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 외전퀘스트 클리어 재미로 하고있습니다

2019-06-18 16:49:29 | 조회수 : 3198


 

 

최근에 블소 궁사 오픈하고난뒤에

이벤트로 받은 고속성장권으로

궁사 만렙 찍고 아이템도 받은 다음

열심히 키우고있습니당~ㅎㅎ

그러다보니 벌써 메인퀘스트랑

이번에 새로나온 외전 강철장벽 퀘스트는

전부 완료 했죠!

 

 

그래서 지금은 기존에 있던

외전퀘스트를 하나하나 클리어 하고있는데

지금 파천성도에서 완전 막혔습니다..

데미지는 잘박히는데...

몬스터가 저를 홀딩시키는게 너무

타격이 크네여..ㅠ 거의 한방에 죽을뻔...;;

특히 궁사캐릭은 컨이 생명이라는데

좀더 컨트롤에 신경쓰면서 던전공략 해봐야겠습니다

 


말리부짱짱맨 / 5,539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6979

데스티니차일드 오늘 썸머 업데이트네요

 데스티니차일드 지금 점검 중이던데 오늘 썸머 업데이트네요 사전예약 해놨었었는데 업뎃이 오늘인줄은 몰...

NEW
미키디키
16:15
5

26978

GOG 하고 있었는데

 이거 보고 갤럭시스토어에서 다시 깔았습니다 ㅎ어차피 하던 게임인데 설치만 다시하고응모만 하면 되는 거라..ㅋㅋ...

NEW
껀트
15:38
25

26977

아이모 10주년 이벤트로 추가된 신섭에서 혜택받자

 출시 10주년을 맞은 아이모가 기념으로 신섭 2개를 오픈했습니다이번에 추가된 신섭은 아이요와 루나인으로 새롭게 ...

NEW COOL
무둡꾸더용
20.08.05
151

26976

이터널소드M 기대중입니다 1

 해외 탭스토어 1위를 달성했던 이터널소드M이라는 게임입니다.미려한 스토리라인 (시공간을 넘나들며 동료를 모으고...

NEW COOL
raind87
20.08.05
118

26975

일루전 커넥트 메인 OST ㄷㄷ

 일루전 커넥트 OST 듣고 깜놀;;기대 안했는데 목소리 어쩔?발라듀엣 김서영씨가 불렀다는데 이분 팬될것 같아요.목...

NEW COOL
2no2no
20.08.05
144

26974

윈조이포털의 하이로우 좀 더 진행했으면 좋았을텐데 1

 윈조이포털에서 하이로우를 플레이하는데무슨 일인지 무탑이 되더라고요 ㅋㅋㅋ이번에 조금 크게 키울 수 있지않을...

NEW COOL
사운더리즘
20.08.05
161

26973

뮤오리진2 신규클래스 + 점핑이벤 소식

 이번에 뮤오리진2 신규 클래스 그로우랜서가 추가되어점핑이벤트 등 육성 지원 이벤트들을 다양하게하고 있더라...

NEW COOL
강력한실눈캐
20.08.05
116

26972

천문 들어왔습니다! 1

  라테일은 할때 마다 느끼는 거지만 배경이 참 예쁜거 같아요 몹도 아기자기 하고ㅋㅋㅋ 개인적으로 천문을...

NEW COOL
립톤
20.08.05
131

26971

R2M 언제쯤 나올까요?

 이번에 R2M 사전예약 해놓고 기다리는데..이거 언제쯤 나올까요?최근에 할만한 게임 찾다가 이거 있길래 사...

NEW COOL
껀트
20.08.05
139

26970

명일방주 혹시 이벤트 스테이지 싹다 도신분들...

 혹시 명일방주 첫날부터 빠르게 달리셔서이벤트 스테이지 하드 까지 싹다 돌아버리신분 없나요?아마 상당히 많으실...

NEW COOL
루시하
20.08.05
216

26969

케페우스m은 역시 파티하는 맛에 하네요ㅋㅋ

 요즘에 케페우스m에 로즈나이트 신캐릭 나와서 키우고 있는데뭔가 다른 캐릭터랑 다르게 멋있게 나왔더라구요ㅋㅋ...

NEW COOL
감가상각비
20.08.05
134

26968

시노니스 오프닝 영상 보셨나요? 1

시노니스 사전예약 오프닝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글로벌 서버에서 선출시된 게임인데개인적으로 재밌게 플레이 했던 기억이 ...

NEW COOL
Searan
20.08.05
183

26967

그랑삼국 하시는분이 많네요

 11장에서 놀고있는 1인..원래 깰려면 문제 없는데요새 열전이나 이런거 하느라 좀 시간걸리네요 ㅋㅋ이런거 다 하면...

NEW COOL
껀트
20.08.05
153

26966

GOG 응모 하고 왔어요. 1

 갤럭시 스토어에서 다운받거나 유료결제를 하면 이벤트에응모를 할수 있다고 하길래 원래 하고 있던 게임이...

NEW COOL
하아로
20.08.05
126

26965

라테일 14주년 트로피칼 비치 이벤트 1

 최근 라테일이 14주년을 맞이해서트로피칼 비치 이벤트를 진행하는데간단히 접속만해서 플레이하셔도 인게임 아이템...

COOL
강력한실눈캐
20.08.04
189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