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력 올리는 시스템 많이 생겨서 성도사 쑥쑥 크는게 보이는듯?

2018-10-11 15:25:13 | 조회수 : 224




 

뮤오리진2에 새로 등장한 신규클래스 성도사를 열심히 플레이해보고 있습니다.

이게 꽤 효율이 높은 캐릭이라 키우기도 쉽고 레벨업도 빠른 캐릭이라 더 열심히 하게 되는..ㅋㅋ

또 이번에 성도사 나오면서 이런저런 전투력 시스템이 많이 나와서

덕분에 열심히 전투력 올리면서 성도사 좀 키워보고 있습니다ㅋㅋ

 



 

로크소울이랑 시드 강화 시스템이라는 개념이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덕분에 기존에 비해 쉽게 전투력 올리면서 뮤오리진2 좀 즐겨보고 있네요.

로크 소울 덕분에 콘도르의 깃털 사용량은 절반으로 줄어들고 전투력 상승은 2배로 오르고

시드 강화로 아이템 수치도 하나씩 높여가면서 플레이해보고 있습니다ㅋㅋ

뭔가 성도사 나오고 나니 더 열심히 뮤오리진2 플레이하게 되는 것 같네요!!


곶감먹으러곧감 / 3,394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
하아로 / 4,182 [10.11-04:33]

성도사 나온지 얼마안된걸로 아는데 벌써 300이 넘으신 ㄷㄷ



...
걔츠비 / 2,340 [10.11-04:53]

막 이것저것 엄청 많아지긴 했죠


[1]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3146

트리플하츠 대전 재밌네여 ㅋㅋ

 트리플하츠라고 이번에 새로 런칭한 모바일 게임인데요.그래픽도 나름 깔끔하고 RTS 전략게임이면서도 RPG 적인 요...

NEW
게임샷의진리
18.10.19
52

23145

외모지상주의 언제 나오려나

 이전 외모지상주의 CBT하고 나서, 기다리게 된 유저 입니다.게임 자체가 액션게임인데다가 오락실에서 하는 것 처럼...

NEW
엘리샤스
18.10.19
49

23144

미르의전설2 모바일

 예전에 미르의전설 재밌게 했었는데...이번에 미르의전설2 리부트라고 모바일게임으로 나온다고 하더군요 초창기에 ...

NEW
스파클
18.10.19
51

23143

어검:팔황의 수호자 하면서 컨텐츠가 많다는 것을 느끼네여

어검:팔황의 수호자 정식 오픈하고 나서 꾸준히 하고 있는데진짜 다른 겜보다 컨텐츠가 다양해서 너무 만족중,, 지루...

NEW
스완키팬츠
18.10.19
54

23142

신캐가 좋긴 좋죠

 신캐니 좋긴 좋겠다 잡기는 했는데.... 진짜 좋아요ㅋㅋㅋㅋㅋ일단 CC 기 많은게 신의 한수뮤오리진2가 필...

NEW
립톤
18.10.19
53

23141

신사조영웅전 핵꿀팁 드립니다!

 김용원작 사조영웅전 저작권 통과해 이번에 정식출시한 신사조영웅전! 원작의 등장하는 인물들을 직접 눈으...

NEW
후루뚜루뚜
18.10.19
56

23140

결전!헤이안쿄 사전예약했습니다 1

  AOS 모바일게임중에서 전세계적으로 많은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결전!헤이안쿄가 한국 서버 사전예약을 시...

COOL
삐리링
18.10.18
199

23139

뮤온라인H5의 CBT를 플레이해보았슴니당 :D

 뮤온라인하면 무엇이 떠오르십니까? 저는 흑기사에 요정, 흑마법사가 딱 떠올라요!!그런데 이제 이 캐릭터들을 뮤온...

COOL
메이비텔
18.10.18
190

23138

넷마블에서 안전하게 바카라 가능합니다 1

 넷마블에서 바카라 할 수 있어서 안전하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바카라 할 수 있는 곳이 솔직히 거의 없었는데이제...

COOL
spree
18.10.18
151

23137

블소 서고에 나온 신간~ 연화린 이야기 1

 블소 서고에 가면 블소 스토리가 웹툰이나 소설로 나와있는데요이번에 충각단에 연화린의 이야기가 새로 나왔더라...

COOL
루시하
18.10.18
159

23136

좀비학살 생존 게임 DEATH WAR Z 드디어 사전예약!

 드디어 제가 간절히 기다리던 좀비학살 생존 게임 DEATH WAR Z가 사전 예약이벤트를 진행하네요!!레포데, 카운터스...

COOL
ppeps
18.10.17
159

23135

천하를 탐하다 새로운 서버 나옵니다

 천하를 탐하다에 새로운 서버가 나옵니다.근데 그 스케일이 어마어마한게 바로 아시아 통합서버라는 점이죠.이렇게 ...

COOL
속보
18.10.17
175

23134

어검:팔황의 수호자 드디어 오픈! 1

 공개 CBT참여부터 시작했던 어검:팔황의 수호자가 드디어 오픈했습니다.공식 프로모션 영상을 보니 제작자분들이 고...

COOL
말리부짱짱맨
18.10.17
224

23133

삼국지 조조전 온라인 벌써 2년이라니

 삼국지 조조전 온라인 2주년 기념으로 제갈량전 연의랑 난투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됐는데요.특히 이번 제...

COOL
게임샷의진리
18.10.17
173

23132

무과금으로 신섭에서 리세 투사 키우는중

  원래 린엠 데포2섭에서 본캐 키우다가 이번에 신섭 이벤트에 끌려서지금 신섭에서 무과금으로 투사 키우는...

COOL HOT
샤샤샷
18.10.17
341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