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린이 네브먹거따!!

2019-04-26 18:40:51 | 조회수 : 1001



 

우리 황제님 넘나리 멋있자너 ㄷㄷ 

네브 뽑아서 요새 

인생이 해피함

엔돌핀 팍팍 돈다리 ;; 


두번 / 3,360

c. ㅎㅇㅎㅇ

...
진정해 / 7,437 [04.26-09:09]

페린이쨩 CCC 이벤트하려면 종장까지 깨야하니까 간바루요..!


[1]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4576

확실히 사람은 엄청 많은듯 1

 뭐 이번에 카마엘 나왔다고 레벨업 3배 부스팅에 UR 장비 3세트 지원에 이것저것 많이 준다길래 린2레 간만...

COOL HOT
고추먹고맴맴
19.06.25
787

24575

블소 태초의 왕좌 내일이면 등장하는군요 1

 요새 블소 레이드 던전 도는 재미로열심히 플레이 하고있습니다 ㅎㅎ거기다가 지금 하고있는 레이드 플러스 이벤트...

COOL HOT
말리부짱짱맨
19.06.25
744

24574

아 신령의숲 CF 보다 뿜었네 ㅋㅋㅋㅋ 1

​아 유툽 보다 보니깐 신령의숲이라고 CF 나와서 그냥 어쩌다 봤는데처음에 겁나 웃기네요 ㅋㅋㅋㅋㅋ 강아지가 말하는...

COOL HOT
엘리샤스
19.06.25
793

24573

오만의 탑 10층 무섭네요

    리니지m 유튜버 큰별님의 영상을 보고 왔습니다. 확실히 현 최고층이라 그런지 엄청 ...

COOL HOT
구름나래
19.06.24
705

24572

ㄷㄷ완전 깜놀 함;;; 1

 컴터 바탕화면으로 시노앨리스 앨리스 얼굴 해놨는데 문득 스냅챗으로 얼굴인식하는지 궁금해짐...'...

COOL HOT
펜풀치면
19.06.24
778

24571

이런 서브컬쳐보다 시노앨리스가 맘에듬

  요즘 이상하게 애니원작이나 다른 원작 있는 게임들이 떠오르더라서브컬쳐가 이상하게 인기 많은 듯근데 ...

COOL HOT
Attention
19.06.24
686

24570

세기말과 딱 어울리는 영상이다 ㅎ

 파이널 서바이벌이라는 모바일RPG 게임이 새로 나왔는데공식 트레일러 영상 보니까 뭔가 세기말이랑 딱 어울린다아...

COOL HOT
게임샷의진리
19.06.24
731

24569

린2레 UR 장비 ?! 1

 리니지2레볼루션 이번에 신서버 나오면서 신규종족인 카마엘로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ㅎㅎ 레벨 찍...

COOL HOT
헬가이아
19.06.24
669

24568

프론트라인 일단 사전예약 해놨음

 모바일 SLG 게임을 좋아하는데 이번에 신작 게임 나와서 기다리는 중임프론트라인:1945라는 게임으로 2차 세계 대전...

COOL HOT
만나뇽
19.06.24
713

24567

햐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ㅎㅎ 2

단일덱 완성의 꽃인 제리코를 얼마전에 뽑아서 기분이 매우 좋습니다 ㅋㅋㅋ제리코 뽑자마자 UR까지 올려줬네여 ...

COOL HOT
집에가지마
19.06.24
701

24566

와 벌써 5000명 다 돼가네요ㅋㅋㅋ

 라플라스M 요즘 제일 기다리고 있는 게임인데 벌써 사전예약자 수가 5000명 다 돼가더라구요ㅋㅋ 캐릭터도 ...

COOL HOT
감가상각비
19.06.24
862

24565

린2레 카마엘 UR 받은 줄;

  쭉쭉 메인 퀘스트 밀다 보니깐 렙업 할 때 마다 보상 주거든요?제가 알기로 200 후반에 UR 장비 주는 걸로...

COOL HOT
풍류비
19.06.23
957

24564

리니지2레볼루션 이실로테 1서버!!

 오 ㅋㅋ 이번에 신서버 열려서 군터서버갈지 이실로테 서버 갈지 엄청 고민하다가 같이 플레이하는 혈맹원...

COOL HOT
두번
19.06.22
922

24563

아웃로 구글 플레이 선정 기념 경품 이벤트

 실시간 대전 슈팅 게임 아웃로의 경품이벤트 소식입니다. 구글플레이 리처드 선정 기념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라고 하...

COOL HOT
구름나래
19.06.22
908

24562

TJ쿠폰 다시 등장

  리니지M에 TJ쿠폰이 다시 등장했습니다. 장비와 무기를 복구 시킬 수 있는 복구쿠폰, 강화를 재시도 할 수...

COOL HOT
구름나래
19.06.21
757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