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아직 있네요 ㅋㅋㅋㅋ

2019-06-19 17:17:17 | 조회수 : 856


 

요즘 심심해서 게임 찾다가 포켓몬고 아직 있길래 한번 다시 깔아봤네요 ㅋㅋㅋ

예전에 속초에서만 될때 여행가서 잠깐 했엇는데

지금와서 들어와보니까 포켓몬 세대가 더 생겼네용

그냥 간간히 돌아다니면서 잇으면 잡고 하는 정도로 하고 잇습니다.

 

 

 

요즘은 어딜 잘 못돌아다녀서 볼이나 사놓을까 결제 창 한번 들어가 봣는데

갤럭시 스토어에서 받고 걸제하면 10프로 할인해주네요 ㅋㅋㅋ

이거 결제하게 만드네..

어디 놀러가서 해야 더 재밋는데 이번 휴가때나 제대로 해봐야겠습니다.

 

 

 

 


미키디키 / 2,030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4747

오 데차 스킬 예약 생겼군요ㅋㅋㅋ

 얼마전에 친구가 복귀좀 하라고 징징대서결국 데차 다운로드 다시 받았습니다ㅋㅋㅋㅋ요렇게 미리 어떤 스킬을 사용...

COOL HOT
아드리앙
19.08.01
403

24746

리니지2 무적권 휴먼 데스나이트로 ...

 이번에 리니지2에 데스나이트 직업이 새로 나오는데 8월 14일날 업데이트 됩니다 이번에 신서버도 나오...

COOL HOT
집에가지마
19.08.01
409

24745

PC방에서 바람 좀 해야겄네 1

 바람의나라 갬성 업데이트로 직업 개편에1+1 레벨업 이벤트, 여름 기념 출석 이벤트 등등 있던데이 중에서 PC방 버...

COOL HOT
만나뇽
19.08.01
318

24744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신섭 1

 신섭 + 신캐 생성 버프로 아예 복귀캐릭터 렙이 그렇게 높은거 아니면새로 시작하는게 훨씬 이득일 것 같은 느낌...

COOL HOT
dtmass
19.08.01
369

24743

칠대죄 오리지널 캐릭터 1

 일곱개의대죄가 혜자긴 혜자인게 ssr 오리지널 캐릭터 릴리아 전생슬 이벤트 미션만 진행해도 그냥 주고 거기에 ...

COOL HOT
아프다능
19.08.01
397

24742

이제 조금만 더 있으면 전직하겠네요ㅋㅋ 1

 오늘 일이 좀 많아서 용병 고용해서 호송을 하고 있는데 채팅으로 누가경험치를 스킬포인트로 바꿔야 한다고 해서 ...

COOL HOT
감가상각비
19.08.01
318

24741

이야 일러스트; 1

 보통 삼국지 게임할 때 일러스트 많이 보는 편인데삼국지략은 진짜... 수준급이네요; 오늘 삼국지략 공식카...

COOL HOT
진정해
19.07.31
304

24740

캐네로 기원글 안써서 그런거 같아 ㅠ 1

 기원글을 안올려서 그런가...으악!!!!!!!!!그래도 눈요기는 했다 ㅋㅋㅋㅋ캐네로 7일까지니까 다시 트라이 해야지후...

COOL HOT
만나뇽
19.07.31
432

24739

검사모 수박 성능이 너무 좋은 듯?

 이벤트 보상으로 얻은 고양이귀는 두구두구 써먹을 때가 많아서 좋은데핫타임 이벤트 보상으로 얻는 수박은 성능이 ...

COOL
불릿레퀴엠
19.07.31
243

24738

와 이거 뭐죠 ㅋㅋㅋ

 킹오파올스타 간만에 들어가 보니깐 이캐릭터는 뭐죠 ㅋㅋㅋㅋ아니 프리티캐릭터라고 해서 여성화 된 거 같은데다른...

COOL HOT
풍류비
19.07.31
308

24737

천애명월도 만렙 확장, 신규 레이드 추가 1

 천애명월도 어제 드디어 만레벨 확장과신규레이드 동맹회사맹이 추가 되었죠.안그래도 요즘 이화 점핑으로 복귀, 신...

COOL HOT
만나뇽
19.07.31
335

24736

몬스터길들이기 초보자 공략!! 1

 여자가 서령 남자가 카일입니다 몬스터길들이기 신규나 복귀유저분들은 이글 보고 상당히 도움 되...

COOL HOT
두번
19.07.31
341

24735

MMORPG게임에서는 뭐니해도 파티던전이 꿀이지요

 최근에 라플라스m 하면서 좀 재밌다고 느껴지느게파티 시스템 만큼은 진짜 잘되어 있다고 봅니다 ㅋㅋ게다가 던전...

COOL
말리부짱짱맨
19.07.31
283

24734

리니지m 7월 4주차 업데이트 내용~!

 이번에 새롭게 월드 진영전이 공개 되었음7월 24일에 업데이트 공개되었는데 다소 늦게 소식을 알리게됨..월드 진영...

COOL HOT
무둡꾸더용
19.07.31
368

24733

포커 겜 입문으로 시작했는데 빠져버림.. 1

  포커게임 입문으로 넷마블 포커를 시작했었는데이번에 리뉴얼 되면서 윈조이포커라고 이름이 바뀌었더라구...

COOL HOT
만나뇽
19.07.31
349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