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이벤 덕분에 드슬을..체험해보다니..ㅎ

2018-08-30 19:30:53 | 조회수 : 2096



 

몬스터 천마리만 잡으면 얻을 수 있는 이 알수없는 이동주문서..

이번에 리니지m 업데이트 하면서 새로 생긴 이벤트인데 저걸 사용하면

 


 

대기실에서 드슬로 변하며

원하는 npc를 선택해서 이동한 다음

출몰하는 npc들을 처치하면 되는데 거기 있는 npc중 한명은 이벤트 npc여서

처치시 확률에 따라 순차적으로 특별한 모습으로 변한다네요 ㅎ

 


 

전 축서버 갔더니 여러 아크 변신 npc들이..

 


 


 

그리고 솔로왕 조총사가.. 마지막 남은 npc가 특별 npc였더군요..ㅋㅋ

잡고나니 아쉽게 중급..

 

그래도 드슬을 체험해보니 확실히 공속이 남다르네요 ㄷㄷ;;

 


 

 

이번 이벤트는 상급 상자를 노리고싶은데..

가능하면 상급상자는 나올때마다 모아두었다가 한번에 까볼까 싶습니다 ㅎ


핵펀치킬 / 11,638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4651

테라 클래식 사전예약 공개 ! 1

  테라클래식이 드디어 사전예약을 시작했습니다 기존 PC게임 테라의 IP를 이용해 만들었다고 합니...

COOL
루아레
19.07.10
261

24650

보스레이브에서 보스를 쟁취하는 게임은 처음들어봤네요

​ 최근에 인벤에서 이니좀 얻을려고인벤 사전예약페이지에 들어가봤더니보스레이브가 있더군요근데 이게임이 ...

COOL
말리부짱짱맨
19.07.10
238

24649

라플라스엠 벌써 71만이 넘었네요

  라플라스엠 정식런칭 날짜가 7월 16일로 확정이 되엇습니다.cbt때 참여하셧던 분들은 아마 다 재밋게 하...

COOL
미키디키
19.07.10
258

24648

나린 아카펠라의 시노앨리스 OST?! 1

  오 ㅋㅋ 나린 아카펠라 이번에 새로 올라온 영상 보셨나여 아카펠라 하나 올렸는데 오잉 시노앨리...

COOL
두번
19.07.10
268

24647

천애명월도 맹회 가입을 해야하는 EU 1

 천애명월도 새로 시작하시거나 이화 다시키우시는 분들이라면 맹회에 가입 되어 있지 않으실 텐데여 맹...

COOL
집에가지마
19.07.10
239

24646

모바일 캐치마인드 1

 캐치마인드가 모바일로도 출시된다고 합니다홈페이지를 찾아보니 퀴즈풀어보기가 있어서한번 풀어봤는데 저한태는 ...

COOL
포도사탕
19.07.09
239

24645

파판 청마 스킬 조금씩 늘리고 있습니다! 2

  ​ 최근에 v4.5에서 나온 신규 리미트드 잡인청마도사를 열심히 키우고 있긴한데조금식 마...

COOL HOT
말리부짱짱맨
19.07.09
311

24644

검사모 란 나와서 사전예약했습니다.

   ​ 검사모에 이번에 란 나오네요 기다리던 클래슨데 드디어 나왔습니다 ㅋㅋㅋ사...

COOL
미키디키
19.07.09
285

24643

프론트라인 1945 ㅋㅋ 와 저만 견제하네여 1

 땅 미친듯이 넓히다보니 여러 유저분들과 마주하게 됬는데 서로 쉽사리 처들어가지도 처들어오지도 못하고...

COOL
두번
19.07.09
236

24642

MLB9이닝스 19 류현진 이벤트!!

  MLB9이닝스19에서 또 다시 류현진선수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류현진 골드카드, 류현진 ...

COOL
구름나래
19.07.08
271

24641

킹스레이드 커마 시스템 잘 나온거 같습니다

    이번에 킹스레이드 대규모 업데이트 했더라고여 ㅋㅋ그래서 저는 모아뒀던 루비 가지고...

COOL HOT
말리부짱짱맨
19.07.08
301

24640

시노앨리스 일본버전 ㄷㄷ혓 2

 요새 시노앨리스 난리길래 사전예약해놓고 정보 찾아보고 있는데 일본서버 플레이 영상보니깐 완전 UI도 ...

COOL HOT
집에가지마
19.07.08
301

24639

프론트라인 1945 시즌2 현재 랭킹 6위! 1

 ㅋㅋㅋ 프론트라인 1945 시즌1이 끝났습니다!! 저같은 경우 제가 속해 있는 군단이 총합 2등을 하였기 ...

COOL
여신여신
19.07.08
265

24638

천애명월도 이화 던전에서 1인분하는법

 이번에 업데이트된 신규 문파인 이화 극한으로 사용하는 방법은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원거리 캐...

COOL
두번
19.07.08
254

24637

캐치마인드 모바일출시? 1

 캐치마인드가 모바일로 출시한다고해요홈페이지 가보니까 퀴즈갤러리에 이미많은분들이 문제를 내주셨더라고요 ㅎㅎ...

COOL
루아레
19.07.08
274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