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그모 후라이팬 진짜 탐나서..

2018-08-27 19:47:32 | 조회수 : 712


 

배그모 요즘 푹 빠져 즐기고 있는데 

 

kt에서 노트9 구매하면 배그모 한정판 후라이팬 받을 수 있더군요...'ㅂ' 

 

뭐 어차피 핸드폰 바꿀때라 갯놋9 기다리고 있었던 상황이라 

 

고민없이 KT에서 구매 해야겠습니다.

 

어쩔수 없는 게이머 인가봐여.. 악세사리 보호필름 이런거 받아도 별 감흥 없는데

 

재미있게 하는 게임 관련 아이템 주니까..완전 좋은..ㅋㅋㅋ


에너지절약 / 2,328

c. 에너지를 절약합시다!

...
탐욕맨 / 632 [08.27-11:26]

후라이팬 저도 탐나네요 ㅋㅋ


[1]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3374

오늘 드디어 리니지2 무료섭 오픈!!!!!!! 1

  오늘 17시에 오픈했다길래 간만에 리니지2나 달려볼까 싶어서 다운로드 중입니다!! 뭐 경험치랑 ...

COOL
감자달인
18.11.15
285

23373

아스텔리아 부스 갔다 왔음.

 지스타 넥슨 라인업 영상 봤을 때부터 아스텔리아 부스가 정말 기대되었었는데,그 이유는 이 두 분. 틱톡 댄서이신 ...

COOL
쥬디스
18.11.15
222

23372

블소S 커엽!!

 그래픽이 엄청 커엽네요 안그래도 귀여운 린족이SD캐릭터로 나오니까 더 졸귀인 느낌.. 이건 진짜 ...

COOL
벨벳비엔나
18.11.15
174

23371

PK 하고싶다. 1

 다크에덴M 슬레 썰고 다니는 재미가 있었는데.. ㅋㅋㅋㅋㅋ딱 40까지 찍고 CBT 끝나서 넘모 아쉬움진짜 오지게 죽이...

COOL HOT
아프다능
18.11.15
320

23370

830만이라니 화력 엄청나네요.

  최고 동시접속자가 830만을 넘었다고 하네요. 요즘 스타로드가 포트나이트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이잖아요. ...

COOL
구름나래
18.11.15
153

23369

블소M은 위화감 제로일듯

 엔씨에서 공개한 블소 라인업 게임중가장 위화감이 없는 게임 블소M 아무래도 PC블소와 같은 세계관과배경...

COOL
벨벳비엔나
18.11.15
147

23368

블소2에서 진서연을 다시 만날 수 있을 것인가..?

 블소를 해봤던 사람이라면 진서연을 모를리 없죠.진서연이 악당 역으로 나오기는 하지만,그만한 사연도 있고,, 무...

COOL HOT
무둡꾸더용
18.11.15
422

23367

영웅 4주년 이벤트 진짜좋네요

 영웅이 벌써 4주년이나 됐다는 것도 놀라운데 이벤트도 정말 놀라운 것 같습니다... 일단 4주년 업...

COOL
삐리링
18.11.15
168

23366

지스타 넷마블 부스 탐방했습니다 ㅋㅋ 1

   이번 지스타 넷마블 부스에 참여하는데 성공함! 저는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부스에서 세력전...

COOL
다위
18.11.15
141

23365

지금 포나 부스 놀러왔는데

  메인 스폰서라 그런지 생각보다 사람 많아서 놀람 ㄷㄷ 부스도 게임이랑 비슷하게 꾸며놔서 나...

COOL
샤샤샷
18.11.15
157

23363

저 조만간 결혼할 겁니다.

 바람의검이라는 게임이 런칭했길래 플레이해보고 있습니다. 뭐 원래 무협게임들을 좋아하기도 하고 이런 류...

COOL
코모도도마뱀
18.11.15
229

23362

확실히 직장인이 하기엔 최고의 게임.. 1

 사실 일때문에 바빠서 좋아하는 게임을 잘 못하는데요즘 제가 하고있는 게임이 있습니다..바로 뮤온라인H5!일단 뮤...

COOL
원코인
18.11.15
164

23361

오오, 데일리판타지가 드디어 CBT 예정!

   완전 기대하고 있는 게임이라서 공카나 사이트 가서 일러스트 늘 감상하는데...

COOL
파인애플군
18.11.15
162

23360

블소s가 3년전 세계관이라면...

 블소S가 SD 캐릭터화 해서 상당히 귀엽게 나온다지만일단 스토리 부분에 있어서는 원작 블소의 3년전 세계관이고원...

COOL
핵펀치킬
18.11.14
179

23359

흡혈귀 스킨 진짜 예쁘당.. 1

  결전헤이안쿄 오픈해서 주캐 뭐할지 고르고있는뎀 제가원래 성능보다는 일러나 캐릭터보고 주캐를...

COOL
삐리링
18.11.14
287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