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팔이 게임 파티원 모집 ㅋ

2019-04-26 13:59:44 | 조회수 : 1705


추억팔이는 역시 바람의나라 구버전이요...ㅎㅎ
프리서버 중 1위인듯요.. 동접 최근 500명 돌파^^
https://www.funthis.co
같이합시더 ㅋ 


황제aa / 400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5218

아이온 아트레이아의 대행자?!

  아이온 이번에 아트레이아 서버라고 해서 2주간만 진행이 되는특별한 서버가 나오더라고요.​미리 업...

COOL HOT
하아로
19.10.23
550

25217

콜오브듀티 모바일 유저가 만든 짤이라는데 재미있네요ㅋㅋㅋ 1

 요즘에 콜오브듀티 모바일을 하는데 모드가 여러가지 있어서질리지 않고 계속 붙잡고 있게 되더라구요ㅋㅋ팀데스매...

COOL HOT
감가상각비
19.10.23
643

25216

린투엠 이것만 알면 스코어 높게 금방 올린다

  린투엠 현재 스코어 3,780점입니다스코어 높게 올리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우선 전설급 무기를 제...

COOL HOT
무둡꾸더용
19.10.23
513

25215

아이들 히어로즈 해보고있는데 재밌네요!

 앱스토어에서 게임을 찾아보고있었는데 완전 평점 좋은 게임하나 발견했어요!바로 아이들 히어로즈라는 게...

COOL HOT
무둡꾸더용
19.10.23
624

25214

검협 그리고 전설 초반부 공략

  1. 레벨업을 위해서는 무조건 임무 메인만 깨주어도 좋다레벨업을 위한 필수는 무조건 임무인데,...

COOL HOT
무둡꾸더용
19.10.23
592

25213

돈 벌면서 게임해야겠어요

 V4라는 게임을 사전예약하고 기다리는 중입니다제가 사전예약을 하게 된건 V4라는 게임이 가진 다양한컨텐츠들 때문...

COOL HOT
Searan
19.10.22
600

25212

하 퀄리티 뭐냐고~요~ 1

  세인트세이야:각성 이거 친구 추천으로 해보고 있는데와 진짜 나이가 있어서 그런지 ㅋㅋㅋ겁나 추억 돋네...

COOL HOT
엘리샤스
19.10.22
642

25211

에이팩스 레전드 업데이트?! 2

 크으 .. 에이팩스 레전드 요새 주변에서 하도 하라고 난리인데 저도 원래 즐기던 입장이어서&nb...

COOL HOT
여신여신
19.10.22
623

25210

트라하 이벤트 뭔데 1

 신규로 낫 무기 클래스 나왔다길래 간만에 복귀해봤는데뭐 출석으로 이렇게 뿌리는 게 많은 건지.. 특히 전설ㄷㄷ...

COOL HOT
레몬맛사탕
19.10.22
608

25209

데이트어라이브 기사 뜨기 시작하네요ㅋㅋ

 요즘에 애니가 모바일 게임으로 나오는 경우가 많은데데이트어라이브도 모바일 게임으로 나온다고 기사도 나오고사...

COOL HOT
감가상각비
19.10.22
732

25208

강호동이 유비로 나오길래 유비전 해봤습니다 ㅎ 1

​강호동이 홍보하는 거 보고 유비전 해봤습니다컨셉이 좀 독특한데 유비가 삼국지에서 제일 강하고일어난 모든일이 유...

COOL HOT
미키디키
19.10.22
638

25207

리니지2m 에이르나 너무 이쁨

  이번 대표 캐릭터 영상들 중 에이르나 캐릭터가 진짜 이쁨...뭔가 나머지 캐릭터들은 카리스마 넘치고 ...

COOL HOT
무둡꾸더용
19.10.22
594

25206

린2m 미니게임에서 현재까지 5만 포인트 획득

 리니지2m 현재까지 5만 포인트 획득이네요,,ㅋㅋ 강화만 잘 성공해준다면 높은 스코어 쌓는건 시간문제라...

COOL HOT
무둡꾸더용
19.10.22
645

25205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 진짜 엘레인은 꼭 ...

 이번 할로윈 이벤트로 등장한 영웅들 중 엘레인은 꼭 뽑고 싶습니다 ㅠㅠ아니 이렇게 귀여우면 어떡하나...

COOL HOT
아레나핑크원피스
19.10.21
643

25204

DX:신세기의전쟁 오픈빨리해라 ㅠㅠ 2

 DX:신세기의전쟁 CBT가 종료되서넘나리 슬픕니다요 ㅠㅠ 열심히 플레이하고 있었는데벌써 CBT가 끝이라...

COOL HOT
두번
19.10.21
595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