...

COOL
코모도도마뱀
19.01.14
293

23808

신세계 내일 오픈임니다!!!

 히에엨!!!! 다양한 동양신들을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게임 신세계!!드디어 내일 오픈으로 유저들 앞에 모습을 선보...

COOL
메이비텔
19.01.14
198

23807

던브레이크 사전예약해두고 기다리는 중입니다!! 1

 영상 뜬거 보고 게임 괜찮다 보이길래 사전예약 페이지 들어가봤더니라그나로크랑 콜라보를 해서 나오는 게임이라고...

COOL
곶감먹으러곧감
19.01.14
203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