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은 게임 찾은 듯..?

2018-08-14 19:06:47 | 조회수 : 1522


혹시 RTS게임 좋아하시는 분 계실려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전략적인 게임을 선호하는 편이라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노바워즈라는 게임을 하는데 생각보다 재밌어서 빠져서 햇네요 ㅋㅋ

 


 

여러 유닛들 중에서 내가 원하는 유닛으로 전략적인 덱을 구성해서

상대방과 겨루는 게임이죠.

스펠이나, 공중 유닛을 잘 사용하면 상대방의 유닛 레벨이 높아서

전략적으로 상대하기 때문에 역전할 수 있는 가능성도 많았습니다.

다운 받고 해보고 있는데 진짜 재밌네요 이거 ㅋㅋㅋ 채팅창도 난리났네요 재밌다고

 


엘리샤스 / 1,390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4195

열렙전사 1차 CBT 끝나서 아쉽..ㅠㅠ

 조작도 간편하고 캐릭 키우는 맛이 있어서 열심히 했었는데 금방 끝나서 아쉽습니다ㅠㅠ 뭐 피드백 받아서 ...

COOL HOT
고추먹고맴맴
19.04.08
322

24194

딱봐도 김태균.. 1

 이사만루2019 루틴모션 볼때마다 대박입니다. 한화팬으로써...당연히 한화 구단 키우고 있는데김태균 루틴 ...

COOL
펜풀치면
19.04.08
271

24193

블소 레볼루션 이제 튕기는 거 안보이는듯?

 이번에 암살자 키우려고 블소 레볼루션 복귀했습니다ㅋㅋ뭐 암살자도 나오고 신섭도 나왔다는데 안 해볼수가..거기...

COOL HOT
레몬맛사탕
19.04.08
310

24192

사쇼 하오마루 VS 던파 귀검사 자존심배틀? 1

 요새 사쇼M 하고있는데 자꾸 저런 광고가 나오더군요ㅋㅋㅋ전화기로 나왁구요라니..ㅋㅋㅋ저걸 4자성어로 만들 생각...

COOL
아드리앙
19.04.08
242

24191

빨리 해보고싶은 게임 중 하나 ㅠ

 일곱개의대죄 그랜드 크로스가 턴제 RPG로 나온다던데전투 시스템 소개 영상에서 자세히? 나오더라구용.같은 카드가...

COOL HOT
진정해
19.04.08
337

24190

소녀가극 모바일 버전 재밌을까요? 2

 개인적으로 소녀가극 애니메이션때부터 덕질했던 사람인데,,이번에 원작을 기반으로 모바일버전 나왔더라구여 ㅎㅎ...

COOL
가현뿡
19.04.08
273

24189

레이븐 간만에 들어와봤는뎅,,

4주년 업데이트 됐다는 레이븐 소식,,, 진짜 얼마만에 들어 봄 이름인지 ㅋㅋ게임 한창 할 때는 정말 열심히 했었는데 이제 ...

COOL HOT
걔츠비
19.04.07
423

24188

ㅋㅋㅋ황제성 때문에 마탱CF 살았다 1

 마스터탱커 이번에 CF나온거 진짜 너무 웃긴듯오로나민C 패러디로 만든건데 황제성이 나와서 더 놀람둘다 참여하다...

COOL HOT
만나뇽
19.04.05
548

24187

컴프야 메이저업뎃~!

 새롭게 시작된 2019년 시즌 컴투스프로야구2019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메인 타이틀과 아이...

COOL HOT
구름나래
19.04.05
399

24186

PC윈조이포커!첫 패가 안좋았지만 후패가 너무 좋네요

 오늘 넷마블포커가 PC윈조이포커로 명칭이 바뀌었다길래 ㅋㅋ 한번 들어가봤습니다!!참고로 넷마블 계정으로 입장이...

COOL HOT
말리부짱짱맨
19.04.05
327

24185

그냥 가볍게 즐길 수 있을 거 같길래 바로 참여 완료!! 1

 콘트라 리턴즈가 사전예약을 시작했더라구요ㅋㅋ 오락실 좀 다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혼두라 시리즈 엄...

COOL HOT
레몬맛사탕
19.04.05
412

24184

오 라리가 라이센스? 1

 얼티밋풋볼클럽 사전예약 중입니다.축구 매니지먼트 게임 좋아하시는 분들은 반가울 꺼라 생각하는데요.라리가 랑 ...

COOL HOT
안맨맨
19.04.05
569

24183

오크 해안경주 진짜ㅋㅋㅋㅋ 2

 이번에 오크에 해안경주라는 이벤트 지하성이 생겨서 열심히 해보는 중입니다ㅋㅋ매칭이 빨리 잡혀서 기다리는 시간...

COOL HOT
합성착향료
19.04.05
302

24182

소녀가극 레뷰 스타라이트 리라이브!! 사전예약?! 2

소녀가극 레뷰 스타라이트 리라이브가 사전예약을 진행하고있습니다ㅎㅎㅎ 그림체도 워낙 마음에들고 소녀가극 애니메이션도...

COOL
쪼롱쪼롱
19.04.05
292

24181

블소 레볼루션 신서버로 복귀!!

 이번에 업데이트가 꽤 많이 됬죠. 한달 전부터 다들 기다리던 암살자도 드디어 나왔고 신규 서버...

COOL HOT
마지카
19.04.05
335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