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해 덕분에 가능해진 컨텐츠들!

2018-08-24 15:27:43 | 조회수 : 2076



 

히히.. 천애명월도에 드디어 항해가 등장하면서 수영을 할 수 있게 되었어요!! 

사실 예전부터 수영 방법이 공개되어 있긴 하지만.. 뭔가 이상하게 수영이 잘 안되거든요 ㅠㅠ?

그런데 항해컨텐츠가 등장하면서 새로운 섬들이 공개되어서인지 수영을 쉽게 할 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이제 수영을 하면 물속으로 들어가서, 재료들을 찾아가지구 도감을 채울 수 있게 되었다는 사실!!

( 이때 날씨에 따라 물 속 풍경이 완전 뒤바뀌는데 너무 예쁘고 신기하지 않아요???  )


 

그리고 두번째는 해적과 싸우기!!!!

하지만, 위에 사진에서는 제 개인배가 아니라, 빌린 임대 배이기 때문에 먼저 선제공격을 하지 않는다면??

 

 

이렇게 누군가의 개인 배에 탑승하면 내가 먼저 해적에게 공격을 당하기도 하고!

반대로 적의 배를 공격할 수 있게 된다는거! 기존에 플레이 하던 던전 공략들과는 완전 딴판이지요 :)

 

마지막으로 무역이라는 것도 참여할 수 있게 되는데요!

가격이 저렴한 아이템을 구매해서 멀리멀리 있는 섬에 가서 팔면 항해폐라는 돈을 많이 벌 수 있게 된답니다!


게임의사 / 3,860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4621

메이플스토리m 어떻게 바뀔지 궁금해서 사전예약 해뒀어요

​어제 우연히 넥슨 홈페이지 들어갔다가 메이플m 사전예약한다길래어떤게 사전예약인지 알려고 들어가봤는데...뭔가 ...

COOL
말리부짱짱맨
19.07.04
243

24620

에오스 레드 이벤트 안내

  에오스 레드의 정식출시가 가까워진거 같습니다. cbt 날짜로 미루어보아 7월 말이나 8월 초에는 런칭할 ...

COOL
구름나래
19.07.03
250

24619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 소식

 한참 시전예약을 진행 중인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입니다. 치우천왕을 배경으로한 게임으로 화려한 판타지 게임...

COOL HOT
구름나래
19.07.03
325

24618

넷마블포커 이름 윈조이포커로 바뀌었던데 1

 이기면서 즐겨라 라는 뜻 같은데덕분인지 승률 올리면서 열심히 플레이해보는 중입니다!! 원래 포커 종목을...

COOL
합성착향료
19.07.03
266

24617

블레이드앤소울이 나온지가 벌써 7년이 됐네요.....!

  블레이드앤소울 페이스북 페이지에 보니까 ㅋㅋㅋ이번에 7주년 기념으로 나온 코스튬이 떡하니 보...

COOL
정과강
19.07.03
278

24616

이화 기다리면서 복귀해서 논검을 ㅋㅋ 1

 천애명월도 이화 나온다는데 이거 중섭에서 1티어라는 문파라고 함 ㄷㄷ피리로 공격하고 버프까지 넣어주는데 논검,...

COOL
만나뇽
19.07.03
262

24615

ㅋㅋㅋ 간만이네여 캐치마인드

이번에 모바일로 나온다고하던데캐치마인드가 사전예약 해놓으면 이모티콘도지급한다고합니다 ㄷㄷ 이야 짱 귀여운 ...

COOL
여신여신
19.07.03
283

24614

간만에 등장한 모바일 SLG 게임 1

 프론트라인 1945 진짜 기대하고 있었는데 오픈하자마자 열심히 즐기고 있네여 실시간 전략 게임이라 그...

COOL
집에가지마
19.07.03
254

24613

무림시대 제천대전 클리어!

  요즘 출퇴근 하면서 무림시대에 푹 빠져서 하고있습니다ㅎ캐릭터 육성도 쉬우면서레벨도 슝슝 올라가니까 ...

COOL
말리부짱짱맨
19.07.03
228

24612

아케인소울 은근 기대 되네요ㅋㅋ

 예전에 그냥 아케인소울이 있었는데 이번에 아티스트 컴퍼니에서아케인소울 온라인으로 다시 나온다고 하더라구요ㅋ...

COOL
감가상각비
19.07.03
273

24611

문상으로 차 보험료 낼 수 있네요

 문상 받으면 딱히 쓸 곳이 없어서 집에 쌓아놨는데컬쳐랜드에서 문상으로 차 보험료를 낼 수 있다고 하네요이참에 ...

COOL
미키디키
19.07.02
285

24610

청마도사 퀘스트 스토리 재밌네용 1

  최근에 v4.5 업데이트 되면서 새롭게 나왔던청마도사 지금 키우고있는데이거는 다른 잡 퀘스트들 보다좀 ...

COOL HOT
말리부짱짱맨
19.07.02
302

24609

라플라스M CBT 하는데 재밌네요

 라플라스엠 오늘 CBT 시작해서 바로 플레이 해봤습니다캐릭터랑 그래픽은 생각하던 그대로라서 만족하는 편이고마법...

COOL HOT
미키디키
19.07.02
334

24608

무협게임인데 보스레이드 특화..?

  옛날에 무협을 좋아했었는데 요즘 다시 생각나서 찾아보니까보스레이드에 특화된 무협게임이 나온다고 하...

COOL
감가상각비
19.07.02
262

24607

드디어 소워제로에서도 릴리 영접..ㅠㅠ 1

 이번 달 말까지 성장 이벤트도 하고 있길래 열심히 키우는 중입니다1!뭐 12레벨부터 30ㄹ벨까지 3레벨마다 보상 빵...

COOL HOT
반려동물
19.07.02
339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