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오다 이번 마력쟁탈전 겁나 괜찮은 듯?

2018-08-17 14:54:22 | 조회수 : 2337



 

이 전 다이서 육성 이벤트 때도 그렇고

요즘 로오다 하는 유저들이 엄청 만족하면서 하고 있죠ㅎㅎㅎㅎ

왜냐하면 툭툭 던져주는 보상들이 엄청 괜찮아서 인데,

이번 마력쟁탈전 사전예약 보상으로 태초다이서 까지 줄 정도니깐 말이죠...

 

 

그리고 이번에 업데이트 된 마력쟁탈전은 2개의 세력 중 하나는 선택해 플레이 할 수 있거든요.

각 진영에서 얻은 마력의 양으로 승패를 결정하게 되죠.

근데 딱 보시면 아시겠지만, 전력차가 좀 납니다..ㅋㅋㅋ

하지만 사람수가 적은 곳은 더욱 많은 마력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크게 걱정 안하셔도 되죠.

승, 패 모두에게 마력 코인을 주기 때문에 참여만 하면 무조건 보상을 받는다는 이야기 입니다.

 

 

마력 코인으로는 태초다이서 강화, 소환 재료도 살 수 있고,

각 스킨, 진화 다이서들을 모두 살 수 있죠.

간단하게 말하면 무조건 플레이 해야 하는 컨텐츠인 셈이죠..ㅎㅎㅎㅎ

아직 신청 기간이니깐 못하신분들은 얼른 하세요

신청을 못하면 코인도 못 받거든요
 


 

 


엘리샤스 / 1,540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
루룰룰루 / 5,968 [08.17-05:53]

오.. 구석구석 보이는 일러가 참 이쁜듯


[1]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4600

블소 궁사키우고있는데 이제는 템 강화만 남았군요 2

 최근에 블소 신규직업 궁사 나왔는데nc가 성장을 쏘다 이벤트로아이템이랑 무기를 많이 뿌려줘서덕분에 궁사 키우...

COOL HOT
말리부짱짱맨
19.07.01
324

24599

이화궁 나오면 간만에 천애명월도 복귀해볼 생각인데 1

  뭐 이것저것 주는 게 많더라구요 이번에!! T6 장신구에 내의까지 준다길래 바로 사전예약해두고 ...

COOL HOT
고추먹고맴맴
19.07.01
346

24598

로한m 지금 진행 중이군요~

  어제 27일 로한m이 정식론칭을 시작했습니다. 기존의 pc로한 ip를 계승한 작품으로 pvp와 ...

COOL HOT
구름나래
19.06.28
351

24597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가 지랭크 받았구만유

​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 이번 업데이트로수영복 코스튬 나왔는데 와우..멀린이랑 디안느 진짜 이쁘다이게...

COOL HOT
만나뇽
19.06.28
430

24596

와 ㅋㅋㅋ 수영복 쿨라 대박이네여 ㅋㅋ 1

 이번에 킹오파올스타 업데이트로 수영복 마이랑 수영복 쿨라 나왔는데 쿨라 뽑아서 바로 써보고 있...

COOL HOT
두번
19.06.28
588

24595

영상보니까 파판 해보고 싶어졌어요 2

  이번에 v4.5 트레일러 영상보니까스토리도 재밌게 보이고...게임 연출이 볼만하네영맨날 사람들 이야기로...

COOL HOT
말리부짱짱맨
19.06.28
339

24594

이거 만든사람 누구야 ㅋㅋㅋ 진짜 2

 시노앨리스 펜이 만든거라는데 이거 진짜 누가만들었냐 ㅋㅋㅋ와...핸드폰에 일러스트 대사까지 적혀있고이거 음성...

COOL HOT
Attention
19.06.28
544

24593

천애명월도 커마는 진짜 ㅠㅠ 1

 천애명월도 커마는 진짜 ... 제가 지금까지 해온 그 어떤게임중에 대박인 것 같네여 ㅋㅋ 제가 금손은 아니지만&...

COOL HOT
여신여신
19.06.28
325

24592

취향 제대로 강타당한 무협게임이 나오려나 봐요!

   어제자 6월 27일에 사전예약 홈페이지를 오픈한 게임! 보스레이브입니다. 유튜브 영상에...

COOL HOT
duswo8
19.06.28
401

24591

킹스레이드 커스터마이징 흐뭇하네요.

  업데이트 패치로 커스터마이징이 나와서 이것저것만져보는데 프레이 모습이 가장 좋네요.금발 단발머리에 ...

COOL HOT
불릿레퀴엠
19.06.28
339

24590

라플라스엠 한국에 오면서 이벤트 진행하고 있습니다

 라플라스엠이라는 판타지 MMORPG게임인데 해외에서는 이미 출시되서호평을 받은 게임입니다이번에 한국에 정식런칭...

COOL HOT
미키디키
19.06.28
317

24589

와 신령의숲 그래픽 진짜 좋네요.

 아우 퇴근시간이 늦어져서 이제야 신령의숲 시작했습니다. 영상으로만 보다가 직접 해보니 진짜 그래픽 끝...

COOL HOT
안맨맨
19.06.27
440

24588

블소 새로나온 1인 던전 돌아봤어요ㅋㅋ 1

 어제 새로운 던전이 업데이트 됐길래 컨트롤 시험삼아 돌아봤는데난이도가 엄청 쉽더라구요ㅋㅋ 이벤트로 받은 장비...

COOL HOT
감가상각비
19.06.27
407

24587

아티스트 컴퍼니에서 모바일 게임을 내놨네요

  아티스트 컴퍼니에서 아케인소울 게임을 내놨습니다.회사이름을 어디서 많이 들어봤나해서 찾아봣더니 정...

COOL HOT
미키디키
19.06.27
381

24586

천애명월도 동해이화 OST 넘모 좋아버린것!? 1

 언제부턴가 중국 특유의 음악을 굉장히 좋아하게 되었는데...아마 어릴적 봤던 동방불패 덕분인거 같습니다.이리저...

COOL HOT
후루뚜루뚜
19.06.27
392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