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플라스M CBT 하는데 재밌네요

2019-07-02 17:34:05 | 조회수 : 802


 

라플라스엠 오늘 CBT 시작해서 바로 플레이 해봤습니다

캐릭터랑 그래픽은 생각하던 그대로라서 만족하는 편이고

마법사를 하려고 맘을 먹고 있었는데

성직자가 더 끌려서 성직자로 만들었습니다

 


 

 

하다가 좀 특이한 점은 어떤 네임드 몹을 잡았는데 얻은카​드를 장착하니

같은 스킬을 쓸 수 있더라구요

별의 커비가 생각났어요 ㅋㅋㅋ

괜찮은 거 같습니다 오픈해도 계속 할 것 같네요

 

 


미키디키 / 2,030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4824

엔포커 바둑이는 확실히 판단을 잘 해야 하는...

 요즘 모바일 엔포커에 재미 들려서 자주 하는 중인데,포커 말고도 이번에 바둑이를 한 번 플레이해...

COOL
다위
19.08.16
140

24823

모마 초고속 성장 코스...

 모두의마블 이번에 복귀를 해서 다시 하고 있는데요6주년이라고 하던데 초고속 성장 코스라는게 있더라고요.일단 요...

COOL HOT
하아로
19.08.15
467

24822

MMORPG는 블소레가 제일 낫긴 하네요

 요즘 진짜 블소레 미친거 같아요 ㅋㅋ 영웅장비 너무 뿌리고 있어서뭐 영웅 풀 장비 맞추는 건 어렵지 않을 듯.....

COOL
엘리샤스
19.08.15
288

24821

리니지M 더위 먹은 수박을 격파하라 이벤트 플레이 해보다

  리니지M 이번에 이벤트 퀘스트가 추가되었더라구요~!이벤트 이름은 더위 먹은 수박을 격파하라로 실제 해...

COOL
무둡꾸더용
19.08.14
182

24820

테라클래식 광복절 이벤트로 칭호 받아야지

 테라클래식 런칭하고나서 흠 어떤 캐릭으로 키울까 싶다가결국 휴먼 무사로 키우고 있습니다 믿음직한 탱커가 멋있...

COOL HOT
게임샷의진리
19.08.14
1450

24819

리니지2 데스나이트 시네마틱 풀버전!! 1

 리니지2 데스나이트 시네마틱 풀버전 다들보셨나여 ㄷㄷ 와 ㅋㅋ 진짜 데스나이트의 느낌을 확실하게 살려...

COOL
여신여신
19.08.14
243

24818

나선영웅전 춘향 캐릭터 이쁘네 1

   나선영웅전 국내에 서비스한 기념으로 등장한 캐릭터 춘향한국형 영웅으로 이번 사전예약 한정 ...

COOL
만나뇽
19.08.14
161

24817

천애명월도 도전은 좀 어렵나 보네요 ㅎㅎ

 듣기로는 일반은 그냥저냥 할만하다고 하는데도전 난이도 부터는 페널티도 크고 해서 단합 중요하다고 하네요 ...

COOL
풍류비
19.08.14
250

24816

실검 이벤트 뭐여 ㅋㅋㅋ

  요즘은 이런 이벤트가 겁나 유행하나 보네요,,근데 머리는 잘 쓴 듯 ㅋㅋㅋ 이번에 모마 6주년으...

COOL
엘리샤스
19.08.14
249

24815

삼국지오리진 조조를 1

 오 삼국지 오리진에서는 조조를 뭔가 더욱 위엄 있게 그려놨네여 ㅋㅋ 역시 얍삽한 이미지보다는그래도 위...

COOL
아레나핑크원피스
19.08.14
139

24814

엔포커에서 벌어들인 골드 골드방에서 폭락했습니다ㅠ

 최근에 엔포커에서 골드를 많이 벌어들인덕에포커 방에 골드방이 따로 있더군요이방은 칩이 골드로 밖에 안된다고 ...

COOL
말리부짱짱맨
19.08.14
274

24813

일곱개의대죄 엘레인 추가.. 1

 오늘 새로 추가된 엘레인!! 진보스전이랑 같이 추가되었는데아직은 좀 연구중인 것 같지만 진보스전에서 필요할 것 ...

COOL
아프다능
19.08.14
199

24812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영웅장비 ㄱㅇㄷ!!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영웅장비정말 꿀이네여 ㅋㅋㅋ 14일 출석만할 뿐인데영웅장비 무려 2개라니 ...

COOL
두번
19.08.14
203

24811

쿵야캐치마인드, 사실 얼굴 보고 들어간다? ㅇㅈ??

 100명이 참여할 수 있느 실시간 문제 방인데딱 보면 사람 많은 곳은 거의 대부분 프사가 여자 ㅋㅋㅋㅋㅋㅋㅋㅋ...

COOL HOT
엘리샤스
19.08.14
344

24810

이정도로만 나와도 할만 하겠네요ㅋㅋ

 요즘에 할 게임 없어서 라이즈오브킹덤즈 기다리고 있는데 나름 게임성괜찮아 보이더라구요. 약간 느낌이 문명이랑 ...

COOL
감가상각비
19.08.14
175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