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캐릭터들 공카에 잘나와있군요

2019-01-10 19:58:09 | 조회수 : 239


 

 

 

요즘 기다리고있는 게임이 있는데요 ㅎㅎ바로 15일날 출시되는 신세계입니다

첨에 제목만 들었을때 영화 내용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게임이더라고요 ㅎㅎㅎ

그리고 수집형 RPG게임이라 개인적으로 찾고있었던 게임이라서ㅋㅋ

 

그리고 오픈하기전부터 웹툰 신과함께랑 같이 콜라보 한다고 소식이 퍼져있더군요

사전예약하면 덕춘이 캐릭터도 준다고 하길래 바로 저도 했었지요

또한 수집형 RPG 이다 보니 다양한 캐릭터들이 많이있었는데요

공카에 보니까 자세하게 잘나와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도 출시 전까지 어떤 캐릭터들이 있는지 알아보고

어떻게 조합할껀지 한번 생각해봐야겠군요

 

 

 

 


블러드타임 / 490

c. 안녕하세요!!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3816

신세계 골드 얻는 법!

 어제 정식 오픈한 신세계 플레이하고 있습니다!웹툰 신과함께랑 콜라보해서 덕춘, 해원맥, 강림 세 명의 캐릭터도 ...

NEW
펜타토닉스
16:35
36

23815

웹게임 새로나와서 하고 있는데 신기한게 많네요.

 명작온라인이라는 웹게임인데요.오늘 정식출시가 되었길래 해보고 있는 중입니다.따로 설치할 필요없이 그냥 바로 ...

NEW
하아로
15:12
48

23814

이 재미때문에 손절을 못하지요 1

  점심시간이라서 오랜만에 넷마블바z카라에 들어가서 플레이 해봤습니다 ㅎㅎ근데 첫방 부터 2판밖에 시작...

NEW
말리부짱짱맨
12:04
52

23813

포트리스M 이벤트소식

  지금 추억의 포트리스가 포트리스m으로 모바일게임으로 새롭게 등장해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nb...

NEW COOL
구름나래
19.01.15
134

23812

CBT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해보시면 좋을 듯! 1

  이번에 새로 나오는 마녀병기라고 하는 게임인데요! 저는 처음에 정식 오픈 사전예약인줄 알았더니알고보...

NEW COOL
정과강
19.01.15
155

23811

RPG의 꽃은 뭐다? 1

 탈것이다~ 블러디가 드디어 오픈하면서 부푼 기대와 함께 탈 것 부터 확인했습니다.워낙 기대하며 기다기...

NEW COOL
펜풀치면
19.01.15
161

23810

생각보다 모바일게임 정모를 많이하네요 1

 요즘 오크 진짜 재밌게 하고있는데..저처럼 즐기는 분들 상당히 많더군요 ㅋㅋ근데 사실 모바일게임은 보통 온라인...

NEW COOL
삐리링
19.01.15
214

23809

헌드레드소울 너무 재밌어보이길래 미리 해외서버로 해봄!!

 TVCF 보니까 엄청 재밌어 보이더라구요.원래 요런 액션게임을 좋아하는 편이기도 하고 상대성 액션이론이라는 게 뭘...

COOL
코모도도마뱀
19.01.14
280

23808

신세계 내일 오픈임니다!!!

 히에엨!!!! 다양한 동양신들을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게임 신세계!!드디어 내일 오픈으로 유저들 앞에 모습을 선보...

COOL
메이비텔
19.01.14
187

23807

던브레이크 사전예약해두고 기다리는 중입니다!! 1

 영상 뜬거 보고 게임 괜찮다 보이길래 사전예약 페이지 들어가봤더니라그나로크랑 콜라보를 해서 나오는 게임이라고...

COOL
곶감먹으러곧감
19.01.14
197

23806

아~ 깔끔하네요! 2

 요즘 넷마블바카라 상당히 잘되는 것 같습니다.이정도면 금방 다음 방으로 넘어갈 수 있을 듯 이번에도 4연...

COOL
DESERVE
19.01.14
173

23805

이번주 주말은 아키하러 감니다..

 크.. 예전에 아키에이지에 계승제레벨이 처음으로 등장했을 때를 기억하시나요???취향대로 속성을 부여하는 60개 신...

COOL
빨간엉덩이
19.01.11
216

23804

이 게임 빨리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2

​저번에 사전예약한 블러디가 언제쯤 나오련지...ㅠㅠ최근에 RPG게임들 중 제일 기대하고 있습니다ㅋㅋ약간 가문 전쟁...

COOL
말리부짱짱맨
19.01.11
161

23803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경험치&은화 일일던전 오픈!!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플레이하시는 유저분들에게 희소식입니다!!바로 경험치&은화 일일던전이 오픈했기 ...

COOL
쪼롱쪼롱
19.01.11
237

23802

신세계 캐릭터들 공카에 잘나와있군요

   요즘 기다리고있는 게임이 있는데요 ㅎㅎ바로 15일날 출시되는 신세계입니다첨에 제목만 들었을...

COOL
블러드타임
19.01.10
239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