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주술도 더이상 뚜벅이가 아니게 되는건가

2018-08-30 14:20:05 | 조회수 : 963



 

안그래도 최근에 갈기 클해서 명왕만 노리고있는데 이번에 태천애들 피통 전체적으로

너프되면서 클시간 확줄어들듯 ㅋㅋ

영생의사원 레이드 준비하라고 이렇게 이전 레이드 난이도나 진입장벽 낮춰주는거는 진짜

신의한수인거같기도 하고..

호다닥 태천파밍해서 다음레이드로 넘어가라는거겠죠?

 


 

직업각성나온대서 맨날 포인트나 모을겸 투표해놓고 있는데, 빨리 주술 직업각성됐으면 좋겠네요

뚜벅이직업인 주술사가 왜곡술사로 각성하면 이제 태천에서 다른 택틱도 해볼수있는건가 ㅎ

안그래도 되게 재밌어보이는 택틱 많던데 포지션하나하나 다 해보고 싶다가도

캐릭터 한계가 있어서 힘들었는데.. 빨리 직업각성 나왔음좋겠네요


오필리아 / 2,226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3787

지금부터라도 아데나좀 모아야겠다 ㅠㅠ 1

 영화 보면서 퇴근하고 있는데 6시 20분쯤에 알람 울리더라 ㅋㅋ그래서 헐레벌떡 린엠 접속해서 신비한 상인 이벤트 ...

COOL
샤샤샷
19.01.07
271

23786

아키에이지 고대장비 멋지네용..

 이번에 아키에이지 업데이트하면서 신규 고대장비가 나왔는데 진짜 멋집니다 ㅠㅠ 신규지역 히라마...

COOL
삐리링
19.01.07
300

23785

액면 스트레이트라니.. 흡.. 1

 올만에 컴퓨터로 넷마블 포커를 했는디..초반에 패가 손에 촵촵 붙는 느낌이더라구요! 그래서 기분 좋게 4 원페이...

COOL
빨간엉덩이
19.01.07
300

23784

블러디 사전예약 하셨눈지용?

 호에에.. 혹시 블러디 오픈 기다리시는 분 계십니까?저는 요즘 할만한 게임 찾다가.. 블러디라는 곳에서 멈추었...

COOL HOT
메이비텔
19.01.05
482

23783

논검대회는 현장에서 봐야지 제맛이죠

​ 이번에도 천애명월도 논검대회 열린다고 합니다 ㅎㅎ천애 나오고 난뒤에 매회마다 열리고있는데 이제 4회차...

COOL HOT
말리부짱짱맨
19.01.04
417

23782

영웅 성장시키면서 플레이하는 AOS게임? 1

 버스트라는 AOSRPG 열심히 플레이해보고 있습니다ㅋㅋ 워낙 AOS게임들을 좋아하기도 하고 일러가 미소녀 중...

COOL HOT
코모도도마뱀
19.01.04
493

23781

어둠의전설 업데이트 복귀 후기

  어둠의전설이 간만에 업데이트를 했더군요. 퀵던전이라는 시스템이 생겼는데 덕분에 매칭이 엄청 ...

COOL HOT
곶감먹으러곧감
19.01.04
448

23780

진짜 장수게임하면 아스가르드가 원탑 아닌가요?

  간만에 업데이트했다는 소식듣고 연초부터 아스가르드 복귀해봤습니다!!옛날에 진짜 미친듯이 했던 게임인...

COOL HOT
루룰룰루
19.01.04
454

23779

라그나로크 제로 간만에 플레이해보고 있습니다!! 2

 이번에 2차 전직된 60레벨짜리 점핑캐 받을 수 있다길래간만에 라그나 해볼까 싶어서 라그 제로 복귀해봤습니다...

COOL HOT
쭈2891
19.01.04
475

23778

아그나곤이라는 아스텔 새로 나왔습니다!!

 아스텔리아는 아스텔을 활용한 플레이가 메인이 되는 게임인 만큼어떤 아스텔을 가지고 있느냐도 굉장히 중요한 게...

COOL
감자달인
19.01.04
294

23777

블소 레볼루션 얼른 레벨 쭉쭉 올려야되는데ㅠㅠ 1

 장비 복구 업데이트 되더니 10강 이상 띄우는 분들 알람이 진짜 엄청 많이 뜨는 듯..부럽기도 하고ㅠㅠ 나도 얼른 ...

COOL HOT
코모도도마뱀
19.01.04
314

23776

이번에 관도대전 우승은 누가 할까요? 2

 삼국지M 최고의 컨텐츠 관도대전예선전을 거쳐서 포스트시즌 32강에 오르고...16강 8강을 거쳐서 이제 남은 연맹은 ...

COOL
하아로
19.01.04
207

23775

2019년 운세가 너무 좋게 나오네요! 1

 이번에 게임 신세계 사전예약 하는 페이지에서 사전예약 진행하니까 무료로 토종비결을 보여주네요! ㅋ...

COOL
킬베로스
19.01.04
260

23774

히히.. 청소년 서버도 포함이구나!!

 이번에 아키에이지에 다양한 업데이트들이 찾아왔습니다!그래서 영상을 보면 확인할 수 있겠지만, 계승자 레벨 확장...

COOL HOT
메이비텔
19.01.03
344

23773

아데나좀 모아 둘 걸..

 리니지M 버땅에서 자동 사냥 돌리던 중시간을 확인해보니 4시 29분..!신년을 여는 신비한 상인 이벤트 참여하고자 ...

COOL HOT
무둡꾸더용
19.01.03
326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