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조영웅전 사전예약 하고왔어요

2018-10-11 16:56:08 | 조회수 : 511



 

무협좋아하는데 요즘 할만한 무협 찾다가

사전예약중인 신사조영웅전이 재미있어보여서 바로 사전예약 하고왔습니다

원래 원작 소설 드라마 다 좋아했던 작품이라

게임도 엄청 재밌을 거 같은 느낌..ㅎㅎ

 

 

사전예약하면 이모티콘이랑 금사현옥,자질단,소탕권,호심산 등

게임플레이에 유용한 아이템들을 많이 줍니다

덕분에 오픈때 더 수월하게 플레이할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사전예약페이지는 여기입니다!

링크클릭!

 


삐리링 / 2,916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
펜타토닉스 / 4,102 [10.11-07:45]

사전예약하라고 카톡와서 얼결에 했는데 이모티콘 준거 은근 귀여워서 잘 쓰고 있음..ㅋㅋ



...
속보 / 2,332 [10.12-12:35]

이거 드라마로 엄청 재미있게 봤죠
원작 스토리 이어가면 무조건 재미있을 겁니다


[1]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3644

오늘은 스피리드를 잡으러 ㄱㄱ

 어제는 린엠에서 리칸트를 잡으러 갔었는데오늘은 스피리드를 잡으러 떠나봤습니다 일단 리칸트에 비해 잔...

NEW
샤샤샷
17:50
14

23643

아스텔리아 오늘 OBT 시작이라더니 사람 엄청 많네요ㄷㄷ

 오늘 아스텔리아 OBT 시작했다길래 소식듣고 바로 플레이 중입니다.뭐 그래픽이랑 최적화도 괜찮은 거 같고 진짜 정...

NEW
곶감먹으러곧감
17:50
16

23642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 정말 마음에 듭니다

  이번에 로아 크리스마스 이벤트 하면서 아바타 나온거 사고싶어지는군요특히 남자꺼 보단 여자캐릭터의 옷...

NEW
말리부짱짱맨
16:52
21

23641

요즘 미르의전설2리부트 해보고 있는데요.

 요즘 미르의전설2리부트 해보고 있는데요.마을에 NPC 찾아갈때도 그렇고 보스 잡으러갈때 보면사람들 엄청나게 많이...

NEW
루시하
16:31
20

23640

삼국지M 주유 다시 나오던데.. 2

 삼국지M 이번에 주유를 다시 얻을수 있더라고요.배첩이랑 방문 이벤트도 하던데 이번 기회에 얻을수 있으려나 ㅎㅎ...

NEW
하아로
15:15
32

23639

이런 귀여운 맛에 게임 하는거 아니겠습니까

   요즘 데일리판타지라는 게임에 빠져서 시간을 보내고 있네요캐릭터도 캐릭터지만 다양한 컨텐츠...

NEW
푸키
14:46
29

23638

트오세 고고링!

  트오세 이번 Re:Buil 업데이트로 복귀했습니다. 기존에 키우던거 키울까 고민하다가&nb...

NEW COOL
펜풀치면
18.12.12
159

23637

으아.. 나도 과금할까 ㅠ_ㅠ 1

 요즘 오크라는 모바일게임을 신나게 즐기고 있는데,매출순위가 4위? 5위까지 올랐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

NEW COOL
메이비텔
18.12.12
154

23636

포트나이트 배틀패스 볼게 많군요

  전투기는 진짜 뒤통수 맞은 것처럼 깜짝 놀랐네요 ㅋㅋㅋ 이 정도로 의외의 컨텐츠를 내놓을줄이야 ㅎ...

NEW COOL
구름나래
18.12.12
110

23635

데일리판타지 일 저지름.. 에니 한편 만든 듯

 데일리판타지에 나온 PV 영상.... 첫 화면 보고 궁금해서 본 영상인데 퀄리티 미쳤네요;; 이건 거의 애니가...

NEW COOL
풍류비
18.12.12
137

23634

토너먼트 상금 때문에 요즘 열심히 하고 있는 아레나M 1

 16강만 들어도 10만원 준다는 소식에, 요즘 열나게 연습하고 있는 아레나M 오늘은 랭킹전에서 다른 유저랑 ...

NEW COOL
걔츠비
18.12.12
140

23633

미르의전설2 리부트 하는데 괜찮은 듯 합니다.

 무협 게임을 좋아하다 보니 미르의전설2 리부트를 최근에 플레이해보고 있는 중인데,일단 레벨업도 빠르고 퀘, 몹 ...

NEW COOL
쥬디스
18.12.12
124

23632

와 연속타이가 나오다니 ㄷㄷ 2

 넷마블포커 바카라 하는데 딱 처음 갔던 방이뱅커, 타이 이렇게 두개만 나왔던 방이었습니다딱 봐도 플레이어 승리...

NEW COOL
원코인
18.12.12
131

23631

마비노기 낼 기대되네요

 내일 마비노기 G23 업데이트되는데 이거땜에 복귀한만큼 매우 기대되네요 ㅎㅎㅎ G22도 스케일 ...

NEW COOL
삐리링
18.12.12
136

23630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리뷰!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벌써 7일차 유저입니다. 서버가 아직 미어 터질정도로 많은 분들이 플레이 하고 있는데요. 저희같은...

NEW COOL
쪼롱쪼롱
18.12.12
118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