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에서는 이러지 마세요 ㅠ.,ㅠ

2018-09-05 14:33:50 | 조회수 : 317


 

 

ㅋㅋㅋㅋㅋㅋ 넷마블포커 하면서 바카라를 즐기고 있는데! 무슨 스코어보드? 같은게 뜨더라구요!

그래서 플레이어와 뱅커 승률을 확인해보니...

플레이어 승률이 거의 압도적인 모습? 이기에 저는 아몰랑~ 게임인데 뭐 한번 질러보는 거지!

 

 

라고 생각하며 플레이어에 2690골드를 모두 배팅해보았습니다!

그런데 이거 보면 확실히 다른 유저들도 뱅커에는 아무도 안걸었다는 것이죠..?

 

 

그런데.. 또르르르.. 단 숫자 1차이로 ㅠㅠㅠ 뱅커가 승리했습니다..

진짜 바카라는 마지막 카드가 나오는 순간까지도!!

긴장되는 마음에 혹시 0대0 동점이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했는데 아니었군요.

 

그래도 다행인건 골드 출석부로 언제든지 복구할 수 있다는 마음가짐 때문인지.. 한결 편해요..

역시 게임은 때론 짜릿하게! 과감하게 지르면서 즐겨보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스트레스 해소 조아!


메이비텔 / 3,098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
속보 / 1,892 [09.05-05:14]

와 0대 1이 나오다닠ㅋㅋㅋㅋㅋㅋ
저런 경우 진짜 별로 없던데 운이 없으셧네요


메이비텔 / 3,098 [09.05-11:12]

그래도 게임이기에 즐거운 짜릿함이었답니다 ㅎㅎ



신고:0

[1]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2988

앞구르기? 밤굴리기?

 이번에 블소 업데이트 되고나서 다들 스킬들 적응한다고무탑 목각 앞에 있는 사람 많던데오늘 명경지수 끝나고 스킬...

하아로
18.09.21
56

22987

뮤오리진2 추석 이벤트 5행시 고민 중입니다ㅠ.ㅠ

  신캐 떡밥 나왔길래 열심히 기다리는 중입니다ㅋㅋ성도사 9월 말에 나온다고 GM 노트 나왔던데 부...

감자달인
18.09.21
61

22986

이사만루2018 이벤트 진짜 많네영

 이사만루2018에서 가을 출석 이벤트 참여하면 1억 5천5백만골드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있어서꾸준히 출석해주...

삐리링
18.09.21
63

22985

CBT라 그런지 진짜 엄청 퍼주넹.. 1

​ 오늘 접속했더니 CBT 3일차라고 귀속원보 3천개인가 더 채워주고..SS등급의 영물을 주더랍니다. 그래서 새롭...

COOL
메이비텔
18.09.21
220

22984

이번 경험치 합산은 상당히 괜찮은 것 같은데

 이번 라스타바드 던전이 몇레벨부터 입장이 될 지는 아직 모르겠지만적어도 이전에 키우던 요정이랑 지금 키우는 총...

COOL
gfreeman98
18.09.20
244

22983

세인트세이야 갤럭시 스피리츠 나왔다 ㄷㄷ

 갓띵작 세인트 세이야 갤럭시 스피리츠가 드디어 나왔네요!!전작인 세인트세이야 모바일이랑은 완전 다른 느낌으로 ...

COOL
오필리아
18.09.20
200

22982

이쯤되면 뱅커가 이겨야하는거 아닌가 ㅠㅠㅠ 2

​ 오늘 넷마블포커의 출석이벤트를 통해 1600 골드를 벌었습니다!그런데.. 사실 원래 최소 2회차까지는 성공하...

COOL
게임의사
18.09.20
173

22981

일러 이쁘니 한번 사전예약 해두고 기다려보는 걸로..ㅋㅋ

 수집형RPG에 RTS까지 만나볼 수 있는 트리플하츠라는 게임이 사전예약 중입니다.사전예약 페이지 들어가자마자 있는...

COOL
코모도도마뱀
18.09.20
175

22980

홍진영 나오고 나서 삼국지m 여기저기에 홍진영이 보이네요!!

 모델로 나오고 나서 홍진영의 황색 보물 쿠폰까지ㅋㅋ평소 홍진영씨를 좋아하던터라 삼국지m에 나온게 더 반갑게 ...

COOL
곶감먹으러곧감
18.09.20
243

22979

진짜 보스가 다양하기도 하고 보스만 잡아도 스펙 잘오르니..

 요즘 천애신서 플레이 중인데 제가 있는 서버는 다같이 평화모드로 가자고 해서세계보스에서 보스 잡으러 가보면 다...

COOL
핵펀치킬
18.09.20
132

22978

추석에 사촌동생 쳐들어오는 만화 1

     ㅋㅋㅋㅋㅋ 요즘 애들은 참 소식에 빠른가봅니다..저도 HOMM:에라오브카오스 ...

COOL
삐리링
18.09.20
168

22977

팬텀게이트 플레이 해봤습니다

 어제가 오픈이었죠 이 게임. 트레일러 보고 많이 기대했던 게임이여서 출시 알림 오자마자 접속해봤습니다....

COOL
지존갑옷
18.09.20
165

22976

추석 이벤트라 역시 갑!!

천애 복귀해 레벨업 중인데 추석 이벤트는 안할 수가 없더군요. 보상만으로도 공력 어마어마하게 올릴 수 있어 참여...

COOL
에너지절약
18.09.20
148

22975

일단 더 해봐야 알겠네욤..

 블소 본섭에도 직업 확장이 업데이트가 이뤄졌죠.테섭에서 해 보신분들은 대충 아시겠지만, 약간의 변경점은 있다고...

COOL
풍류비
18.09.20
164

22974

할렘 3셋.. 조만간 할렘 풀셋 맞추러 도전해봅니다!! 1

  꾸준히 하면 조만간 경갑도 나오지 않으려나요!?열심히 어썰이랑 미명의 틈 돌면서 할렘픽 수집 좀 도전하...

COOL
루룰룰루
18.09.20
148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