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9 이벤트 정보 투처억!

2018-08-20 20:17:24 | 조회수 : 322


 

이게 무슨 영상인가 했눈데..

KT에서 갤럭시노트9로 교환할 경우 위에 해당하는 모바일게임 (배그모, 검사모 등등)

한정판 아이템 + 데이터 무제한으로 활용할 수 있게 해준데여!!!

 

현재 가족이 KT 묶음 할인 하고 있어서 다 KT인데.. 좋은 소식 아임니까?

 

 

이미지 출처 : https://benefit.kt.com/ktplaygamecoupon/main.asp

 

 

물론, 게임에 대한 보상 말고도?

갤럭시 워치, 게임패드, 스타벅스 아아를 경품으로 준다고 하던데..

 


 

조이트론 게임패드 같은거 받으면.. 핸드폰으로도 FPS 게임을 잘 할 수 있게 되지 않을까.. 기대중이라 ㅠㅠ

이번 기회에 아이폰 5S에서 앱등이 탈출! 하고 갤럭시로 넘어가렵니다.. 삉 

 


메이비텔 / 3,048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
속보 / 1,762 [08.20-10:51]

아 노트9로 갈아탈까 엄청 고민 중인데 혜택이 ㄷㄷ이넹


[1]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2907

린엠 침묵 경험치 ㅆㅅㅌㅊ

 확실히 침묵&차원이 린엠에서 경험치 효율이 제일 좋은것 같군요70레벨 입장이라 난이도 면에서 부담이 있던...

COOL
벨벳비엔나
18.09.10
238

22906

벌써 3차인가

  삼국지m오픈한지가 엊그제같은데 벌써 3차 관도대전이네요 ㅋㅋ워낙 대축제라서 뜨문뜨문 할줄알았는데, ...

COOL
스코티쉬폴드
18.09.10
219

22905

테섭 패치됐었네 ㅋㅋ

 블소 테스트서버에 직업확장 업데이트됐길래 들어가봤는데 무슨 시작하자마자 고속성장권에명경지수퀘 깨고 경험치 ...

COOL
오필리아
18.09.10
200

22904

웹게임이라서 피로가 덜한듯.. 1

 이번에 오픈해서 저녁시간마다 짬짬히 하고 있는 광풍록인데요.웹게임 이라서 따로 깔 필요도 없이그냥 바로 게임이...

COOL
하아로
18.09.10
187

22903

나츠 니키타 강림 돌때 베르단디 필요할 듯.. 1

 나이츠크로니클에 신규강림던전 니키타가 나왔는데성능도 좋지만 일단 캐릭터 컨셉이 매력적이어서니키타 얻으려구 ...

COOL HOT
삐리링
18.09.09
318

22902

좀 근처 가서 파밍 하고 가자 해도.... 돌격하는 사람 많네요 ㅋㅋ

 이번에 포트나이트 새로 나온 이벤트 모드로 도주모드는...몇판 해봐도 느껴지는게 초반부터 보석을 가지고 있다고 ...

COOL HOT
핵펀치킬
18.09.07
849

22901

와 ㅋㅋㅋ 관도대전 캐스터 시스템도 있네요

 얼마 전에 삼국지M에 엄청 신기한 시스템이 업데이트 됐더라고요 ㅋㅋ보니깐 캐스터 시스템인데,한창 삼국지M에서 ...

COOL HOT
엘리샤스
18.09.07
1507

22900

팬텀게이트 공식카페에 고래밥 신청하고 왔습니다....

 팬텀게이트라는 게임 사전예약해두고 기다리는 중입니다.로우폴리 그래픽이 인디게임 콘솔게임들에서 꽤 보이기는 ...

COOL
쭈2891
18.09.07
258

22899

뮤레전드 신캐 나오면 또 열심히 키워봐야죠!!ㅋㅋ

 핵앤슬래시 장르 좋아하시는 분들은 뮤레전드 다 한번씩 거치지 않았으려나요?!ㅋㅋ나름 꾸준히 플레이하게 되는 매...

COOL HOT
감자달인
18.09.07
574

22898

과연 어센던트 원 이거는 과연..ㅎㅎ 1

 게임 좋아하는 사람들 입에서 요즘 어센던트 원 이라는 게임이 한창 핫 하네요 ㅎ제 주변 게임을 좋아하는 지인들이...

COOL HOT
풍류비
18.09.07
667

22897

이카루스M 캐릭터 밸런스 패치!!

 이카루스M이 대규모 업데이트 하면서 캐릭터들의 밸런스도 조정했는데아티스트는 좀 더 속도가 빨라져서 사냥이 수...

COOL
원코인
18.09.07
187

22896

웨 때문에 스리페어는 없나요 ㅠㅠㅠ 2

 오늘은 점심시간이 시간이 남아 잠깐 인터넷 창을 내려놓고!넷마블 포커의 세븐 포커를 즐겨보았습니다 :)그런데 말...

COOL
게임의사
18.09.07
183

22895

린엠 차원의 균열 마령군왕 라이아 잡으면 영웅 제작 비법서 확정 드랍이네요 ㄷㄷ

린엠 업데이트 패치 이후 생긴 이벤트 던전들 중 침묵의 동굴을 통해서 이동할 수 있는 차원의 균열이 생겼습니다. ...

COOL
죽버호
18.09.07
187

22894

버디크러시 오픈 대회 순위경쟁 중

    이번 버디크러시 CBT 미션은 출석일수랑 오픈대회 정산 하는것만 남아서라이브매치 위...

COOL
gfreeman98
18.09.07
182

22893

나이츠크로니클 드디어 코스튬 등장!! 2

 나이츠크로니클에 코스튬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한 4~5개만 나올 줄 알았는데 13종이나 나왔네여 ㄷㄷ하나하나 ...

COOL HOT
삐리링
18.09.07
658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