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만명을 벌써 돌파했다는 화제의 모바일게임 스타트리거

2018-08-28 17:49:07 | 조회수 : 1434


 

 

 

사전예약 등록자 수 35만명을 벌써 돌파했다는 핫한 모바일게임 스타트리거 .!

영상을 보면 알겠지만 귀여운 캐릭터들을 통해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친구들과도 실시간 즐길 수 있는 협력전, 길드전 등 PVP 콘텐츠 아레나, 팀전 등

즐길 거리가 많은 게임이라고 합니다.

 

현재 사전예약 홈페이지 접속시 많은 이벤트 들이 진행중에 있다고 하는데 

어떤 이벤트들이 진행하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는 기본적인 사전예약 이벤트.!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유저들에게는 론칭 이후 R 아바타 BOX 1개와 다이아 300개를 받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두번째는 사전예약 달성자 수에 따라 지급되는 보상인데,

 

1만 부터 10만, 20만, 35만, 50만 까지 달성하는 사전예약자 수에 따라 보상이 추가 지급됩니다.

현재는 35만까지 돌파해서 이 기세라면, 50만은 무리 없어보이네요.

 


 

세번째는 친구에게 사전예약 링크를 공유하는 이벤트입니다.

스타트리거를 같이하고 싶은 지인, 주변 친구에게 링크를 전달하고

받은 친구가 사전예약을 신청하면 특별선물들이 제공됩니다.

최대 문화상품권 10만원 부터 행성인도자 프레임 아이템까지 이번 기회에 노려보세요.

 

  

 

참고로 스타트리거는 일본의 호화 성우진 까지 성우로 참여했다고 합니다.

도쿄구울 주연 카네키 켄역을 담당한 하나에 나츠키와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의 야마우치 사쿠라를 담당한 린까지,

많은 성우들이 참여해 한층 게임에 대한 몰입도를 높였다고하니 기대해봐도 좋을듯 하네요.


무둡꾸더용 / 5,345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3910

일던 생기고 무과금이 엄청 편해지긴 했죠 1

확실히 블소 레볼루션이 요새 무과금으로 하긴 제일 편한 거 같습니다.은화만 있으면 안되는 게 없는데 은화도 이제 일던으로...

COOL
루룰룰루
19.02.12
224

23909

일러 이뻐서 하는 중 ㅎㅎ 1

 개인적으로 애니메이션을 엄청 좋아하는 편이라, 애니틱한 그래픽을 겁나 좋아하는데이번에 던브레이크xRO 콜라보...

COOL
풍류비
19.02.12
197

23908

트라하 쇼케이스 가볼까나..

 요즘 제일 기대하고 있는 모바일게임이 바로 트라하입니다 공개된 거만 봐도 진짜 역대급으로 뽑아낸 듯...

COOL HOT
삐리링
19.02.12
312

23907

모마 앙투아네트 및 신규 맵 휴깅!

 이번에 모두의마블에서 접속만해도인기 순위 2등을 달리고 있는 캐릭터 앙투아네트를 나누어주고 있슴니다! ...

COOL
메이비텔
19.02.12
217

23906

헌드레드소울 새로 나온 무기 완전 멋지네요.

 헌드레드소울에 전조, 강림이라고 해서 새로운 기간제 이벤트 지역 등장과 함께,더블 크레센트라는 무기가 나왔는데...

COOL HOT
쥬디스
19.02.12
336

23905

아랑 열심히 키워보는 중!!

 투기장이라는 신규 컨텐츠 나왔길래아랑 열심히 키워서 도전해볼 생각입니다ㅋㅋ 벌써 44렙까지는 초월 완료했네요!...

COOL
쭈2891
19.02.11
276

23904

테런 또 이벤투넹!! 1

  ​히히.. 이번에 테런에서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시작 되었습니다!! 그래서 ...

COOL
메이비텔
19.02.11
267

23903

마녀병기 렌 초상화 참가해볼려고요 1

  최근에 마녀병기 공카에 들어가봤더니 렌 초상화 그리기 이벤트가 진행 중이더라고요자신이 직접 그린 그...

COOL
블러드타임
19.02.11
285

23902

흐흐 황금돼지 주사위 얻었습니다!

 이번 모두의마블 빙고이벤트 핵꿀입니다!하루에 한번씩 천다이아씩 주는데 4일동안 줘서 무려 4천다이아를 지급하죠...

COOL HOT
후루뚜루뚜
19.02.09
377

23901

세븐나이츠 투기장 업뎃!

  최근에 세븐나이츠가 업데이트되면서 새로운 컨텐츠가 나왔는데 투기장이라고 하더라고요.보니까 새로운 P...

COOL
쥬디스
19.02.09
254

23900

트라하가 나오다니!! 기대되용 1

 트라하가 14일날 서울 조선호텔에서 미디어 쇼케이스를 한다고 합니다아무래도 지스타때 사람들이 체험해보고 엄청 ...

COOL
말리부짱짱맨
19.02.09
267

23899

아랑 돼지로 바꾸는 스킬 너무 사기 아니냐 진짜.. 1

 유저들이랑 같이 만든 캐릭터들이라길래 뭔가 사기적일 듯한 느낌이 들긴 했지만결장 돌릴수록 아랑 너무 사기인 거...

COOL
쭈2891
19.02.08
277

23898

사무라이쇼다운m?

 사무라이쇼다운 옛날에 진짜 유명했었죠ㅋㅋ주먹으로 하던 격투 대전 게임들 사이에서 유일하게 칼을 쓰는 게임이기...

COOL
감자달인
19.02.08
233

23897

헌드레드소울 보스강림을 해야되는 이유

헌소 하시는 분들은 이번에 보스강림 나온걸 모를리가 없죠ㅋㅋ 전조라는 알림과 함께 보스 강림이 시작되게 됩니다....

COOL HOT
코모도도마뱀
19.02.08
566

23896

이벤트 기간동안 풀버프 개꿀 ㅋㅋ

 최근 시작한 설 이벤트로 영변급 1시간짜리 변신이랑설 전용 버프템만해도 꽤 되는데 여기에 어제 시작한 상점 릴레...

COOL
gfreeman98
19.02.08
299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