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오리진2 대규모패치 ㄷㄷ

2018-08-13 16:47:08 | 조회수 : 410




 

 

뮤오리진2 대규모업뎃하길래 들어가봤는데 코스튬 생겼네요 ㅋㅋ

맨날 접속만해도 코스튬 주는 이벤트 있길래 꾸준히 들어가는 중..

도감에서 하나하나 입어보니까 뭐이리 정성을 쏟아놨는지

다 모으고싶어지는거 있죠?ㄷㄷ 화룡날개 간지;;

 

보니까 마스터레벨도 생기고 에테르시스템도 생기고

뭔가 이래저래 많이 생겨서 열렙해야겠다는 욕구가 뿜뿜하는데

뮤오리진2 시작하고 처음으로 한 대규모 패치인데도 이렇게 컨텐츠가 우르르 나와주니

몸둘바를 모르겠읍니다..


마쎄라 / 258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2869

시련의 상자 개꿀!

​  매일 월보랑 시련던전을 완료하면 지급되는 보상 시련의 보스상자!어차피 경험치를 먹으려면 매일 ...

COOL HOT
벨벳비엔나
18.08.31
435

22868

기대된다 라스타바드

  리니지M 유저라면, 기대되는 라스타바드곧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인데 서버의 최강자를 가릴 수 ...

COOL HOT
무둡꾸더용
18.08.31
391

22867

빨리 5일 됐음 좋겠네요

 요즘 블소 특급 한방 삼계탕 이벤트덕분에 진화석이나 고진같은 재료부터경험치부적까지 상당히 풀린 터라..ㅋㅋ 성...

COOL HOT
오필리아
18.08.31
408

22866

걍 존버할걸 ㅠㅠ

 오늘 공강이라 심심해서 집에서 포나 스쿼드 돌리는데위치를 잘못 잡아서 시작하자마자 바로 총맞고 쓰러짐..&nb...

COOL HOT
샤샤샷
18.08.31
443

22865

제작 멘토를 향하여!!! 4

 파판14를 즐기고 있는데 말이죱.. 이번에 3주년 특별방송이 나왔다길래 다시 보구 있거등여? 근데, 소장품...

COOL
메이비텔
18.08.31
271

22864

라스타바드 기대중

  린엠 공홈에 오피셜 공지도 떴겠다 이제 얼마 안남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리니지를 하지 않는 사람...

COOL HOT
벨벳비엔나
18.08.30
306

22863

일러스트 만으로 뿅가네요

 일러스트 이쁜 신작겜 찾다 보니 리그오브엔젤스라는 겜 찾았는데사전예약 페이지 부터 보여주는 일러스트 하나하나...

COOL HOT
2no2no
18.08.30
398

22862

와.. 이벤 덕분에 드슬을..체험해보다니..ㅎ

 몬스터 천마리만 잡으면 얻을 수 있는 이 알수없는 이동주문서..이번에 리니지m 업데이트 하면서 새로 생긴 이벤트...

COOL HOT
핵펀치킬
18.08.30
310

22861

검사모 그래픽 뽑으려구 노트9 살예정입니다 1

 제가 폰겜으로는 검은사막모바일을 제일 많이 하는데 하는 이유가 그래픽때문입니다 ㅎㅎㅎ 진짜 ...

COOL HOT
삐리링
18.08.30
354

22860

이제 주술도 더이상 뚜벅이가 아니게 되는건가

 안그래도 최근에 갈기 클해서 명왕만 노리고있는데 이번에 태천애들 피통 전체적으로너프되면서 클시간 확줄어들듯 ...

COOL
오필리아
18.08.30
270

22859

ㅋㅋㅋㅋㅋㅋ 이겨따.. 또이겨따!!! 2

 히히히.. 오늘 출근길 넷마블포커에서 바카라를 즐겼슴니다!! 그런데에? 스토리보드 가장 최근기록이41331...

COOL
게임의사
18.08.30
273

22858

이런 그래픽을 모바일게임에서 볼 수 있을 줄이야.... 1

 사전예약 해두고 열심히 기다리는 중인 팬텀게이트라는 게임입니다ㅋㅋ확실히 모바일게임에서 보기 힘든 그래픽인 ...

COOL
루룰룰루
18.08.29
295

22857

전략게임 중에선 제일 그래픽도 괜찮고 게임도 양호한듯

 그래픽 보고 시작한 게임 노바워즈입니다ㅋㅋ원래 전략이나 RTS같은 게임들을 즐겨하는 편인데전략게임 치곤 굉장히...

COOL HOT
쭈2891
18.08.29
333

22856

나이츠크로니클 세계관이 생각보다 깊네요 2

 나이츠크로니클 스토리가 재미있는 건 알았는데세계관 자체도 생각보다 엄청 넓고 깊은 것 같습니다 ..배룡TV에서 ...

COOL HOT
삐리링
18.08.29
329

22855

35만명을 벌써 돌파했다는 화제의 모바일게임 스타트리거

   사전예약 등록자 수 35만명을 벌써 돌파했다는 핫한 모바일게임 스타트리거 .!영상을 보면 알겠...

COOL HOT
무둡꾸더용
18.08.28
392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