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벌써 마감임박이면 어떡하지

2019-06-16 14:41:31 | 조회수 : 822



카마엘 때문인지 신규 서버라서 그런건지;;

 

 

리니지2레볼루션 신섭 선점 이벤트 중인데요.

군터01, 이실로테 01은 진작 마감됐고 군터02 마저 마감 임박..

 

저야 진작 선점해놓긴했는데 리니지2레볼루션 인기 여전합니다 ㄷㄷ.

 


진정해 / 7,357

c. 안녕하세요~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4679

파판14 매라님 방송 보면서 흥겨웠던 것 1

  마법(물리)력으로 크라켄을 때려잡으며 청마도사의 재능을 보이고...팀원들이 섭섭하지 않으려고 가끔 개...

COOL HOT
불릿레퀴엠
19.07.18
468

24678

검사모 란 플레이중입니다ㅋㅋㅋ

  사전예약만 해두고 잊고 있었는데다행히 같이하자고 꼬셔놨던 친구놈이"넌 왜 너에게란 안함?" 이런 개드...

COOL HOT
아드리앙
19.07.18
496

24677

칠대죄가 진짜 수집형겜인덧 1597

 칠대죄가 다이아를 사용해서 캐릭터 뽑기를 할 수 있는데..이 다이아는 퀘스트 클리어 보상으로 엄청 쉽게 모을 수 ...

COOL HOT
진정해
19.07.17
729

24676

라플라스M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라플라스엠 어제 시작하고 이제 30 찍었습니다 ㅎㅎ지금 사람들도 많고 이벤트들 때문에 성장도 빨라서 빨리 키울 ...

COOL HOT
미키디키
19.07.17
769

24675

재미있겠는데요? 천애명월도 논검대회 1

 천애명월도 이번에 한 중 논검 대회가 진행이 되더라고요.한국대표 선수도 모집하고 다음달에 중국 대표들이랑한중 ...

COOL HOT
하아로
19.07.16
465

24674

아니 영웅 장비를 이렇게 계속 뿌린다고;; 1

 아니 요즘 블소레 사람들 많이 한다고 해서새로 해볼까 싶어서 시작한 신섭 귀요미 기공사사마 딱 들어가자...

COOL HOT
풍류비
19.07.16
483

24673

검사모 란키우는데 할만한 것 같습니다 1

  검사모 란나오고 다시 시작했는데 간만에 하니 재밌네요 란 클래스도 스킬이 시원시원해서 재밌습...

COOL HOT
미키디키
19.07.16
518

24672

파판14 요괴워치 콜라보 하네? 1

 매드라이프 방송 보면서 요괴워치에 나오는 캐릭터들이나왔어서 갑작스레 팡 터졌습니다. ㅋㅋㅋTV에서 봤던 애들이...

COOL HOT
불릿레퀴엠
19.07.16
526

24671

천애명월도 한중 논검대회?! 1

   천애명월도 이번에 한중 논검 대회를 한다고 하더라고요.한국대표를 뽑고 중국 대표들이랑 한판 ...

COOL HOT
하아로
19.07.15
517

24670

프론트라인 1945 3시즌 초반꿀팁!!

프론트라인 1945 플레이하시는분들 요즘들어 엄청보이시는 것 같네여 ㅋㅋㅋ 특히 선착순으로 전장 마감되는거라전장이 엄청 ...

COOL HOT
두번
19.07.15
532

24669

테라클래식 레어닉 먹은 줄 알고 좋아했는데;; 1

 분명히 아이린이라고 적은 거 같은데 왜 아일린으로 되어 있는지 ㅋㅋㅋㅋ아놔..ㅋㅋㅋㅋㅋㅋㅋ뭐 그래도 린으로 끝...

COOL HOT
걔츠비
19.07.15
577

24668

보스레이브 친구랑 같이 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할만한 게임 찾고있는데 보스레이브라는 게임이 영상 보고 꽂혓습니다. 친구들하고 같이 할 게임을 찾고 ...

COOL HOT
빨간엉덩이
19.07.15
534

24667

라플라스엠 내일이면 정식런칭하네요 1

 라플라스엠이 사전예약도 80만이 넘었고 내일 오픈인데안정적으로 오픈할 것 같습니다. CBT하면서 게임이 ...

COOL HOT
미키디키
19.07.15
548

24666

갓수라 사전예약 진행 중입니다!!

 모바일 MMORPG 장르 갓수라가 사전예약을 현재 진행중입니다. 마지막 전쟁을 치른 뒤 9만년이 지난 후, 다...

COOL HOT
무둡꾸더용
19.07.13
559

24665

이화 95레벨 달성 시 연무조각을 챙기세여

 현재 천애명월도 복귀, 신규 이벤트로 이화 캐릭터를 처음부터 키워서95레벨까지 찍게 되면은 연무조각을 100개나 ...

COOL HOT
만나뇽
19.07.12
520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