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퍼질 준비 중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19-06-17 16:56:39 | 조회수 : 3071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 요새 열심히 플레이 중입니다ㅋㅋ

뭐 원작이랑 스토리도 똑같은데다가 퀄리티 높은 3D 그래픽이라

뭔가 잘만든 한편의 애니를 보는 듯한 기분이라 더 열심히 하게 되는듯..

 

엘레인이랑 반 만나는 스토리 하는 중인데

예견된 비극.... 다음 스토리 볼 생각에 벌써부터 눈물이ㅠㅠㅠㅠ

 

 

게임 플레이 자체도 어렵지 않고

동일 캐릭터들라도 이제 스킬이 서로 다른 개별의 캐릭터들이 존재해서

덱맞추는 재미도 쏠쏠하고 스토리 보는 재미도 쏠쏠하고ㅋㅋ

덕분에 꾸준히 열심히 좀 해보고 있네요!! 이제 슬픈 스토리 볼 차례니 마음의 준비를..ㅠㅠ

 


레몬맛사탕 / 8,430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6832

히어로볼z 다나쨩님도 하시는 것 같은데

 히어로볼z 재밌게 하고 있는데 오늘 ssr 등급 미소녀 하나 받았습니다히어로볼z는 좋은 게 게임에서 지원도 많...

COOL HOT
하리보곰
20.07.21
493

26831

아 ㅋㅋㅋㅋ 시노니스 사전예약 시작한줄 알았네

오늘 시노니스 사전예약 정보 뜬거 없나 공카 갔는데,급 못봤던 공지사항있길래 클릭해봤는데,   아...

COOL HOT
뿌잉뿡
20.07.20
355

26830

라테일 섀도우워커 간지 1

  라테일 이번에 대규모 업데이트 하면서 신규 클래스 랜서 나온다고 하는데 기대 중이에요랜서 전직 클래스...

COOL HOT
만두전골
20.07.20
336

26829

윈조이포털에서 뉴포커를 진행하는데... 어떻게... 1

  윈조이포털에서 뉴포커를 진행하는데처음에 나온게 그닥 좋은 패들은 아니라서어떻게 진행될지 고민을 많...

COOL HOT
사운더리즘
20.07.20
331

26828

하이퍼 스케이프 최적화도 잘되어 있는것 같고..

    하이퍼 스케이프 지금 OBT가 진행이 되고 있어서 해볼수 있길래 하고 있는...

COOL HOT
하아로
20.07.20
348

26827

바람의나라 연 뒤늦게 키우는중!

 요즘 바람의나라 키우는중입니다 ㅋㅋㅋ전 좀 뒤늦게 시작했는데 첫날부터 한 친구들은 100 넘었다 하더라구요무과...

COOL
메모라이즈
20.07.20
256

26826

BJ들 바람의나라연 진짜많이하네요 ㄷㄷ 1

 난닝구는 하루종일 바람의나라연만 하는느낌;;저번에는 용변신 뽑았다더니 진짜 ㅋㅋㅋBJ들 유튜브 보러다니면 대부...

COOL HOT
껀트
20.07.20
346

26825

미르의 전설2 어게인 이벤트 해서 과금 살짝.. 1

 갤럭시 스토어에서 미르의 전설2 어게인 설치하고 시작한지 얼마 안 됐는데3100원 이상 아이템 결제창만 열어도 300...

COOL HOT
고구마떡
20.07.20
314

26824

그랑삼국 무쌍시련 해보셨어요?

  그랑삼국 하다 보면 원정 시스템을 빼놓을 수 없을 텐데요원정은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COOL HOT
웰컴백
20.07.20
323

26823

블리치 브레이브 소울즈 확률 좋네요ㅋㅋ 1

 블리치 브레이브 소울즈 해보는중인데생각보다 4-5성 확률이 좋은데요?안쓰는 캐릭터들은 나중에 강화로 사용해주면...

COOL HOT
간다다이아
20.07.20
326

26822

GOG 오후 6시부터 사전 다운로드 가능하대요

  저 모바일 게임 사전 예약 잘 안 하는데 GOG 사전 예약 하고 왔습니다GOG 사전 예약 페이지 가보니 다양한...

COOL HOT
하리보곰
20.07.20
302

26821

아 카드 교체 해볼껄... 1

 로우바둑이는 한게임포커 클래식이 제일 손이 잘 맞는 것 같아요.아침 점심 카드 바꿔서 Q탑 메이드 만들었는데 너...

COOL HOT
충전금지
20.07.20
373

26820

천무 시련의땅과 마왕 컨텐츠가 너무 좋아요.

  시련의 땅이 하루 2회 제한이 있긴 하지만타임어택으로 3성 클리어하면 대량의 아이템 드랍되고전설 등급...

COOL HOT
불릿레퀴엠
20.07.19
451

26819

리니지m 신규서버 기르타스가 좋은점은

 1. 상점에서 매일매일 행운상자를 10만아데나로 구입할 수 있음확정 획득으로는 상급 변신 뽑기권,상급 마법인형 뽑...

COOL HOT
무둡꾸더용
20.07.19
348

26818

마구마구2020 라이브 이대호 뜬 만만

 20 이대호 충분히 좋은 카드 뽑았는데만만 처음에 별로라고 생각했다가사람들이 채팅으로 겁나 좋다고 ㅋㅋ...

COOL HOT
사운더리즘
20.07.17
424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