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츠크로니클 신캐 이자벨 뽑기 도전!

2018-08-24 14:49:05 | 조회수 : 1664


 

나이츠크로니클에 신규캐릭터가 나왔는데.. 진짜 역대급 컨셉입니다..

부자집 딸이라는 컨셉인데 3번스킬 연출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너무 갖고싶어서 확률업소환 이벤트 진행중일때

열심히 임무미션 하면서 수정을 벌고 있습니다

 

 

200수정을 모으자마자 바로 소환 도전..!

두근두근하는 마음입니다 ㅎㅎ

이자벨 나왔으면 좋겠는데..

 

 

흐아아아아앗!!

아니 이 영롱한 빛은!!

과연!!!!

 

 

샤라랑~~ 크흠...

물론 데미안도 상당히 좋은 SSR영웅이라 나쁘진 않지만

그래도 이자벨이 아닌 점은 아쉽습니당..

그래도 10연뽑에서 바로 SSR영웅 나온 건 완전 이득이에요!

데미안 3스킬 올려서 최강 불속성 딜러를 만들어야겠습니다 ㅋㅋ
 



 


삐리링 / 4,230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
메이비텔 / 5,200 [08.24-03:02]

헤헤.. 저는 운이 좋게 나와서 스작 1개 해놓고 쓰는데!! 성능도 좋은 느낌이랄까?



...
spree / 2,702 [08.24-05:54]

이자벨 나오는줄 알고 깜짝 놀람 ㅋㅋㅋㅋ픽뚫!


[1]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4467

블소 총이 있는데 활이 나올줄이야 ㅋㅋㅋ 1

 블소 활이 나온다는 말에 되게 웃겼네요 ㅋㅋㅋ예전에 염화대성이랑 포화란때 잼게 했는데 그때 격사 몹들총알 안 ...

COOL
살리에리
19.05.31
234

24466

일령계획 개인정보 이슈 관련해서 공카 공지 올라왔네요. 1

 일령계획이 개인정보가 국외로 이전된다는 이슈로 인해서 말이 많았는데,최근에 올라온 공카의 공지 보니까 그럴 일...

COOL
파인애플군
19.05.31
217

24465

리니지 5월 5주차 소식

  5월 5주차 업데이트 소식이 떴습니다.  간단하게 요약해보겠습니다 1. 파티던전 업데이트...

COOL
구름나래
19.05.30
241

24464

검은사막 운영권 바뀝니다.

  검은사막의 퍼블리셔가 바뀝니다..이제 카카오게임즈가 아닌 펄어비스에서 검은사막을 서비스하는군요.넷...

COOL HOT
duswo8
19.05.30
373

24463

뮤오리진2 1주년 맞이 이벤트 진행중!!

뮤오리진이 1주년을 맞아 다양한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기회에 신규 유저분들이 복귀하기 ...

COOL
헬가이아
19.05.30
235

24462

시노앨리스 미디어 쇼케이스!!

 이번에 시노앨리스 미디어쇼케이스 한거다들 보셨나여 ㅋㅋㅋ 내심 좀 걱정하고 있었는데 원작을 반영하기 ...

COOL
집에가지마
19.05.30
244

24461

소울워커제로 오늘도 나는 달린다 1

  소울워커제로 하루로 플레이하고 있는데겁나 쌔네염 ㅋㅋㅋ 역시 소워때부터 느낀거지만 하루만한...

COOL
두번
19.05.30
257

24460

오늘 공개된 린엠 업데이트 주요 내용

  이제 월드 서버에서 파티 던전 입장이 가능해졌습니다 파티 매칭 대기 상태에서도 사냥이 가능해...

COOL HOT
샤샤샷
19.05.29
352

24459

일령계획 개인정보 관련 공지 올라왔네요

   제가 좋아하는 디펜스 게임에 일러도 괜찮아서 사전예약도 하고 출시 되자마자 설치하고 플레이 ...

COOL HOT
존시나발
19.05.29
389

24458

이번에 블소 신규 궁사 어떨까요? 1

 블소 이번에 12번째 직업 궁사가 나온다고 하더라구요!최근에 격사랑 투사도 꽤 재미있게 하고 있었는데두 캐릭터에...

COOL HOT
킬베로스
19.05.29
371

24457

이제 5일 남았네요 칠대죄

 요즘 TV 보니깐 진짜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 엄청 많이 나오네요 ㅋㅋㅋ사실 개인적으로 게임을 좋아하다 보니...

COOL HOT
풍류비
19.05.29
306

24456

이제 슬슬 캐릭터도 모이고 시작하면 되겠죠?

  소울아크 리세 끝내고 이제 올 SS이상으로 덱을 만들었는데아직 뽑아야 할 캐릭터가 너무 많음.. 소달기도...

COOL HOT
감가상각비
19.05.29
318

24455

아이온 7일 출석하면 전설변신 ?? 3

와.. 아이온 이번에 데바전설시대 업데이트진행하더니 이벤트 같이하는거 미쳐버렸네여 ㅋㅋㅋ 7일 출석만해도 전설 ...

COOL HOT
집에가지마
19.05.29
332

24454

포커 아쉽게 졌네요 ㅠㅠ 1

 넷마블포커에서 윈조이포커로 바뀌고 운이 더 좋아졌네요 ㅋㅋㅋ시작부터 이건 플러시 각이다하는 카드 들고 갔습니...

COOL HOT
미키디키
19.05.29
307

24453

열렙전사 2차 CBT 기념이벤트!! 2

오... 열렙전사 2차 CBT 모집하고 있길래 신청해놓고 기다렸더니 오늘 CBT 오픈한거 플레이 해볼 수 있어서 플레이 ...

COOL
헬가이아
19.05.28
231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