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ㄷ갤노트를 주네

2018-09-06 10:47:54 | 조회수 : 1264


며칠전에 괜찮은 웹게임 발견해서 플레이하고있는데 이거 보니까 

오픈초기라서 그런지 보상주는거 엄청 많네 ㅋㅋㅋ

광풍록이라는 게임인데 그래픽도 엄청 좋고 용량도 별로 안먹고 사무실에서 가볍게

자동돌려놓고 즐기기 좋은듯ㅎ

맵 퀄리티가 너무 섬세해서 놀란건 비밀​

 

 

레벨 달성할때마다 보상 주는 이벤트가 있는데, 게임아이템이나 게임머니는 물론이고

고레벨부터는 응모해서 문화상품권이나 갤럭시노트9주는 이벤트도 있어서

혹시나하는 마음에 열렙하고 있거든여

근데 이거 렙업도 은근 빨라서 벌써 문상까진 응모해놨음 ㅋㅋ





그거 말고도 7일간 접속하면 각종 고급아이템 뿌리는건 물론이요 출석체크 이벤트에

플레이하면서 가볍게 참여 가능한 이벤트가 워낙 많아서

혹시나 관심있으면 오픈초기부터 최대한 지원챙겨가면서 플레이해보는거 추천합니다

 

무협판타지계열이라 화려한스킬이 광역으로 펑펑 시원하게 터지면서 몹들이 죽어나가니

멍하니 구경하기만 해도 재밌네요


오필리아 / 2,226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
감자달인 / 5,148 [09.06-02:33]

이런거 한번만 당첨됬으면 좋겠다 제발..


[1]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4511

아웃로 할만한듯

  최근에 피자배달 이벤트 글을 본 적이 있어서 아웃로를 플레이 해봤습니다. 친구랑 하려고 미리 깔아서 해...

COOL
구름나래
19.06.11
164

24510

요새 대세 게임들이랑 비슷해보이는데 1

 이번에 넥슨에서 요코오타로 게임이 국내에 하나 들어올 예정이더라구요. 보니까 요새 잘나가는 게임들이랑...

COOL
고추먹고맴맴
19.06.11
231

24509

뮤오리진2, 이제 출석 얼마 안남았네요

이번 뮤오리진2 1주년 용사 감사제 시작 되고 나서, 마검사로 꾸준히 플레이 하고 있는데솔직히 이번 보상이 넘나 좋...

COOL
걔츠비
19.06.11
151

24508

무협오리진 족적 급수가 올라갈때마다... 1

 무협오리진 웹게임이긴 한데따로 설치할 필요가 없어서 게임이 하고 싶을때 로그인만 하면바로 게임을 할 수 있어서...

COOL
하아로
19.06.11
138

24507

소울워커 제로 타격감 일품!

  소울워커 제로 어윈으로 시작하길 잘한 것 같습니다.사실 여캐보단 남캐를 좋아해서 어윈을 한건데 원거리...

COOL
DESERVE
19.06.11
198

24506

요즘 포켓몬 고 하고 있습니다 ㅋㅋ

  포켓몬 고는 전에 누나가 하던 걸 구경만 했었는데,이번에 호기심이 생겨서 포켓몬 고를 시작해보았습니다...

COOL
파인애플군
19.06.11
141

24505

포켓몬고 처음으로 컨트롤 타워를 이겼네요.

   갤럭시스토어에서 다운 받고 나서아이템 10% 할인권도 받고 형님이 주신 선물도 받으니 행복합니...

COOL
불릿레퀴엠
19.06.11
161

24504

내일 블소 궁사가 나오기는 하지만 던전이 더 기대되네요 1

  내일 드디어 블소 궁사가 나온다고 합니다물론 신캐릭이 나온다는것에 좋긴하지만개인적으로는 신규던전이...

COOL
말리부짱짱맨
19.06.11
154

24503

미라쥬 메모리얼에 도쿄구울!

  미라쥬 메모리얼의 성우관련 소식입니다.유명 애니메이션 도쿄구울에서 리제 역을 맡았던 하나자와 카나가...

COOL
구름나래
19.06.10
220

24502

사커스피리츠 복귀했음

   예전에 꽤 재밌게 했던 게임입니다. 물론 취향 차이가 분명한 장르와 비쥬얼이긴 하지만 어느 정...

COOL
구름나래
19.06.10
192

24501

뮤오리진2 1주년 코스튬 너무 귀여운듯ㅋㅋㅋㅋ

 이번에 1주년 이벤트 한다길래 간만에 복귀해봤습니다.뭐 매일 받는 출석 보상부터 시작해서 복귀 유저 출석 보상 ...

COOL
반려동물
19.06.10
242

24500

첫판부터 운이 좋네요

 넷마블포커 들어갔는데 이름이 윈조이포커가 됬네요?오래되서 좀 세련된걸로 바꾼거가 나쁘지 않습니다 ㅋㅋㅋ간만...

COOL
미키디키
19.06.10
258

24499

코스튬 모으는 재미도 있을듯!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 코스튬 모으는 재미도 있다이거 등급별로 코스튬 갈라지는 줄 알았는데같은 캐릭터면 이...

COOL
만나뇽
19.06.09
264

24498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 스킬연출ㅋㅋㅋ햐 ..

 와 ㅋㅋㅋ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 정식오픈하고 SSR 세명이나 뽑아서 플레이하고 있는데 진짜 ...

COOL
두번
19.06.07
265

24497

윈조이포커.. 2연속 트리플과 2연패 1

 넷마블포커에서 이름을 바꿔 윈조이포커라는 새이름으로 다시 서비스를 제공하는 윈조이포커...시간이 짬 ...

COOL HOT
duswo8
19.06.07
310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