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실에서 했었던 사무라이쇼다운이 모바일로?

2019-02-07 16:42:24 | 조회수 : 859





 

오락실에 가면 킹오파이터 시리즈와 함께

대전게임 하면 유명한 사무라이쇼다운 시리즈...

가장 유명한건 네번째 시리즈 사무리아쇼다운4가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

저도 동전을 쌓아놓고 했었던 기억이 있을 정도로..

이번에 모바일로 나오는데 MMORPG게임으로 나온다고 해요.

하오마루도 나오고 병약한 모습으로 콜록콜록되던

타치바나 우쿄도...

 

그리고 화투장을 날리던 겐쥬로도 나오는데 캐릭터에 대한

스토리도 있어서 봤는데 왜그렇게 하오마루한테 달려드나 싶었는데

저런 이유가 있었군요 ㄷㄷ

대전을 할때에는 아무 생각없이 콤보 이런것만 생각했었는데

MMORPG 모바일로 나오니 스토리를 보게 되는듯 ㅎㅎ


하아로 / 6,978

c. 안녕하세요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4305

이번에 다덴 길드나 만들어볼까? 1

 이번에 신규월드 기념으로 길드 생성이벤트가 생겼는데요..확실히 다덴은 RVR 진영전이 특기인지라 ㅎㅎ길드있으면 ...

NEW
말리부짱짱맨
15:51
28

24304

역시 트라하는 손컨이 유잼이죠ㅋㅋ

 트라하 시작하고 재밌게 하고있습니다ㅋㅋㅋ오늘은 1인던전 들어가서 보스잡고 나왔는데만만한 필드사냥과는 달리 ...

NEW
아드리앙
14:38
31

24303

2분기가 기다려지는 이유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 개발 관련 소식글에 따르면올해 2분기 내에 출시하려는 것 같습니다.아직 4월이라 조금 ...

NEW
진정해
14:29
28

24302

히어로칸타레 신의 탑 업데이트 예정!~

   신의 탑, 네이버 웹툰 중에서 정말 재미있게 보는 웹툰이죠 ㅎㅎ갓오하나 열렙전사도 재미있게 ...

NEW
파인애플군
11:17
33

24301

추억팔이 게임 파티원 모집 ㅋ

추억팔이는 역시 바람의나라 구버전이요...ㅎㅎ 프리서버 중 1위인듯요.. 동접 최근 500명 돌파^^https://ww...

NEW
황제aa
19.04.23
55

24300

네브가 나오긴 하는구나...

 네브...네브가 나오기는 하는구나!!!!!!!!으아 ㅠ근데 문제가 내가 아니라 내 친구가 나왔다는 점...오늘 일단 픽업...

NEW COOL
만나뇽
19.04.23
125

24299

일령계획 이스터에그!!

  일령계획 BGM도 좋고 일러스트도 좋아서눈이 갔는데 와... 이 이스터에그 풀어내신 분들있나요 ㅎㅎㅎ 당...

NEW COOL
집에가지마
19.04.23
201

24298

와 리샤의편지 ~

 솔직히 로아 창술사 나온다는 소식에 키우고 싶다는 생각은 진짜 많이 했는데 뭔가 키우다 보면 둘다 집중 ...

NEW COOL
펜풀치면
19.04.23
158

24297

축돌이 는 역시 얼티밋풋볼클럽~ 1

 얼티밋풋볼클럽은 진짜 손맛이 쏠쏠합니다.축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라 그냥 경기는 자동으로 진행하고구단 키우는 맛...

NEW COOL
에너지절약
19.04.23
193

24296

킹오파올스타 5월 9일 정식 출시! 2

 킹오파올스타 이거 사전등록 해두고 언제 나오나...하면서 기다리고 있었는데드디어 오늘 정식 출시 날짜가 공개되...

NEW COOL
하아로
19.04.23
135

24295

삼국지 영웅을 내손으로 ?! 대장부온라인!! 1

 평소에 삼국지에 관심이 많으시거나 무협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주목해야할 게임이하나 있습니...

NEW COOL
두번
19.04.23
140

24294

야겜탑.

  현시점에서는 일단 mlb9이닝스 19인듯.   선수 개개인 투구폼이나 타격폼 디테...

께이미
19.04.22
72

24293

독특해 보이는 수집형RPG 게임 ㅋㅋ

 전쟁항로라고 사전예약 하고 있는 게임인데뭔가 분위기가 신기한듯 수집형RPG 게임이라는데캐릭터들 디자인이 서양 ...

COOL
만나뇽
19.04.22
141

24292

7대죄 빤리 나와!

 일곱개의대죄 그랜드 크로스 인기 대단한것 같습니다.한일 총 사전등록자 수가 무려 400만 ㄷㄷ원작도 대단한데 이...

COOL
후루뚜루뚜
19.04.22
168

24291

이제 블소 레볼루션 튕기는 거 싹 잡았나보네요?!

 블소 레볼루션 계속 최적화 업데이트 하더니만이제 완전히 튕기는 거 다 잡지 않았나 싶은..  덕분...

COOL
합성착향료
19.04.22
212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