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어떻길래? 그래서 직접 참여 아레나M

2018-12-06 18:32:44 | 조회수 : 1104


요즘 한~창 핫 하다고 해서 직접 아레나M 토너먼트에 참여 해 봤습니다.

일단 신청은 이전에는 7시였는데 이번에 9시로 바꼈더라고요..ㅎㅎ

뭐 여튼 일단 나름 컨트롤에 자신 있어서 바로 도저언~

 



어엌... 상대방이 너무 고렙인데다가 너무 잘합니다...

제가 스킬 쓰기도 전에 다 캔슬 ㅋㅋㅋㅋ

하긴 근데 이정도 되야 500만원 얻겠죠.. 노오력이 있어야 우승도 할 수 있는거니깐요..

근데 렙차이 나도 완전 지지는 않았습니다, 뭐랄까 쪼렙의 분노를 보여줬다랄까요 ㅋㅋㅋ


걔츠비 / 3,732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4423

안 튕기니까 사람 더 많아지는듯ㄹㅇ

 신섭 복귀해서 열심히 블소 레볼루션 플레이 중인 1인입니다ㅋㅋ암살 키우는 중인데 확실히 간만에 복귀해서 그런지...

NEW
고추먹고맴맴
17:24
9

24422

소울워커제로 하루 에스티아 나리 코스프레 1

  소울워커제로 코스프레 사진 올라왔는데게임도 원작 소울워커랑 퀄 똑같더니코스프레까지 똑같게 만들어버...

NEW
만나뇽
16:50
24

24421

겜방가기 귀찮아서 모바일 배그를 하고 있는데...

  갤럭시 스토에서 다운 받아서 하고 있는데 상자깡이 너무 하고 싶어서과금 조금 하려고 하는데 10%나 할인...

NEW
감가상각비
15:08
27

24420

경품 어떤걸 노려야하나.... 1

 R2 업데이트로 리워드존이 나왔는데요.거기에 포인트존에 가보면 경품들이 있는데이제 어느정도 포인트가 쌓여서 응...

NEW
하아로
15:08
25

24419

각시탈 너무 좋으다. 1

 일령계획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재미있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사전예약하면 한국형 6성 캐릭터 각시를 지급하...

NEW COOL
에너지절약
13:51
124

24418

스타리라 ) 이벤트 때 열심히 키웠더니 효도하는 타마오.. 1

 지금은 종료된 이벤트... 이렇게 추첨소만 돌릴 수 있습니다..이런 이벤트를 할 때 마다 항상 뽕을 뽑지 않으면 자...

NEW
duswo8
10:41
70

24417

필드보스 보상 개편 개꾸울!!!! 1

 5월 15일에 트라하에 새로운 업데이트가 찾아왔습니다!그런데 이중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든 것이 있다면, 바...

COOL
메이비텔
19.05.18
219

24416

프로듀스 판타지 이벤트 정리

   새로운 감성 rpg '프로듀스 판타지'의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그래서...

COOL
구름나래
19.05.17
115

24415

오 일곱개의대죄 그랜드 크로스 TVC 공개!

 목빠지게 기다리고 있던 일곱개의대죄 그랜드 크로스가 6월 4일 정식런칭일을 공개했고 이제 눈 딱감고 기...

COOL
후루뚜루뚜
19.05.17
163

24414

소울아크 웹툰도 있었군요! 재밌네요..

 혹시 유명한 웹툰 작가 중 '이명진' 작가님을 아시나요?게임만 알고 전혀 모르고 있었는데 작가 님께서 소울아크 웹...

COOL
duswo8
19.05.17
220

24413

수동 컨트롤 때문에 지루하지가 않음

​얼티밋풋볼클럽 요즘 자주하고 있는데다른 축구시뮬레이션 게임이랑 다르게 그냥 전략전술만 설정하는게 아니라선수들...

COOL HOT
만나뇽
19.05.16
309

24412

킹오파올스타 타격감 굿굿 3

햐... 간만에 킹오파 캐릭터들을다시보니 매우 반가운데 게임 자체도 상당히 잘만들었네여 ㅋㅋㅋ 매일 출퇴...

COOL
헬가이아
19.05.16
200

24411

신령의숲 CBT 신청 했습니다. 1

오오 예전에 중국에서 유학하는 친구가 가르쳐준 신도야행록.신령의 숲으로 출시앞두고 현재 CBT 사전예약 중입니다.친구말로...

COOL
DESERVE
19.05.16
217

24410

드래곤라자2 퓨처워커 그래픽 괜찮네요. 1

 최근 사전예약하고 출시기다리고 있는 드래곤라자2 퓨처워커후속작 퓨처워커 스토리를 소재로 나온 게임이라 몰입감...

COOL
안맨맨
19.05.16
202

24409

트라하 장인기술 한번 패치되어서 떡상하는 듯 1

    예전에는 제작 경험치 보상 720 이었는데현재는 채광이나 채집으로 얻은 재료일 경우보...

COOL
불릿레퀴엠
19.05.16
198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