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m을 위해 kt에서 갤노트9 구입을.....

2018-08-23 16:41:13 | 조회수 : 1987


이번에 kt에서 갤노트9 구매 이벤트로 신기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피파온라인4 모바일, 검은사막 모바일, 배그 모바일, 그리고 오버히트를 플레이하는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죠.

 

 

kt에서 갤노트9을 구매하면 위 게임들을 플레이할때 데이터 무료에 게임쿠폰까지..ㅠㅠㅠㅠ

안그래도 밖에서 검은사막 돌릴때 데이터가 꽤나 많이 빠져나가 고민이었는데

폰 새로 바꾸는 김에 이번에 kt에서 갤노트9으로 갈아탈까 생각 중입니다ㅋㅋ

데이터도 무료로 쓰고 쿠폰까지 받고!!ㅋㅋ

 


 

검은사막 모바일 해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반려동물 성장시키는 것도 필수 중 하나죠ㅋㅋ

저도 열심히 반려동물 성장시키면서 플레이하고 있는데 요즘엔 반려동물 구매할 펄이 부족..ㅠㅠ

2세대 반려동물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받을 수 있다고 해서 더 끌리는 중입니다..ㅋㅋ

 


뭐 다른 게임들도 이런저런 아이템들을 많이 지급해주는 것 같은데

혹시 폰 바꾸려고 생각중이신 분들 중에 해당 게임을 플레이중이시라면 고려해볼만 하지 않을까 싶네요!!ㅋㅋ

갤노트9도 이번에 꽤 잘 빠진거 같아서 조만간 핸드폰 좀 갈아타봐야겠습니다ㅎ.ㅎ

혹시 관심있으신 분들은 좌표 한번 확인해보시길!!

 

KT 갤노트9 이벤트페이지 바로가기

 


코모도도마뱀 / 4,954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4210

소녀가극 레뷰 스타라이트 리라이브 !! 사전예약 9만돌파 ?! 1

 소녀가극 레뷰 스타라이트 리라이브가 사전예약 인원 9만명을돌파했습니다!! 사전예약 진행한지 얼마나 됬다고 벌...

COOL
개풀닭풀
19.04.10
193

24209

프로야구 H2 드림 라인업 프로젝트!! 1

프로야구 H2가 신규서버 위너스를 오픈한 후 신규 유저들을 위해 드림 라인업 프로젝트 이벤트를진행하고 있습니다 !...

COOL
쪼롱쪼롱
19.04.10
209

24208

하.. 회사는 진짜 완전 공감..ㅠㅠㅠㅠ 2

 유튜브에 뜨길래 보니 진짜 극 공감 영상...인줄 알았는데 레이븐 4주년 영상이더군요ㅋㅋ 저도 한때 레이븐 열심히...

COOL
반려동물
19.04.09
256

24207

감스트가 이걸..?

  금요일에 감스트 방송 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콘트라 방송했었잖아요? 이때 콘트라 리턴즈 보여주던데 오락...

COOL
진정해
19.04.09
281

24206

빨리 해보고 싶네요 얼티밋풋볼클럽 1

 축구를 좋아해서 유난히 축구게임에 관심이 많은데요.이번에 얼티밋풋볼클럽이라고 축구시뮬레이션 게임이 나오던데...

COOL
립톤
19.04.09
295

24205

오크 공카에 공허의 심연 제왕 심화공략 올라왔던데 1

 공카에 공허의 심연 스피드 클리어 인증하시는 분들 보면진짜 도대체 어떻게 플레이하면 저런 속도가 나올 수 있을...

COOL
고추먹고맴맴
19.04.09
251

24204

블리치 사신격투에 등장하는 코마무라! 1

이번에 블리치 사신격투 CBT 참여 했었는데,CBT라 그런지 재화들 엄청 뿌려 주더라고요 ㅎㅎ...일단 다 받고 저는 다른 거 안...

COOL HOT
풍류비
19.04.09
314

24203

다크에덴 정말 기대가 됩니다!

  다크에덴이 크게 바뀌고 있습니다!! 다크에덴은 정말 오랜 시간동안 함께해 온 장수게임인데요...

COOL
미키디키
19.04.09
187

24202

가끔 컴퓨터랑 하는것도 나쁘지 않군요 1

 오늘도 대박을 노려보려고 PC윈조이대박맞고에 접속했습니다.최근에 넷마블대박맞고에서 PC윈조이대박맞고로 이름 ...

COOL
말리부짱짱맨
19.04.09
198

24201

소녀가극 레뷰 스타라이트 리라이브 게임출시 확정!!

소녀가극 레뷰 스타라이트 리라이브가 게임 출시로 확정 되었습니다 !! 워낙 애니메이션으로 인지도가 높은 ...

COOL
쪼롱쪼롱
19.04.09
203

24200

경매장이 은근 꿀이네요ㅋㅋ

 요즘에 사쇼M 하고 있는데 맨 처음에 15세 받아서 경매장 찾는데 없어서한참을 해맸음.. 근데 18세 버전이 따로 있...

COOL
감가상각비
19.04.09
196

24199

어제 트라하 시연방송 보신 분?

 대도가 트라하 시연방송 한다는 소식에어제 저녁 9시쯤에 영상으로 어떤가 보러 갔었습니다ㅋㅋ게스트로 에이핑크 ...

COOL
아드리앙
19.04.09
186

24198

코딩? 하시는분은 이거 이해 가능 하신지...

 일령계획 브랜드페이지를 우연히 가게 되었는데캐릭터들 마우스 오버 하니까 화면이 지직 거리면서 영상 나오더라구...

COOL
안맨맨
19.04.08
241

24197

레이븐 4주년이라 다시 하는데,

뭐 아이템 주는게 많긴 많네요,, 예전에 천사, 악마 각성 나왔을 때들어가서 잠깐 하다가 바빠서 못했었는데이번에 4주년이라...

COOL
걔츠비
19.04.08
299

24196

컴프야 홈런더비는 언제해도 재밌네요

      요새 국야 시즌부터 복귀해서 다시 달리는 중인데우선 매일 챙기는게 출석...

COOL
gfreeman98
19.04.08
232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