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빵 해도 역시 다수 상대는...

2018-09-04 19:45:30 | 조회수 : 540




포트나이트 50대50 모드로 이벤트 모드 즐길때 선빵 필승으로..

아군 진영에 돌격하는 적 중 한명 스나로 아쉽게 몸 맞춰서.. 개피로 만든 뒤

 

라이플로 때리는데

 

역시..

 



 

돌격하는 인원이 다수다보니.. 멀리서는 엄호사격겸 저한테 총쏘고

다가오는 적은 수류탄 같아보이던데.. 던져서 건물 부셔버리고..ㅋㅋ...

 


 

결국 사망..ㅜㅠ 다른 사람의 총에 의해...ㅜㅠ

 

바로 앞에 있는 적은 한대만 맞추면 잡는거였는데... 역시 다수 상대로는 선빵해도...ㅎ...ㅜㅠ 슬프네요..


간다간다곡 / 2,452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3357

블소S 특징

 1. SD그래픽2. 블소의 과거 스토리3. 모바일 플랫폼 사실상 이렇게만 봐도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게임으...

COOL
벨벳비엔나
18.11.14
133

23356

이런것도 가능하네

  갑자기 보스 머리위로 점프해서 뚝배기 가격 ㄷㄷ폰겜이라고하는데 생각보다 고퀄이라 깜놀했네 처음에 ...

샤샤샷
18.11.14
95

23355

아스텔리아 지스타 부스에서 댄스 챌린지도 한다던데 1

아스텔리아 지스타 출품 소식 듣고 열심히 기다리는 중입니다!!마침 이번에 지스타를 방문할 예정이기도 하고ㅋㅋ ...

COOL
곶감먹으러곧감
18.11.14
205

23354

삼국지S 플레이 중. 1

 박성광이랑 임송이 찍은 영상이 웃겨서 기억해두고 있던 게임이었는데, 오늘 오픈해서 플레이해봤습니다.시작하면 ...

COOL
파인애플군
18.11.14
150

23353

새벽에 촉산전기 보고 편성표 보려고 갔는데..

 어제 새벽에 CNTV 에서 촉산전기를 하더라고요.오랜만에 보니까 재미있길래 편성표를 보러갔는데 인기 VOD에 촉산전...

COOL
루시하
18.11.14
144

23352

마장기 하나 보고 창세기전 시작했었는데ㅋㅋ 1

​  마장기보고 창세기전 시작했다가 열심히 키우고 있는 뉴비입니다. 나름 플레이하면서 꿀팁...

COOL
루룰룰루
18.11.14
186

23351

R2 신규 특화 서버라... 2

  R2가 12주년되었다고 해서 오랜만에 들어갔더니 신규특화섭나오네요.보니까 이번년도 r2매치에서...

COOL
쥬디스
18.11.14
128

23350

스코어 보드는 역시! 1

 역시 스코어보드는 저를 배신 하지 않는것 같습니다.넷마블바카라 하는데 스코어보드 보면서 하는 맛이 쏠쏠하...

COOL
DESERVE
18.11.14
148

23349

사이퍼즈 신캐 테이 완전 멋진 듯 ㅋㅋ 1

 테이라는 사이퍼즈 신캐릭 봤는데 엄청난 간지인 듯 ㅋㅋㅋ다크한 이미지에서 알 수 있듯이 스킬들도 전부 다 어둠...

COOL
다위
18.11.14
131

23348

와.. 벌써 다크에덴m 사전예약자 100만 넘었네요????

오늘 가서 보니 벌써 100만..ㄷㄷ 이제 사전예약 참여만 하면 2급 희귀방어구 도안까지 다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

COOL
쭈2891
18.11.14
176

23347

보상찾기 때문에.. 레벨이 넘어버려따..

 오늘은 오크에 들어갔는데 대기열이 없었어요 ㅜㅜ 아무래도 아침이기에 없는 것 같은데..역시.. 일찍 일어나는 새...

COOL
빨간엉덩이
18.11.14
272

23346

새로운 무협게임 등장 소식이에욧 ! 1

   이번에 새로운 무협게임이 나온다길래..기대하면서 들어간 홈페이지에서는 멋쟁이 남자 캐릭터들...

COOL
메이비텔
18.11.14
154

23345

뭐야 런칭 얼마 안남았네?

  바람의검이라고 무협 모바일 게임 새로 나오는데두개의 세력으로 싸우는 세력전 등 컨텐츠도 괜찮고사전예...

COOL
만나뇽
18.11.14
197

23344

와 ㅋㅋ 블소2에도 부파 시스템 생기는건가요?

 블소2 영상 중에서 게임 트레일러 영상에서 신기한게 있는데여기에 기존 블소에서 못보던 전투 시스템하고 상당히 ...

COOL
간다간다곡
18.11.13
181

23343

블소2 스토리가 젤 궁금하네요..

 이번에 엔씨에서 나온다는 블소 모바일 중 블소2가 스토리가 가장 기대되면서도지금 공개된 정보르는 어떻게 흘러갈지 ...

핵펀치킬
18.11.13
98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