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의 사랑 궁 공주와 장난치기~

2018-08-10 17:18:41 | 조회수 : 941


 

운명의 사랑 궁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컨텐츠는 장난 컨텐츠입니다 ㅎㅎ

공주와 꽁냥꽁냥 장난 치면서 진짜 연애하는 기분도 조금 나고...ㅋㅋㅋ

여캐로 하면 황제와 꽁냥꽁냥 하는데 그것도 나름대로 괜찮을 것 같군요 ㅎㅎ

 

 

장난에 성공하면 공주가 하는 대사들이 한결같이 엄청납니다..

역시 공주라 배워서 그런지 말하는 솜씨가 어마어마해요..

사람 설레게 하는 법도 배웠나봅니다 ㅋㅋ

 

 

공주와 장난에 성공하면 친밀도가 많이 오르는데

매일 친밀도 보상으로 코스튬 제작 재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공주에게 받은 보상으로 더 멋진 옷을 만들어서

더 멋있는 모습을 보여줘야겠군요 ㅎㅎㅎ

 


원코인 / 778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3167

국가대항전 시작한 천하를탐하다!

   오늘 드디어 열렸습니다.중화정벌섭이 열려서 신섭에서 다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다시 키우려고...

NEW COOL
말리부짱짱맨
18.10.23
103

23166

오.. KT에서 모바일 배그 대회 KT에서 스폰하나요?!

  이번에 지스타에서 결승전 경기도 진행한다던데PC는 좀 후달리는데 모바일 배그는 자주 해서 그런지 점점 ...

NEW
곶감먹으러곧감
18.10.23
38

23165

세인 각성 진짜 장난 아닌듯..

  스마트를 완전 쓸어담는 군요 진짜..ㄷㄷ pve도 장난 아니고 일단 외형이 장난 아닌 영웅....보는 맛도...

NEW
루룰룰루
18.10.23
35

23164

어검 팔황의수호자 흑요 외형 얻었습니다

   어검 팔황의 수호자에서는 탈것 레벨을 올릴 수 있고, 외형은 따로 변경할 수 있어서다른 외형 ...

NEW COOL
삐리링
18.10.23
134

23163

미르의전설2도 모바일 게임으로 나오네여 ㄷㄷ

 미르의전설2가 모바일 게임으로 나오는 날이오다니;;;진짜 오래살고 볼 일인 것 같습니다. ㅎㅎ사실 판타지 게임 중...

NEW COOL
게임샷의진리
18.10.23
130

23162

뮤온라인H5 오픈이 얼마 안남았네요 1

 뮤온라인H5 cbt때 진짜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오픈하면 하려고 생각중이었는데 이제 진짜 오픈일이...

NEW COOL
삐리링
18.10.23
141

23161

뮤오리진2에 장신구라는 게 생겼습니다!!

 뭐 매일 수호펫 뽑기처럼 하루에 한번씩 무료로 뽑을 수 있어서일단 세개 끼워놓고 열심히 뽑기 돌리는 중입니다...

NEW COOL
쭈2891
18.10.23
122

23160

다크에덴m도 역시 사전예약자수 폭발 중..ㄷㄷ

 벌써 슬레 11만명에 뱀파 15만명..ㄷㄷ 총 26만명으로 사전예약자수가 늘어났습니다.개인적으로 꽤 기대되는 게임이...

NEW COOL
감자달인
18.10.23
160

23159

RTS게임 중에선 괜찮은 듯 트리플하츠

  트리플하츠 정말 괜찮은 모바일 게임이네여RTS랑 RPG랑 섞인 장르라서 기본적으로 재미있기도 하지만영웅...

NEW COOL
만나뇽
18.10.23
171

23158

천탐 장수 인기순위

 천탐 공카 공지 보니 여태까지 천탐해왔던 데이터 깔끔하게 정리된 공지가 있었습니당인기 캐릭터 순위 1위가 유비...

COOL
원코인
18.10.22
265

23157

결전헤이안쿄의 현물 경품 이벤트~! 1

 결전!헤이안쿄가 사전예약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음양사 IP로 제작된 모바일AOS장르로 과금 요소가 ...

COOL
속보
18.10.22
265

23156

오크 CBT 내일 시작합니다! 1

 모바일 MMORPG 게임 오크가 내일부터 CBT를 진행합니다.아직 CBT 신청할 수 있으니 일단 참여해보시는 걸 추천!2018...

COOL HOT
spree
18.10.22
336

23155

저도 세븐나이츠 델론즈 신화 각성 완료!!

  신화 각성 나왔다는 소식 듣고 간만에 세나에 복귀했습니다!!일러들이 상당히 이쁘게 잘 나온듯한 느낌...

COOL
코모도도마뱀
18.10.22
171

23154

메이플m도 2주년이라고 이벤트 진짜 많이 하는 중인듯?!

 메이플스토리m이 이번에 2주년을 맞았다고 합니다.. 벌써 2주년이라니..ㄷㄷ뭐 이런저런 2주년 이벤트들이 진행 중...

COOL
곶감먹으러곧감
18.10.22
233

23153

성도사도 얼른 마스터레벨까지 올려놔야되는데 1

 뭐 성장이 빠른 편이니까 금방 올릴 수 있지 않을까요?뮤오리진2가 원래 레벨업이 빠른 게임이기도 하고ㅋㅋ&nbs...

COOL
루룰룰루
18.10.22
159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