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어떻길래? 그래서 직접 참여 아레나M

2018-12-06 18:32:44 | 조회수 : 622


요즘 한~창 핫 하다고 해서 직접 아레나M 토너먼트에 참여 해 봤습니다.

일단 신청은 이전에는 7시였는데 이번에 9시로 바꼈더라고요..ㅎㅎ

뭐 여튼 일단 나름 컨트롤에 자신 있어서 바로 도저언~

 



어엌... 상대방이 너무 고렙인데다가 너무 잘합니다...

제가 스킬 쓰기도 전에 다 캔슬 ㅋㅋㅋㅋ

하긴 근데 이정도 되야 500만원 얻겠죠.. 노오력이 있어야 우승도 할 수 있는거니깐요..

근데 렙차이 나도 완전 지지는 않았습니다, 뭐랄까 쪼렙의 분노를 보여줬다랄까요 ㅋㅋㅋ


걔츠비 / 3,040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3946

무신의 후속작 무신2:삼국무협전 정식 론칭

 기다리고 기다리던 무신2 : 삼국무협전이 오늘 드디어 출시했습니다.삼국지IP와 MMORPG장르로 이미 해외 중국,대만,...

NEW
무둡꾸더용
19.02.20
32

23945

리니지2 신규 종족 진 카마엘 업데이트 1

 이번에 리니지2 신규 무료 접속서버 윈드서버가 나왔다고 해서어떤 캐릭을 새로 한번 키워볼까 하고 있었는데...진 ...

NEW
루시하
19.02.20
54

23944

마스터탱커 사전예약페이지 미니게임 이거.. 1

 지금 사전예약을 하고 있는 마스터탱커금요일부터 CBT 시작이니까 몇일 안남았네요.사전예약 페이지 이벤트에 가보...

NEW
하아로
19.02.20
51

23943

오크의 최강 재미는 역시 PVP

 오크 오픈때부터 꾸준히 하고있는데 재밌는 컨텐츠가 정말 많지만 역시 가장 재밌는건 PVP입니다 ㅋㅋ&n...

NEW
삐리링
19.02.20
45

23942

이벤트 지역 생기고 나니까 더 할만한듯ㅋㅋ 1

 최근에 블소레 이벤트 지역생겨서 가봤는데 경험치를 은근 많이 주더라구요.시간도 짧고 일반 지역보다 몬스터 수가...

NEW
감가상각비
19.02.20
63

23941

섬란카구라 발렌타인 이벤트 하는중

 모바일게임 섬란카구라 시노비마스터 하는중인데 발렌타인 이벤트가 진행중이어서 열씨미 달리고 있습니...

COOL
원코인
19.02.19
174

23940

트라하 그래픽 진짜 갑이네용

 트라하 사전예약페이지가서 배경 파노라마로 보는데 진짜 그래픽이 좋습니다... 무슨 PC 온라인게임보다 더...

COOL
삐리링
19.02.19
158

23939

4.4 패치 가장 기대되는 컨텐츠! 1

 파판14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 전 가장 기대되는 컨텐츠는 뛰어라! 점핑 운동회 인것 같습니다.골드 소서 업데이트로...

COOL
펜풀치면
19.02.19
160

23938

이번 삼국지M 모델 배정남.. 1

 관우 분장한 모습이 기사에 공개되었더라구요ㅋㅋ진짜 삼국지M이 대대로 짱짱한 모델들을 잘 섭외하는 것 같은 느...

COOL
쭈2891
19.02.18
216

23937

마스터탱커 사전예약 신청 완료~

 모바일rpg에서 공대 레이드를 만나볼 수 있다길래바로 사전예약 신청하고 왔습니다ㅋㅋ 뭐 해외에서 인기도 꽤 ...

COOL
감자달인
19.02.18
210

23936

바람의나라 연섭 하시는분!! 같이 온천욕 고고다!! 1

 ​ 지금 바람의나라에 접속하면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컨텐츠가 있죠!바로 캐릭터를 온천에 신청하여...

COOL
메이비텔
19.02.18
180

23935

마녀병기! 이제 얼마남지 않았군요 1

 ​정식 런칭일자가 나온뒤로!! 마녀병기가 나올날을 기다리면서요즘 공카에 정보를 얻으려고 돌아다니고 있습...

COOL
말리부짱짱맨
19.02.18
142

23934

공대 레이드만 재밌다면야 뭐ㅋㅋ

 마스터탱커라는 모바일rpg 사전예약에 참여해뒀습니다ㅋㅋ원래 요런 공대 레이드 컨텐츠를 좋아하기도 하고모바...

COOL
코모도도마뱀
19.02.17
233

23933

이정도로 레다의인증 게시판에 올려도되겠죠?

​요새 토르가 나온 영상으로 유명해진 트라하 에서 레다의 인증 이벤트에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ㅋㅋㅋ매일 레다의선택...

COOL
말리부짱짱맨
19.02.16
170

23932

강림이랑 전조 꾸준히 돌아보는 중입니다!! 1

  헌드레드소울에 얼마 전 강림이랑 전조라는 시스템이 나왔었죠.이것저것 깨부수고 돌아다니는 게 매력적인...

COOL
곶감먹으러곧감
19.02.15
151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