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M 가프가리온 A랭크 완성!

2018-08-13 12:16:55 | 조회수 : 953


 

이카루스m 하면서 가프가리온 그냥 데리고만 다녔었는데

각성퀘스트 하고나서 변신한 모습 보니까 진짜 넘 멋있...

이거보고 바로 열매 다 가프가리온 먹였습니다 ㅋㅋ

 

 

A랭크 가프가리온 완성!! 거기에 강화도 하는중!!

인데 재료가 부족해서 아직 풀강화는 힘드네용 ㅋㅋ

매일 골드로 열매 사서 먹일 생각입니다 끝까지 키워야겠음 ㅎㅎ

 

 

근데 사실 변신한 모습보다 동행펠로우로 데리고 다닐 때

작고 귀여운 모습이 더 좋습니당 ㅋㅋㅋ

계속 '내가 바로 가프가리온님이시다~!'하는데 목소리가 귀여워서 웃겨용 ㅋㅋ




 


원코인 / 1,018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3298

블소 해본사람이라면

 닥 포화란 아닙니까 ㅋㅋ블소 할 때도 포화란 옷만 입고 다녔는데블소s 나오면 포화란으로 플레이 해보고 싶네...

COOL
gfreeman98
18.11.08
225

23297

오크의 시스템 컨텐츠 영상 1

  오크 영상이 새롭게 나왔나 보군요임펙트있게 설명하는 영상이 너무 보기 좋고 집중도 잘되는거 같아요거...

COOL
말리부짱짱맨
18.11.08
198

23296

결정했습니다 쇼텐구 주력입니다! 1

 결전헤이안쿄 워낙 캐릭터가 많아서 뭘 주력 캐릭터로 해야 할지 뇌정지오는데 우연히 유튜브에서 쇼텐구 ...

COOL HOT
펜풀치면
18.11.08
375

23295

아이온2 디렉터스 컷 영상 공개

 오늘 NC 미디어데이에서 공개한 아이온2 소식!개인적으로도 기대하고 있던 게임인데아이온 템페스트에서 아이온2로 ...

COOL
벨벳비엔나
18.11.08
152

23294

창세기전은 진짜 길드 활동이 엄청 중요한듯.. 1

요새 창세기전 열심히 플레이 중입니다!!원래 요런 전략 RPG들을 좋아하는 터라 재밌게 플레이하고 있네요ㅋㅋ ...

COOL
쭈2891
18.11.08
254

23293

아스텔리아 완전 기대되네요.

 이번 넥슨 지스타에서 여러 게임들이 공개되었는데 정말 다양하게 공개되더군요. 그 중에서 제일 눈길을 끈...

COOL
다위
18.11.08
169

23292

천존온라인 pk 이기고 시체 끌고 다니는 재미 쏠쏠했는데..

 아쉽게 섭종해서 지금은 못하는 게임이죠..  촉산 재밌게 보고 찾다가 시작했던 게임이었는데.....

COOL
감자달인
18.11.08
237

23291

검은강호 완전 초 기대 중!

 RPG 꽃은 역시 탈것 이죠!개인적으로 MMORPG 하면서 탈 것 수집 열심히 하는 편인데검은강호에 취저 탈 것들 엄청 ...

COOL
라이라
18.11.08
181

23290

다크에덴m도 정식오픈 얼른 했으면..ㅠㅠㅠㅠ

PC 다덴을 열심히 하던 유저로써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다크에덴M CBT 좀 열심히 참여해봤습니다ㅋㅋ되게 열심히 했는데 CBT...

COOL
감자달인
18.11.08
278

23289

외모지상주의 게임으로 나오던데 출시 언제쯤...

 제가보는 웹툰 외모지상주의가 게임으로 나온다고 하더라고요.사실 저는 CBT에도 참여를 했었는데액션게임인데 외모...

COOL
하아로
18.11.07
234

23288

사전예약 마지막날! 드디어 내일이면 오픈! 1

​ CBT 때 플레이하면 할수록 와우랑 비슷한 느낌이 나서,현재 정식오픈 사전예약까지 참여해놓은 상태인데...

COOL
삐리링
18.11.07
201

23287

리니지2 15살 생일파티중..ㅋㅋㅋㅋㅋㅋ 1

 리니지2가 올해로 15주년을 맞이했다고 합니다!!덕분에 오늘 정기점검하고 새로운 이벤트 페이지도 열렸죠ㅋㅋ열다...

COOL
곶감먹으러곧감
18.11.07
251

23286

월드보스 이벤트 놓치지 마세요!!

 흐헿.. 오늘도 뮤H5에 들어가니까 휴식경험치가 엄청 많이 쌓여있더군요.. 덕분에 모든 휴경을 다양한 캐...

COOL
메이비텔
18.11.07
186

23285

워라밸M 게임이 정말 간단합니다.

  얼마전 정식 오픈한 워라밸M은 방치형RPG게임이라게임할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들에게 제격인 것 같습니다....

COOL
펜타토닉스
18.11.07
187

23284

프렌즈레이싱에서 자동차 획득 1

   이번에 프렌즈 레이싱에서 이번에 현대자동차랑 콜라보 이벤트를 하더군요거기다 3일차에 아반떼...

COOL HOT
말리부짱짱맨
18.11.06
303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